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지음블로그

디톡스 다이어트 유니시티 클리어 스타트 팩 본문

생활

디톡스 다이어트 유니시티 클리어 스타트 팩

알 수 없는 사용자 2022. 12. 14. 20:21

    디톡스 다이어트 유니시티 클리어 스타트 팩 플러스 개봉기

    건강해지고 다이어트도 되는 디톡스 다이어트 여러 가지 제품도 있고 클렌징 주스도 있는데 그중에서 사람들이 가장 많이 복용하는 제품 중 하나가 바로 유니시티 클리어 스타트 팩 플러스, 인터넷에서도 쉽게 구매가 가능하지만 일단 중요한 건 이건 건강을 위해서라도 디톡스 프로그램을 시작해보는 것이 좋은 것 같다.

    디톡스 프로그램에 대한 이야기도 한번 해봐야 하는데, 디톡스 프로그램은 말 그대로 독소를 제거하는 과정이라고 생각하면 된다. 원래는 다른 사람들에게 안내식으로 전달해주면 좋지만, 나 역시도 디톡스 프로그램을 살펴보며 한 달 동안 체험을 하기로 하는 거라서, 누군가에게 참고 정도만 되면 좋을 것 같다.

    아무리 피부가 좋고, 혹은 다이어트를 굳이 할 필요가 없다고 하더라도 디톡스프로그램은 사실 다이어트에만 필요한 것이 아니라 몸의 건강을 위해서라도 필요한 독소를 제거하는 과정인 것이다.

     

     

    클리어 스타트 팩

    클리어 스타트 팩은 총 3단계로 되어 있고 1단계는 패러 웨이 플러스, 2단계는 라이 화이버, 3단계는 알로에 아보레센스 과정으로 되어 있다. 제품 먹는 방법은 간단한데, 잠자기 전에는 알로에 아보레센스 3알을 먹고 잔 다음에 아침에 일어나면 바로 공복 상태에서 패러 웨이 4알을 먹는다.

    그리고 패러 웨이를 먹고 나서 15분 후에 라이 화이버를 200ml를 냉수에 1포 타서 3번 정도 흔들고 먹어주면 된다. 먹는 방법은 이렇게 그렇다면, 왜 이걸 먹을까? 디톡스 프로그램을 하는 이유는 무엇일까.

     

     

    디톡스프로그램을 시작해야 하는 이유

    디톡스 프로그램을 시작해야 하는 이유는 바로 장청소와 기생충 제거에 있다. 몸이 건강해야 피부도 좋아지고 다이어트도 원활해지는데, 아무리 음식을 먹지 않는다 하더라도 다이어트가 되지 않는 이유도 몸 건강에 있다.

    맛있게 먹어도 다이어트를 할 수 있는 사람이 있는가 하면 그렇지 않은 사람도 있다. 금방 얼굴이랑 몸이 붓는 이유도 마찬가지, 소화가 잘 되어야지 제대로 다이어트를 할 수 있는데, 그래서 이 디톡스 프로그램을 해야 하는 것이다.

     

     

    제품은 먹기 좋게 이렇게 보틀이 같이 나온다. 이 보틀에다가 라이 화이버를 한포 타서 흔들어서 먹는데, 라이 화이버는 차전자피 식이섬유 성분으로 되어 있어 식이섬유를 보충할 수 있게 도와준다. 주요 성분은 약모밀, 서양민들레, 계피, 마늘, 생강 등이 식물 추출물을 부원료로 사용한 제품, 식이섬유 보충을 도와준다.

     

     

     

     

    박스 패키지 다이어트 보조제

    제품 성분들은 박스 패키지에도 나와있으니 참고, 수많은 다이어트 보조제도 있고 다이어트 관련 식품들도 많이 있다. 하지만 가장 근원적인 것을 해결해야만 제대로 다이어트를 할 수 있다는 것, 그리고 다이어트뿐만 아니라 건강을 위해서라도 매우 중요하다. 일 년에 한두 번 정도 하면 더 좋을 것 같고 유니시티 본사에서 나오는 것보다 훨씬 저렴하게 구매했다.

    안 그래도 이게 다이어트도 중요하지만 요즘 피로가 많이 쌓이고 있어서 몸에 독소가 너무 많을 것 같다는 생각이 들었다.

    보통은 디톡스라고 하면 디톡스 주스를 생각하시는 분들이 많은데 아무래도 다이어트하면 디톡스 클렌징 주스를 많이 생각하시는 걸로 알고 있다.

    하지만 다이어트용 클렌저 주스는 아직 효능 효과에 대해서 검증이 안된 부분도 많고 여러 가지 부작용도 있다고 이미 얘기가 많이 나와있기 때문에 안전한 디톡스 프로그램을 위한 건강기능식품 클리어 스타트 팩을 추천하는 바이다.

     

     

     

    패러 웨이 플러스 비타민

    패러 웨이 플러스 비타민은 아침 공복에 4알을 먹으면 된다. 생각해보니 그렇다. 클렌징은 매일 하면서 장청소는 한 적이 없다. 디톡스는 거의 누구에게나 필요하다고 보면 된다. 신경이 예민하거나 피곤하신 분들 스트레스 많으신 분들 피부가 거칠거나 손 저림이 있는 분들, 입냄새, 치질, 가스 장애, 불규칙한 배변 등 피곤한 사람들에게 거진 다 필요하다고 본다.

    나도 마찬가지로 피곤하다. 이처럼 건강과 다이어트를 모두 잡을 수 있는 디톡스 프로그램 유니시티 클리어 스타트 팩.

     

     

    다이어트 이전에 건강이 중요하고 건강해야 다이어트를 제대로 할 수 있다. 건강과 다이어트는 떼려야 뗄 수 없는 관계, 그리고 무엇보다도 다이어트를 했다고 해도 몸매를 유지하려면 당연히 건강해야만 한다. 패키징도 꼼꼼하고 아무래도 구매할 때 제일 중요한 것은 정품을 구매해야 한다는 것이다.

    예뻐지기 위해서라도 먼저 디톡스 프로그램으로 깨끗이 장을 청소해야 한다.

    그래서 이번에 한 달 동안에 장 청소를 할 텐데, 정확히 말하면 20일 동안은 알로에 아보레센스 3알을 먹는데, 20일분이라서 나머지 10일은 쉬면 된다. 그렇게 해서 깨끗하게 장을 청소할 수 있다는 것. 한번 디톡스 프로그램을 하고 나서부터는 몸이 깨끗해져서 정말 몸 상태가 좋아지고 각종 트러블 그리고 피부까지 훨씬 좋아질 수 있다는 것이다. 얼굴도 환해지고 색상도 좋아질 것이다.

     

     

    총 구성품은 이렇게 되어 있고 그 외에 직접 먹으면서 효능을 느껴봐야 하기 때문에 꼭 한번 드셔 보시기를 추천한다. 개인적으로 웬만한 클렌징 주스보다도 훨씬 간편하고 효과가 좋다. 먹고 나서 약간 화장실을 자주 가게 될 수도 있기는 한데, 이는 정상적인 거라서 깨끗하게 디톡스를 하는 것이 중요하다. 무엇보다도 몸이 깨끗해야 다 좋아지는 거니까.

     

    설명서 및 개봉기

     

    함께 동봉되어 있는 설명서 꼼꼼히 읽어보면 자세하게 디톡스 유니시티 클리어 스타트 팩 플러스에 대해서 알 수 있다. 효과라던가 먹는 방법 등 나와있다. 이미 유명한 제품이라서 인터넷을 통해서도 쉽게 찾을 수 있기도 하고 30일 동안 꾸준히 먹는다면 다이어트 효과뿐만 아니라 건강에도 매우 도움이 될 거라고 생각한다.

    제품 좋은 건 이미 많은 분들이 알고 있어서 다른 리뷰도 꼼꼼히 살펴보면 도움이 될 거라고 생각하고 무조건 정품을 구매하는 것이 좋다. 건강기능식품이기 때문에 유니시티 정품을 구매하는 것이 좋고 저렴하게 구매하는 것이 더욱 중요하다.

    내가 구매한 곳에서 구매하면 더 저렴하게 구매도 가능하니 참고. 인터넷으로도 구매할 수 있기 때문에 디톡스를 생각하시는 분들은 바로 시작하면 좋다고 생각한다. 한 달 뒤에 또 변화된 후기로 다시 후기글을 작성할 예정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