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지음블로그

모기퇴치제 한국삼공 효과 모기퇴치약 본문

생활

모기퇴치제 한국삼공 효과 모기퇴치약

알 수 없는 사용자 2022. 12. 14. 20:22

    모기퇴치제

    쌀쌀한 날씨가 되었는데도, 며칠 전부터 윙윙 거리는 소리를 들어서 집 천장을 보면 벌레가 윙윙 거리고 있었어요. 모기도 있지만 모기 말고도 날파리나 초파리 같은 것들도 있었던 것 같아요.

    가끔은 집에 나방도 들어오더라고요, 아니 어떻게 집에 방충망이 설치되어 있는데, 이 벌레들은 어디서 날아온 걸까요? 죽이기는 또 불쌍해서 휴지로 잘 감싸서 밖에다 다시 돌려보내 줄 때가 더 많은데요.

    손으로 하지 않고 아예 모기퇴치제를 써봤더니 벌레가 도망가고 안 오더라고요. 그 제품은 바로 한국삼공 제품 모기 퇴치제예요. 퇴치제라기보다는 기피제가 더 맞는 것 같아요.

     

     

    체험단을 통해 받은 모기퇴치제

    이건 체험단 통해서 받은 제품이었는데 집에서 잘 쓰고 있어서 다시 제대로 써보는 시간이에요.

    일단은 모기퇴치제 통이 너무 귀엽고 예쁜 것 같아요. 귀여운 디자인이라서 다른 제품보다 호감도가 벌써 상승했어요. 후추를 기본 성분으로 사용하는 모기퇴치제인데, 후추향은 안 나고 그냥 아무 향도 안나는 것 같아요.

     

     

    인체에 무해한 모기퇴치제

    인체에 무해하다고 하는데요, 요즘 나오는 제품들은 거의 대부분 무해한 것 같으니까 특별히 장점은 아닌 것 같아요. 이 제품의 장점은 일단은 모기퇴치제로 몸에 뿌려도 전혀 문제가 없고 집 곳곳에 뿌려놓으면 모기들이 알아서 도망가는 것 같아요.

     

     

    모기퇴치제 통에서 퇴치제를 꺼내면 아래가 둥근 디자인의 용기가 나오는데요. 이거는 투명한 뚜껑을 아래쪽에 넣고 보관을 하면 되는 것 같아요. 분사력도 좋아서 쭉 뿌려주면 된답니다.

    집구석 구석에 뿌려 넣었고 화장실에도 뿌려 넣었어요.

    화장실에 모기유충이 가장 많이 있을 수 있다는 거 알고 계시죠? 그러니까, 화장실에는 꼼꼼히 뿌려주는 것이 좋아요. 아직도 가을이 다 되었는데도 모기가 계속해서 들어와요. 모기뿐만 아니라 벌레 때문에 고생하는 사람들이 정말 많이 있습니다. 그래서 저도 서둘러서 여름을 대비해야겠어요.

     

     

    모기퇴치제 사용감

    사용감도 나쁘지 않고 디자인도 좋고 가격도 저렴해요. 인터넷에서 워낙 많이 판매하고 있어서 쉽게 구매할 수 있을 거예요. 귀엽고 인체에 무해하고 가격도 저렴한 모기퇴치제는 삼공 제품 사용하면 좋을 것 같아요. 이거는 일단은 모기퇴치제니까 벌레들이 도망가는 제품이에요.

    해외여행할 때도 좋은 제품인데요. 퇴치제 말고 다른 제품을 사용하려면 에프킬라 사용하면 될 것 같아요.
    에프킬라는 벌레들을 죽이니까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