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지음블로그

여자 생활한복 코디 개량한복 생활한복 본문

패션

여자 생활한복 코디 개량한복 생활한복

한지음🌹 2022. 12. 15. 08:45

    생활한복 코디 아이보리 네이비

    너무 예쁜 생활한복 패션, 요즘에는 예쁘게 나온 생활한복이 많아서 뭘 고를까 고민이 돼요! 화려한 것부터 차분한 디자인의 생활한복들 그만큼 실용도도 좋아서 평소에도 입기 부담이 없는 것 같아요.

    특히, 강북이나 종로 근처에만 가도 한복을 입으신 분들이 정말 많고 강남에서도 종종 생활한복을 즐겨 입으시는 분들이 정말 많이 있답니다. 평소 구매해야지 하고 생각만 했다가 이번에 추석이라서 특별히 한번 사서 입어봤어요.

     

    부담 없이 입을 수 있는 디자인

    이 날따라 바람이 정말 많이 불었는데요, 부담 없이 입을 수 있는 디자인으로 나와서 너무 예쁜 것 같아요. 한복이 개량되어서 부담 없이 입기에도 좋고 컬러도 차분한 컬러의 한복도 많이 나왔어요. 저는 아이보리와 네이비 컬러를 선택했는데, 한복치고는 무난하지만 평소에도 입을 수 있어서 좋은 것 같아요. 디자인도 군더더기 없고 저고리 부분도 소재도 매우 가볍더라고요.

     

     

    일상복과 크게 다르지 않은 디자인

    햇빛이 쨍쨍하게 비추고 있어서 색이 조금 더 밝아 보이는 것 같아요. 모르고 보면 생활한복인지 모를 것 같은데요. 한복의 고유한 핏이 나오기 때문에 그래도 한눈에 한복인지 알 수 있어요. 디자인도 깔끔하게 잘 떨어지고 있고 소재나 착용감도 참 좋았어요. 매우 가벼우면서도 얇은 소재로 되어 있어서 저녁에는 조금 추울 수 있어요.

     

     

    그래도 활동성이 정말 좋아서 매우 가벼운 것 같아요. 마감처리도 깔끔하고 디자인도 마음에 들어요. 쉽게 세탁도 가능한 천 재질로 되어있어요. 치마는 짧은 치마도 있고 긴치마도 있고 종류별로 달라요. 디자인도 여러 개 있어서 취향에 맞게 선택해서 구매하는 것이 좋은 것 같아요.

     

    정통 한복보다 훨씬 저렴한 가성비 좋은 생활한복

    정통 한복보다 훨씬 저렴해서 가볍게 입을 수 있는 생활한복은 요즘 이렇게 대중화가 돼서 이미 많이 입고 계시는 것 같아요. 패션 좋아하시는 분들은 수시로 입고 꼭 추석같이 특별한 날이 아니더라도 평소에도 입을 수 있는 것 같아서 절말 좋았답니다. 가격도 저렴해서 좋았어요.

    가격도 다 비슷비슷하고 디자인은 확실히 사이트마다 다른데, 저는 네이버에서 가장 맨 위에 있는 사이트로 해서 검색해서 들어갔어요. 생활한복 팔고 있는 사이트가 많은데, 제가 구매한 곳도 배송도 빨리 오고 제품도 하자가 없이 와서 깔끔해서 만족했어요!

    저고리 한 개랑 치마 한 개 이렇게 따로 구입했는데, 사이트에서는 모두 코디가 되어 있어서 코디에 맞춰서 구매하는 것도 좋은 것 같아요. 저는 여기서 직접 구매해서 사서 입어봤는데요, 다른 분들도 한번 살펴보세요. 여기 말고 생활한복 파는 사이트 정말 많이 있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