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지음블로그

동두천 동부센트레빌 아파트 분양 모델하우스 본문

복지

동두천 동부센트레빌 아파트 분양 모델하우스

한지음🌹 2022. 12. 14. 19:42

    날씨도 좋은 날 우리 커플 나중에 살고 싶은 집 미리 알아보러 갔지요. 커피 한잔 커피숍에서 따끈따끈한 아메리카노 한잔 들고 차를 타고 동두천으로 갔어요. 날씨가 좋으니까 마치 여행 가는 기분이에요. 어릴 때는 서울이 마냥 다 좋은 줄 알았는데 집값도 너무 비싸고 차도 막막하고 집에서 일을 하니까 굳이 서울에서 살아야겠나 싶은 거예요.

     

    동두천 동부센트레빌 아파트

     

    이제는 동두천 동부센트레빌 아파트가 뜬다!

    경기도 동두천시 생연동으로 가고 있답니다.

    2년 뒤에 살 집을 미리 알아보러 가고 있어요.
    하도 서울 집값이 많이 올라가니까 지금은 잠실에 살고 있는데 삶의 질이 그렇게 높나 의심하게 되더라고요.

    물론 서울 접근성도 중요하기는 하지만 그것도 그때그때 마다 필요한 거다 보니까
    서울 외곽으로 자꾸 나가고 싶어 지더라고요. 물 좋고 자연 좋고 조용한 마을에서 살고 싶다는 생각이 들게 되었지요.

    그중에서 인프라도 어느 정도 갖춰지고 여러 가지 교통망도 좋은 곳 중에
    동두천이 뜨고 있다는 정보를 듣고 바로 이동했어요.

     

    우리나라 건설사 중에 우수하기로 유명한 동부건설이
    동두천시에 동두천 센트레빌을 공급한다는 소식이 있어서 모델하우스에 다녀왔답니다.

     

    내용을 깔끔하게 정리해 놓았어요.

    동부센트레빌 시공은 동부건설이 맡아서 동부건설의 브랜드이기도 하는데요.
    100% 분양을 하고 있는 곳으로 아파트 예쁘게 잘 짓기로 유명하지요.

    아파트 단지는 생연동 세아아파트 앞 부지에 5개 동을 지었어요.
    전용면적은 4가지 타입으로 나와있고 저희처럼 신혼부부에게 너무 좋은 것 같아요.

    소형 사이즈는 나 혼자 산다 분들에게 너무 좋을 것 같더라고요.

     

     

    동두천 센트레빌 총 376세대

    저는 가장 많이 보는 것이 생활권이에요.

    저처럼 집순이들은 집과 집 주변 환경을 가장 먼저 보고 있는데요.
    근처에 공원이 있고 마트 등 생활여건이 갖춰진 곳을 먼저 선호해요.

    아파트 단지 근처에 하나로마트나 홈마트 등의 대형마트와 시장이 있고
    여기 근처는 신천수변공원으로 바로 이동이 가능한 다리가 있어서 공원 산책하기에도 너무 좋은 것 같아요.

    공원이 있으면 날씨 좋은 날에 피크닉 가기에도 좋고 강아지들 데리고 놀러 가기에도 너무 좋은 것 같더라고요.
    그래서 편의시설, 조망권, 근처 공원 등의 주변 환경이 저는 제일 중요한 것 같아요.

     

     

     

    동두천 센트레빌 아파트 단지의 구성요소

    유명 시공사답게 이렇게 꼼꼼히 아파트 단지의 구성요소를 체크했네요.
    근처 교육환경, 지하철역, 교통환경, 생활환경은 아파트를 분양할 때, 특히 꼼꼼히 따져야 하는 체크리스트예요.

    그리고 지하 1층부터 21층까지 설계된 아파트이고 지하주차장 엘리베이터 연결되어 있어서 날씨 안 좋을 때 너무 좋아요. 동두천에 있는 아파트 중에서는 시설이 제일 좋지 않을까 해요.

    모든 세대가 남향으로 되어 있어서 겨울에는 따뜻하고 여름에는 시원해요.
    빨래도 되게 잘 마르고 햇빛이 잘 들어오면 너무 좋은 것 같더라고요.
    저는 귀여운 화분에 식물을 키우는데 햇빛이 안들면 식물이 다 시들어버리거든요.

    이런 소소한 점에서도 햇빛이 잘 드는 집이 제일 중요한 것 같아요.
    환경도 훨씬 아늑해지지요.

     

     

    동두천 센트레빌 모델 하우스

    그래서 이곳 모델 하우스를 방문해서 미리 주거공간을 살펴보았습니다.

    장단점이 있는 것 같더라구요.
    일단은 남향으로 되어 있고 근처 자연경관이 매우 뛰어나다는 점은 조망 프리미엄이 붙을 것 같았습니다.
    채광이나 통풍도 매우 잘 들어올 것 같았어요.

     

    그 외에 정말 좋았던 부분은 리빙 시스템인데요.

    리빙 시스템은 보안이나 원격검침, 전동 빨래건조대, 실별 온도조절 시스템, 강제 환기시스템 등 삶의 질을 높이는 환경시스템이 갖춰져 있더라고요. 이 점이 너무나 신기하기도 하고 새롭기도 했습니다.​

     

     

    날이 갈수록 세상이 참 편리해지고 있다는 생각이 들어요.
    이 좋은 걸 우리는 왜 이렇게 늦게 적응이 되고 한번 시작하는 게 어려운 건지, 저도 이런 시설들 많이 이용해 보고 싶어요!

    그리고 그 외에 다양한 커뮤니티 시설도 갖춰져 있다고 해요.

    단지 내 옥상공원도 있고 골프연습장이나 피트니스센터 등 운동시설도 갖춰져 있었고요.
    어린이집이나 경로당, 테라스형 연회장, 독서실 등의 여러 가지 시설도 갖춰져 있더라고요. 정말 신기했어요.

    아파트 단지 내에서 거의 모든 것을 해결할 수 있는 것 같아요.
    그리고 이곳은 무엇보다 IOT 단지라는 것이에요.

     

    동두천 센트레빌 IOT 단지 동두천 아파트 매매

    최첨단 홈네트워크 서비스를 받아볼 수 있는 IOT 단지를 새롭게 도입을 했는데요.
    이게 뭐냐면, 인공지능 아파트 단지로 AI서비스를 제공하고 생활정보나 음악, 키즈 교육 등을 다양한 홈 네트워크 서비스를 통해서 받아볼 수 있다고 해요.

     

     

     

     

    동두천 센트레빌 25평 [59 타입]

    여기는 신혼부부가 살기 좋은 25 평인 예요. 딱 25평이 아늑하고 불편하지 않고 되게 실용적인 것 같아요.
    물론 아이들이 있으면 사이즈가 조금 더 커야겠지만 1 - 2인 살기에는 25평이 정말 좋은 것 같아요.

    침실 3개로 되어 있고, 욕실 두 개로 구성되어 있어요. 총 141세대로 가장 많은 타입이에요. 전세대 남향 위주 배치로 되어있고, ㄷ자 주방으로 주방동선 이용 편리해서 부엌 이동하기에도 너무 좋고 덜 필요할 것 같아요.

    주방 전면 타일이 아닌 엔지니어드 스톤 시공으로 오염방지 및 고급스러운 느낌 수납 장풍부 안방 뒤쪽으로는 방 또는 지금처럼 드레스룸 형태로 꾸밀 수 있어 활용도도 매우 뛰어나요. 바닥은 전체 강마루로 시공되어있어서 엄청 튼튼하고 좋아요, 바닥 재중 가장 성능 좋다고 하더라고요.

    25평 사이즈 중에서도 공간 활용도 정말 좋고 사이즈 생각보다 너무 넓고 시설 잘 갖춰져 있었고 구조가 너무너무 마음에 드는 25평 타입이에요.

     

     

     

    동두천 센트레빌 30평 [74B타입]

    25평보다 약간 더 큰 사이즈, 방 하나 정도 되는 사이즈 정도가 더 큰데요.
    거실이 조금 더 넓은 느낌이더라고요.
    구조도 비슷하지만, 25평보다는 조금 더 여유 있게 살고 싶으신 분들에게 너무 좋아요.

    수납장이 여기저기 설치되어 있어서 물건 적재하기 매우 간편해요.
    그리고 아일랜드 식탁이 배치되어있어 주방동선 이용 및 거실 보면서 주방 일 볼 수 있어 되게 편리하고 유연한 것 같아요.

    자녀방과 부부 공간이 따로 분리가 되어있어 가족 간 프라이버시에도 좋답니다.
    구조가 정말 깔끔한 30평 타입, 이제 막 아이를 생각하는 신혼부부이거나 혹은 조금 넓게 사용하고 싶으신 젊은 부부에게 너무 좋은 사이즈예요.

     

     

     

     

    동두천 센트레빌 84제곱미터 34평

    가장 큰 평형대로 체감상 30 평대 후반으로 느껴지는 사이즈예요.
    넓은 아파트를 살고 싶어 하시는 분들에게 너무 좋을 것 같은데요.

    식탁 놓는 위치도 매우 넓어 8인용 배치도 가능할 정도로 넓게 쓸 수 있어요.

    그리고 후면 주방 또한 넓어 활용도 높은 구조로 되어 있답니다.
    넓게 쓸 수 있어서 너무 아늑하고 편한 공간이에요.

    자녀방 안방 거실 등등 모든 부분 구조가 뛰어나며, 특히 드레스룸과 주방 펜트리(창고 또는 다용도실)가 작은 방 사이즈는 될 만큼 굉장히 넓고 크게 잘 빠져있더라고요.

    전체적으로 구조가 참 넓어서 아늑하다 정말! 이런 생각을 했어요.
    솔직히 분양가만 아니라면 큰 집에 들어가고 싶잖아요.
    누구나 그렇겠죠. 그래서 개인적인 요건을 꼼꼼히 체크해보고 분양을 생각해보면 좋을 것 같아요.

     

     

    동두천 동부센트레빌 공통사항

     

    전동빨래건조대, 부부욕실 비데, 양념 전용 보관함이랑 3구 쿡탑, 빌트인 전기오븐, 행주 도마 살균기 , 음식물 탈수기, 주방 티브이, 홈네트워크 시스템(세대 내부에서 원격검침 또한 가능), 실별 온도제어기 설치, 절수형 터치 수전 설치, 에어컨 배관 매립되어있어 에어컨 설치가 편리하는 등 여러 가지 공통적인 요소들이 모두 갖춰져 있는 공간이에요.

     

    공통 시설들이 너무 우수하고 편리한 요소들이 너무 많아서 여기 살면 삶의 질이 급상승할 것 같아요.
    단지는 정남 항위 주로 설계되어있어 일조량도 좋을듯하더라고요. 문주도 고급스럽게 설치되어있었어요.

    단지 내 입주민 커뮤니티 센터가 두 개 건물이나 있어 헬스장부터 골프연습장 도서실 등 여러 편의시설을 두루 갖추고 있고, 전체타입 모두 확장형 선택 시에 중문을 설치해주신다고 하더라고요.

    보통 중문은 개인적으로 설치해야 하지만 확장형일 때 중문도 따라온다니 대박이예요.

     

     

    자연경관과 함께 할 수 있는 주거 환경은 여러모로 좋은 것 같아요. 세대가 다르고 시대가 변할수록 자연과 더 함께하는 주거공간이 각광을 받고 있는 것 같더라고요. 서울 도심지역에서 벗어나 맑은 공기를 마시며 건강하고 행복하게 살아가려면 근처에 산도 있어야 하고 자연이 함께해야 한다고 생각해요.

    여기 근처 환경들은 생활권이나 학군, 자연환경까지 두루 갖춘 곳이라서 최적의 주거지로 손색이 없더라고요. 그리고 앞으로 남북한이 통일이 되면 이 일대의 집값도 엄청나게 오를 것이라는 기대감도 있습니다.

    그래서 여기 주변에 아파트를 알아보러 오시는 분들이 정말 상당히 많이 있었어요. 이 근처 지역들도 계속해서 사업이 발전하고 있었고요. 시행사는 전국 최대 규모 시행사인 한국 토지신탁이 맡았고 이미 신뢰할 수 있는 금융회사이지요. 그래서 안정성이 더 좋은 것 같아요.

    이처럼 참 우수한 동두천 센트레빌 분양정보에 대해서 알아보았답니다. 너무 좋은 아파트더라고요. 아무래도 백번 듣는 것보다 직접 가서 보는 것이 더 정확하고 훨씬 좋은 것 같아요. 말 귀한 시간이 되었다고 생각합니다. 동두천 동부 센트레빌 주택 전시관 모델 하우스에서 직접 여러 타입 모델을 눈으로 확인해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