한지음블로그

안효섭 국적 영어 키 몸무게 드라마 이상형 본문

연예

안효섭 국적 영어 키 몸무게 드라마 이상형

한지음🌹 2022. 12. 15. 13:09

    반응형

    안효섭 프로필

    배우 안효섭은 캐나다 국적으로 서울에서 태어났지만, 7살 때 가족과 함께 캐나다로 이민을 갔고, 초등학교와 중학교를 다녔고, 17살에 홀로 한국으로 돌아왔습니다.

    그리고 저는 한국에 있는 청담고등학교를 다녔습니다. 캐나다에서 공부했기 때문에 한국어보다는 영어에 익숙했던 안효섭 씨는 영어 수업을 들을 수 있는 전공을 찾다가 국민대학교 국제경영학과에 입학했습니다. 현재 휴학으로 알려져 있습니다.

     

     

    안효섭 스펙 키/몸무게

    키는 187cm, 몸무게는 68kg이며, 그는 잘생겼지만, 학교에서 공부도 잘했습니다. 그래서 부모님은 안효섭이 외교관이 되기를 원하셨어요. 게다가, 안효섭은 훌륭한 모범생이었지만, 초등학교 때부터 바이올린을 배우고 오케스트라에서 연주했고, 축구를 좋아해서 중학교 때까지 축구 동아리 활동도 했습니다.

    그는 또한 노래 부르는 것을 좋아해서, 꾸준히 노래 연습을 했습니다. 캐나다에서, JYP 관계자는 고등학교 때 친구들의 추천으로 오디션을 제안했고 바로 합격했습니다.

     

    연예인의 꿈을 꾸다.

    그 후, 반대하는 부모님을 설득한 후, 17살에 연예인이 되고 싶다고 생각한 안효섭은 혼자 한국에 왔습니다. 그 이후로, 저는 청담 고등학교에 입학한 후 거의 3년 동안 JYP 연습생으로 일해왔습니다.

    3년 가까이 연습생 생활을 했던 안효섭씨는 자신이 원하는 방향과 맞지 않는다는 생각에 회사를 그만두고 국민대학교 국제경영학과에 입학했습니다. 그 이후, 그는 현 소속사 스타 하우스 엔터테인먼트의 제안으로 소속사 생활에 복귀했고, 20살의 나이에 tvN 음악 예능 프로그램 “바흐의 꿈” 오디션에 합격해 바이올리니스트로 알려져 있습니다.

     

    안효섭 출연 드라마, 낭만닥터 김사부

    안효섭은 SBS 드라마 “낭만 닥터 김사부 2″에서 일반외과 동료 서우진 역을 연기했으며, 전성기를 맞았습니다. 서우진의 역할을 매우 잘 표현하고, 탄탄한 연기력을 보여주며 시청자들에게 좋은 반응을 얻고 있습니다. “낭만 닥터 김사부 2″를 통해, 안효섭은 제56회 백상예술상, TV부문 남자 신인상, 그리고 우수상을 받았습니다.

     

    안효섭의 이상형

    가슴을 뛰게 하는 안효섭의 이상형에 대해 물었을 때, 그는 “저는 의사소통을 잘하고, 긍정적이고, 똑똑한 소녀가 되는 법을 배울 수 있는 사람이 좋아요.”라고 말했고, “너무 많은 것을 원하나요?”라고 해서 스튜디오를 웃게 만들었습니다.

    안효섭은 SBS 드라마 “홍천기”의 남자 주인공 하람으로 출연하여 배우 김유정과 멋진 연기를 선보이며 폭발적인 인기를 얻고 있습니다. 제가 아는 한, 안효섭의 군대는 국적이 캐나다로 병역 의무가 없습니다.

     

    안효섭 (@imhyoseop)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