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지음블로그

일본 세븐일레븐 디저트 글리코 푸칭푸딩 본문

맛집

일본 세븐일레븐 디저트 글리코 푸칭푸딩

한지음🌹 2022. 12. 15. 09:40

    일본 세븐일레븐 디저트 글리코

    푸칭푸딩 귀여운 꽃 모양의 푸칭 푸딩, 전 세계에서 가장 많이 팔렸대요! 제가 너무 좋아하는 푸딩, 글리고 푸칭 푸딩이라는 건데요. 그만큼 세븐일레븐에 가면 쉽게 찾아볼 수 있는 글리코 푸칭푸딩입니다. 다양한 맛이 있지만 제가 산 것은 바로 딸기맛이예요.

    푸칭푸딩이라는 말은 푸딩 케이스 뒷면을 통해서도 푸딩을 깨끗하게 열 수가 있는데요. 귀여워요. 맛도 좋아요. 원래 고구마 맛도 있고 다른 맛들도 많이 있는데 제가 살 때는 이거밖에 없었어요.

     

    일본 세븐일레븐 글리코 푸칭 푸딩과 요플레, 그리고 딸기 스무디

     

     

    이거는 푸딩은 아니고 딸기 스무디 제가 좋아하는 세븐일레븐 딸기 디저트들 좋아하는 디저트들이 잔뜩 있어요. 너무너무 맛있어요. 글리코 푸칭 푸딩은 일반 푸딩보다 사이즈가 큰 빅 푸딩이에요. 그래서 오래오래 많이 먹을 수 있는 푸딩이예요. 물론 유통기한이 있으니까 사면 바로바로 먹자고요.

     

     

    글리코 푸칭 푸딩

    이렇게 뒤집어서 슉 올려놓고서 예쁘게 먹을 수 있어요. 그래서 푸칭 푸딩! 뒤집어서 먹으면 꽃 모양으로 예쁘게 먹을 수 있어서 더 아기자기한 푸딩이랍니다. 그냥 먹어도 되는데, 귀엽게 먹고 싶으면 뒤집어서 먹어보세요. 접시가 있으면 귀엽게 담을 수 있는데, 접시가 없어서 그냥 먹었어요.

     

     

    일본 세븐일레븐 말고도 로손 편의점도 있어서 편의점에 가면 정말 먹을 게 많이 있어요. 일본 여행 가면 꼭 맛있는 디저트들과 간식들을 사서 먹어보도록 해요.

     

    글리고 푸칭 푸딩(딸기맛)

     

    글리코 푸칭 푸딩 딱 열었을 때

     

    글리코 푸칭푸딩

    한 숟가락 떠서 먹었을 때(아래 캐러멜이 있어요. 맛은 정말 푸딩 그 자체! 딸기 푸딩 먹는 맛, 되게 맛있어요. 입에서 살살 녹는 푸딩의 맛, 제가 좋아하는 글리코 푸칭 푸딩! 맛이 막 새로운 맛은 아닌데 식감도 맛있고 안에는 달달한 카라멜 시럽이 깔려있어서 같이 먹을 수 있어요. 꽃푸딩이라고 찾아보면 쉽게 찾을 수 있는 맛으로 정말 많은 사랑을 받고 있는 글리코 푸칭푸딩!

     

    그리고 이거는 요플레, 이것도 맛있어요. 제가 좋아하는 세븐일레븐 딸기 시리즈 디저트들이에요. 일본 세븐일레븐에서 꼭 먹어봐야 하는 글리코 푸칭 푸딩(일명 꽃 푸딩)