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지음블로그

잠실 피자 맛집 반올림 피자샵 피자 주문 본문

맛집

잠실 피자 맛집 반올림 피자샵 피자 주문

알 수 없는 사용자 2022. 12. 15. 09:35

    잠실 피자 맛집 반올림 피자샵

    배달의민족에서 항상 배달을 시켜먹는데 이번에는 잠실 피자 맛집으로 평점 높은 반올림 피자샵 주문해서 먹어봤다. 배민에서는 반올림 피자샵이라고 안돼 있고 그냥 피자샵이라고만 되어 있어서 처음에 피자 받았을 때, 다른 집에서 주문한 줄 알았다. 아무튼 서비스 빵빵하고 세트메뉴 종류가 많아서 비교적 저렴하게 먹을 수 있다.

     

    깔끔한 피자박스

    피자 박스는 굉장히 깔끔하고 먹기도 좋았다. 사이드 메뉴 박스도 직접 주문해서 오나보다.

    피자집 좋아하는 곳은 거기만 먹는데, 내가 좋아하던 피자집이 배달비를 받기 시작해서 과감하게 포기했다. 배달비가 세상에서 제일 아깝다. 피자배달전문점을 소비사한테 배달비를 부담하는 것은 정말 모순이라고 생각한다. 하지만 개인적인 사정이 있겠지, 다만 나의 선택에는 배달비가 없는 식당만 선택 대상이 될 뿐이다!

     

    피자 가격

    구름이도 피자 냄새를 맡았는지, 티비 앞에서 피자박스를 보고 있습니다. 가격은 2만 원 조금 넘었어요. 그래도 오븐 스파게티랑 같이 오는 세트메뉴라고 생각하면 저렴한 편이고 피자는 라지 사이즈로 총 8조각 나오는 거고 양은 생각보다 많았어요. 소스는 핫소스 주고, 피클도 주고 뭐 일반 피자집처럼 줬는데, 마약 옥수수는 서비스입니다.

     

    반올림 피자샵 피자 메뉴 - 통마늘 불고기 피자

    통마늘 불고기 피자인데요. 개인적으로 한번 먹어보고 싶어서 먹어봤는데, 다음부터는 통마늘은 안 시키는 걸로, 개인적으로 피자는 역시 치즈가 잔뜩 있는 치즈크러스트 피자가 가장 맛있는 것 같다는 생각, 그리고 도우도 뭔가 조금 더 빵빵했었으면 하는 느낌이 들었어요.

     

    마약 옥수수

    마약 옥수수입니다. 마약옥수수는 생각보다 맛있어서 거의 다 먹었고, 마약옥수수 위에 치즈가 조금 있었으면 하는 아쉬움도 있긴 해요. 가끔 술집이나 그런데 가면 옥수수 서비스로 나오는 곳이 있는데, 옥수수도 진짜 잘하는 곳 가면 맛있게 잘 만들거든요.

     

    오븐 스파게티와 피클

    오븐 스파게티와 피클은 전부 맛있었고 스파게티는 딱 배달 왔을 때 살짝 따끈한 정도였는데 더 뜨거웠으면 더 맛있었을 것 같아요. 그래도 여기가 가성비도 좋고 배달도 깔끔해서 다른 피자전문점보다는 낫다는 생각이 들었어요. 쿠폰도 주는데, 요즘은 쿠폰을 잘 안 모으기는 하지만 그래도 쿠폰을 주니까 또 모으게 되더라고요.

     

    통마늘 불고기 피자

    처음 시켜본 통마늘 불고기 피자이지만, 생각보다 맛도 깔끔하고 여러모로 맛있었습니다.

    저번에는 피자 엠 소마에서 주문했는데 이번에는 반올림 피자샵에서 주문했어요. 이렇게 피자집을 하나하나씩 또 정복해갑니다. 피자는 역시 치즈크러스트 피자죠. 다음에는 다른 피자를 한번 주문해보려고요. 피자도 참 종류가 많아서 하나씩 맛보려면 지갑이 두꺼워야겠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