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지음블로그

아일랜드캐슬 의정부워터파크 연말데이트 타운하우스 본문

여행

아일랜드캐슬 의정부워터파크 연말데이트 타운하우스

알 수 없는 사용자 2022. 12. 15. 08:06

    반응형

    겨울에는 집에만 있지 말고 아일랜드 캐슬 다녀와보는 것이 어떨까 하는 마음으로 이렇게 포스팅을 하게 되었습니다. 온천수로 즐기는 경기도의 도심형 테마파크 아일랜드 캐슬이예요.

     

    아일랜드캐슬 의정부워터파크

    캐슬이라는 말처럼, 마치 이곳이 동화속의 성에 온 것 같은 그런 느낌의 복합 리조트시설인데요. 1년 365일 이곳에서 워터파크를 즐길 수가 있는데요. 겨울이라서 춥다구요! 여기는 바로바로 따뜻한 온천수로 즐길 수 있는 테마파크에요. 올 연말 가족여행이나, 크리스마스여행으로 아일랜드 캐슬 다녀와보면 좋을 것 같더라구요.

     

    아일랜드캐슬아일랜드캐슬
    아일랜드캐슬아일랜드캐슬아일랜드캐슬

    여기는 남양주나 의정부에서 가까운 곳이예요. 워터파크와 스파시설을 비롯해서 호텔 101개의 호실과 콘도 531개의 호실 그리고 식음시설로 구성되어 있는 곳입니다.

     

    아일랜드캐슬아일랜드캐슬

    의정부 장암 유황온천 지구에 위치하고 있고 약 만 평으로 매우 넓은 곳이예요. 볼거리가 정말 많이 있는 곳이라고 생각합니다.

     

    아일랜드캐슬아일랜드캐슬

    무엇보다도 서울과 교통이 인접해서 서울에 거주하시는 분들이 데이트코스로 다녀오기 좋고 차가 없으신 분들도 대중교통 이용으로 1호선이나 7호선을 타고 다녀오기 용이한 곳이예요.

     

    아일랜드캐슬아일랜드캐슬
    아일랜드캐슬아일랜드캐슬

    여기 아일랜드 캐슬은 1층은 실외 워터파크존, 지하 2층은 실내 워터파크존 그리고 지하 1층은 워터파크 입구로 구성이 되어 있습니다. 홈페이지에서도 자세한 정보를 찾아볼 수 있어서 이곳 방문 계획이 있으신분들은 미리미리 알아보고 이벤트 내용도 꼼꼼히 찾아보고 다녀와보면 좋을 것 같아요.

     

     

    아일랜드캐슬아일랜드캐슬

    2일 동안 진행하기 때문에 1박 2일로 다녀오거나, 2박 3일로 다녀오면 어떨까 하는 생각이예요. 그래야 꼼꼼히 즐길 수 있겠죠? 이틀동안의 이벤트 스케줄 참고해서 시간 체크해서 재밌게 놀다가 공연 보러가면 되겠어요.

     

     

    아일랜드캐슬아일랜드캐슬

    이곳에서는 먹거리도 많이 있어서 재밌게 놀면서 먹기도 좋다고 생각합니다.

     

     

    아일랜드캐슬아일랜드캐슬
    아일랜드캐슬아일랜드캐슬

    그리고 이번에 아일랜드 캐슬에서는 12월 30일부터 12월 31일까지 이틀동안에 페스티벌이 있다고 하니 저도 오빠랑 함께 다녀와보면 좋을 것 같다는 생각이 들었습니다!

     

     

    아일랜드캐슬아일랜드캐슬
    아일랜드캐슬아일랜드캐슬

    안그래도 연말에 뭘 하면 좋을까 알아보고 있었던 중인데 진짜 여기 다녀올까 생각하고 있어요. 오빠랑 한번 연말여행으로 계획을 잡아봐야 겠어요. 이틀 동안 하는 페스티벌 기간 동안에 다양한 공연과 연예인들도 찾아볼 수 있는데요. 이 외에 버블쇼나 동춘서커스, 매직쇼 등의 이벤트를 하고 있어서 매우매우 기대가 됩니다.

     

    아일랜드캐슬

    실내외 워터파크존에 놀 수 있는 놀이기구와 렌탈샵 등 이용할 수 있는 정보들이 맵에 잘 나와있으니 어디부터 놀면 좋을지 미리 알아보고 다녀오면 좋을 것 같아요. 호텔 예약하실 분들은 객실마다 사진도 미리 올라와있어서 참고해서 어떤 방을 선택하면 좋을지 꼼꼼히 알아봅시다.

     

     

     

    아일랜드캐슬 정보

    • 지역/지구 : 의정부 장암 유황온천 지구
    • 주차대수 : 약 1,000대
    • 온천수로 즐길 수 있는 워터파크!
    • 위치 : 경기도 의정부시 장곡로 22
    • 문의번호 031-894-0321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