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지음블로그

산타마리아노벨라 엔젤 디 피렌체 똑같기로 핫한 르블랑향수 본문

패션

산타마리아노벨라 엔젤 디 피렌체 똑같기로 핫한 르블랑향수

한지음🌹 2022. 12. 14. 19:33

    제가 오늘은 향수 이야기를 들고 왔어요.
    저는 아직 입문자에 불과하지만!

    산타마리아노벨라 엔젤 디 피렌체

    여러분들께도 알려드리고 싶어서 조금 성급하지만 들고 와봤답니다.
    오늘 소개 해드릴 향수는 저를 향수의 세계로 이끌어준 산타마리아노벨라 엔젤 디 피렌체입니다.

    산타마리아노벨라 엔젤 디 피렌체 똑같기로 핫한 르블랑향수 후기는
    산타마리아부터 설명 후에 한번 리뷰를 해볼게요.

    이 향수를 알게 된 건 유럽 배낭 여행을 다녀온 언니 덕분인데요!
    이탈리아에 갔다가 말 잘들으라는 뇌물로 사다주었답니다.

    산타마리아노벨라 엔젤 디 피렌체의 향

    산타마리아노벨라 엔젤 디 피렌체의 향에 대해 좀 더 설명하자면
    은은하고 여러가지 뒤섞인 복합적인 단내가 나는 향인데요!

    그래서 친숙한 것 같기도 하고요.
    옷으로 치면 신경 쓴 듯 안 쓴 듯 그런듯한 착장이라고 할 수 있어용.

    화려하지만 수수한 것 같기도 하고 향의 폭도 넓어서 넘넘 좋아요.
    향이 강하지 않아서 데일리로 챡챡 뿌리기도 좋고 계절을 타는 향도
    아니라서 1년 내내 뿌리기에는 더더 좋은 향수예요!

    하지만,
    이렇게 매력포인트가 넘치는
    산타마리아노벨라 엔젤 디 피렌체에게도 단점은 있답니다.

    산타마리아노벨라 엔젤 디 피렌체의 가격

    그것은 바로 가격인데요!
    제가 사용하고 있는 본품도 몇 달 전 언니가 유럽에서 싸게 사왔기에
    소장하고 있는것이지 아직 사회 새싹인 저에게는

    조금 가격이 있는 제품이랍니다.
    당분간 언니가 해외에 나갈 일도 없고 제가 공항에 갈 일은
    더더욱 없어서 인터넷의 힘을 빌려보았는데요.

    역시 인터넷에 검색하면 안 나오는 것이 없더라구요!

    이제부터 르블랑향수 리뷰!

    제가 검색하여 찾은 곳은 르블랑향수라는 곳인데,
    유명 향수들은 다 있는 곳이었어요!
    사이트보면 후기최고!

    바틀도 고급스럽고 흠잡을게 없어보이더라구요 가격 착하구 :)
    향수 뿐만 아니라 향수와 같은 향으로 디퓨저와 캔들로도 판매하고 있는데 완전 신기해요.

    산타마리아노벨라 엔젤 디 피렌체만 구매하려고 했는데,
    2+1 3+2 4+4 증정이벤트 기간이라고 해서 +1으로 한개 더 챙겼어!

    결국 엔젤 디 피렌체만 3개!

    향에 대한 생각은 그냥 비슷하기만 하면 된다 라는 생각이 주였던 것 같아요.
    혹시 안 비슷하면 그냥 제가 다 쓰면 되니까.

    배송은 퇴근 후 집에 오니까 제 책상에 박스가 올려져있었구요!
    언니가 옆에서 뭐 산거냐고 너무 궁금해 해서 같이 개봉도 하고 시향도 해봤는데요!

    언니가 자기 방에 있는 산타마리아노벨라 엔젤 디 피렌체를 들고 와서 비교해보더니,
    자기 코가 이상한 것 같다고 뭐가 뭔지 잘 모르겠다고 하더라구요.
    그래서 제가 거짓말하지 말라고 했는데 저도 모르겠는거예요.
    저희 순간 되게 바보같았어요.

    향을 확인한 언니가 어디서 샀냐고 자기껀 없냐
    그래서 이벤트로 받은 상품 하나 줬더니 왜 한개 밖에 안 주냐고
    그래서 르블랑향수 알려주고 풀려났어용!
    언니는 저와 다르게 향덕임에도 불구하고 엄청 엄청 맘에 들었나봐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