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지음블로그

허니버터칩 대란 허니버터칩은 못참지 본문

맛집

허니버터칩 대란 허니버터칩은 못참지

한지음🌹 2022. 12. 15. 09:40

    나의활력소 꿀칩 허니버터칩!

    올빼미스타일로 하루하루 열심히 채워가는 중 오늘은 조금 느긋하게 일했다.

    어제는 너무 피곤해서 반 정신 나간 상태로 일을 했고 오늘은 어제 잠을 푹 자서 그런지 컨디션이 매우매우 좋음! 샤워도 하고 집에 콜라도 잔뜩있었는데, 집에 과자가 없어서 편의점에서 허니버터칩이랑 홈런볼을 사왔다. 허니버터칩은 언제나 먹어도 달콤하고 짭짤하고 너무 맛있는 듯! 예전에 먹을 때보다 요즘 더 맛있는 것 같다.

     

    달콤한 벌꿀이 들어간 허니버터칩

    이번에 렌즈를 광각렌즈에서 번들렌즈로 바꿔서 너무너무 사진이 예쁘게 잘 나오는 것 같다! 번들렌즈 사기 정말 잘했다.

    사진을 찍고 싶은데, 딱히 찍을 것이 없어서 집에서 찍을만한거 다 찍어내는 중 청소도 할겸, 하나하나 체크하고 가계부에 내가 산 것들이랑, 집에 있는 것을 물건체크를 했다. 집에 쓸데없는 물건들이 몇 개 있어서 분리수거를 해야하지만, 그래도 하나씩 정리를 해 나가고 있다.

     

    허니버터칩과 홈런볼! 홈런볼은 많이 먹으면 조금 느끼한 것 같다. 확실히 포만감은 채워주는 과자여서 집에서 먹으면서 일하면 과자만 먹어도 일을 계속할 수 있다! 허니버터칩에 과연 칩은 얼마나 있을까요? 요즘 과자값이 비싸고 양도 적어서 진짜 먹을 때 조금 돈이 아깝기는 해요. 그나마 몇몇 과자는 맛있으니까 먹는거기는 한데요.

     

     

     

    허니버터칩 대란 가격 꿀맛후기

    역시 질소가 50% 이상입니다. 혼자 먹어도 금방 먹으면 사라지는 한국과자 뭐 해외과자는 많이 안먹어봐서 잘 모르겠는데, 일본과자는 자주 먹거든요. 일본과자는 양이 조금 빵빵하고 맛도 다양한 과자들이 있어서 이 점에서 조금 차이가 있는 것 같네요. 국산과자들도 정말 맛있는 과자가 많은데, 항상 양이 조금 아쉽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