관리 메뉴

트레이드 라이브러리

일산 주렁주렁 테마파크(+ 일산 아이와 가볼만한곳) 본문

⑥ 여행

일산 주렁주렁 테마파크(+ 일산 아이와 가볼만한곳)

알 수 없는 사용자 2022. 12. 15. 08:03

요즘 괜찮은 데이트 코스 없나 찾아보고 있었는데 아이들도 가기 좋고 친구들이랑 가도 재밌을 것 같은 실내 체험존이 있어서 방문하게 되었답니다. 그리고 둘 다 멀리 나가는 걸 좋아해서 서울에서 논적이 거의 없고 맨날 근교로 여행 다니고 맛집 탐방을 자주 했어요.

이번엔 좀 이색적인 데이트 코스로 일 산 주렁주렁 테마파크가 SNS에 올라왔길래 한번 가볼까? 하고 방문했죠. 최대한 싸게 가면 좋으니까

 

일산 주렁주렁 테마파크

  • 상호명 : 일산 주렁주렁 테마파크
  • 주소 : 경기 고양시 일산서구 주엽로 79 롯데마트 빅마켓 일산 킨텍스점 지하 1층
  • 영업시간 : 매일 10:00 - 20:00 / 매월 1,3주 월요일 휴무 (공휴일 정상운영)

 

일산 주렁주렁 테마파크는 서울에서 일산까지 차로 한 시간 반 정도? 이동하면 바로 금방이에요. 혹시 대중교통 이용하시는 분들은 좀 가야 하는데 주영역이랑 대화역 사이에 있어요.

이용하실 분들은 주. 엽역이 가까우니까 그쪽에서 내리셔서 택시나 버스 타시고 가시면 될 것 같아요. 택시 타셔서 롯데마트 빅마켓 일산 킨텍스점 가달라고 하면 아마 알아서 잘 가주시지 않을까 생각이 듭니다.

 

 

페럿 희기 동물

아이들을 위한 북카페

시간도 알고 가셔야겠죠? 오전 열 시부터 오후 여덟 시까지 입장을 하시면 되는데요. 마지막 입장시간은 오후 7시라는 거 꼭 참고하셔야 해요. 그리고 매월 첫째랑 셋째 주 월요일은 휴무라고 하니까 휴무 때는 방문하셨다가 시간낭비 안 하시게 이것도 꼭 확인하시고 오세요! 저희는 차 타고 이동했는데 주차공간 다확보되어있고 내부에서 무선인터넷도 쓸 수 있어요.

근데 그 정도는 필요는 없는 거 같고 혹시 와이파이 필요하신 분들 계실까 봐 말씀드려요.

 

 

파충류 전시장

일산 주렁주렁 테마파크 말고도 경주랑 하남에도 있다고 들었는데 저희는 당일치기라 가까운 곳에 다녀오기로 했어요. 나중에 경주 여행가게 되면 시간이 나면 그때 한번 경주 주렁주렁 테마파크 다녀오려고 한답니다.

이용권 할인 알려드리기 전에 원래 이용 금액을 알려드릴게요. 1 인권이 15.000원으로 포털사이트에 기재가 되어 있는데 이것도 기본 할인이 들어간 것 같아요! 원래는 18.000원이 아닌가 해요.

 

 

앵무새 사진

애기들이랑 많이 오시는 부모님들은 18-23개월 아가야들은 7.500원이라고 하니까 이점 참고 부탁드리고요. 복지 경로 유공자도 혜택이 있는데 10,500원으로 일반인보다 4.500원 저렴하게 들어갈 수 있다고 하네요. 혹시 할머니 할아버지랑 데이트하러 오시는 분들은 참고해서 입장권 구매하세요.

 

 

주렁 숲 여행 미션지 종이

다양한 체험이 많아서 애기들 데리고 오기 딱 좋다고 생각한 이유가 미션지 종이를 나눠주는 것 때문이었는데요. 주렁 숲을 다니면서 9종 친구들 도장을 모아 오면 뭔가를 주나 봐요. 그래서 이것도 받아가지고 남자 친구랑 열심히 도장 찍었어요.

 

 

펠리컨 포토존

중간에 펠리컨 보러 갈렸는데 의자가 있어서 보니까 포토존 사용으로 만들어 두신 거더라고요. 혹시 몰라서 삼각대 가지고 왔는데 삼각대 설치해서 바로 사진 찍었어요. 이런 근교 데이트는 남는 게 다 사진 아니겠어요? 찍을 수 있을 때 팍팍 찍어둬야죠.

 

 

실제로 펠리컨 보고 왔는데 입이 엄청 커요 그리고 새가 너무 이쁘다고 해야 하나 가만히 앉아있어서 처음에는 저 인형인 줄 알았는데 나중에 좀 움직이는 거 보고 이거 진짜 새는구나 했답니다.

남자 친구가 그거보고 그럼 펠리컨 모형인 줄 알았냐고 웃고 수다도 떨고 재밌었어요. 근데 한 가지 아쉬운 건 평일에 가면 유치원 단체 손님들이 좀 많아서 애기들이 엄청 우르르 다녀요. 체험을 애기들이 많이 하니까 기다려야 하는 대기시간이 좀 길다는 거? 그건 좀 애로사항이에요.

 

 

새장 속 펠리컨

 

 

손에 올리고 체험하기

원래 나뭇가지에 있었는데 이동을 하더라고요 이동하는 사진은 못 찍었고 셀카는 찍었답니다. 그리고 팔에 올려주는 체험도 있었는데 너무 신기해요 진짜 인형 같이 이뻐요. 그리고 생각보다 부리가 크다일 뿐이지 몸통은 작은 것 같아요. 하지만 일방적으로 우리가 보는 새보다는 크겠죠?

 

 

 

 

블랙캣 단독샷

새 구경도 같이 하면서 다양한 희귀 동물들도 보고 블랙캣 사진도 찍었는데 고양이처럼 생겼는데 뭔가 호랑이 같고 하이에나 같기도 해요. 일단 점박이 무늬가 너무 이쁘고 귀가 엄청 커요! 일반 고양이보다 귀가 한 두배는 큰 거 같아요. 너무 귀엽죠?

 

 

쉼터 및 어린이들 놀이터

고래 모양으로 만들어진 놀이터도 있었어요. 이곳은 애들이 많이 가는 거 같고 그냥 사진만 찍어서 왔어요. 엄마분들 애기들이랑 같이 오시면 여기 한번 가보시는 것도 좋은 게 안쪽에 포토존 마련되어있어서 여기서 사진 많이 건지실 것 같아요!

 

 

희귀 동물 체험관

 

 

새장 입구

 

 

주렁 펫 샵 입구

여기 시설이 잘 되어있고 실내인데도 불구하고 뭔가 아마존에 온 느낌도 들어서 나름 나쁘지 않았던 것 같아요.

체험하고 구경하는 거 좋아하는 커! 풀들은 여기 방문하는 거 저는 추천드려요. 그리고 기념품샵도 있는데 여기는 그렇게 볼 건 없고요. 살만한 건 인형 같은 거 나쁘지 않아요. 뭔가 사러 오시고 기념할 물건을 챙긴다는 생각보다는 그냥 천천히 둘러보고 구경한다는 느낌으로 들어간 곳이라 저는 구입한 건 아무것도 없답니다.

 

 

단풍 풍경

 

 

뒷산

 

 

휴게소 계산하는 곳

 

나름 시간이 남아서 다른 곳도 가보자는 남친몬 제안에 고속도로를 탔어요. 오늘 아니면 또 데이트할 시간이 별로 없으니까 시간 날 때 바짝 놀고 와야 하거든요. 둘 다 회사 다니니까 퇴근 말고는 시간이 안 나는데 근교로 놀러 다니는 거 좋아하지만 다음날 출근 준비도 해야 하고 그러면 그냥 근처 카페나 한강 같은 곳 가서 맥주 먹는 걸로 마무리를 한답니다.

간단하게 오늘 다녀온 일산 주렁주렁 테마파크 후기 아닌 후기를 남겨드리자면 체험은 정말 할거 많아요.

볼 것도 진짜 많고 새 무서워하시는 분들은 비추천드리지만 그래도 새말 고도 각종 희귀 동물들이 많으니까 그건 나쁘지 않은 거 같아요. 그리고 각 지점마다 체험하는 게 다 다른데 여기는 새가 중점인 것 같았어요. 경주는 상어 먹이 주는 것도 있다고 홈페이지에 나와있었거든요.

 

 

먹방 타임들

앱으로 일산 주렁주렁 테마파크 할인 저렴하게 받고 재밌는 데이 투 성공적으로 마쳤답니다. 그리고 여기 다른 곳도 많이 있어요. 다음에는 에버랜드 가려고요! 50프로나 할인이 된다고 해요. 솔직히 에버랜드 비싸서 한번 갈 때 돈 장난 아니게 깨지고 저녁에 퍼레이드 같은 거 보고 안에서 머먹으면 진짜 지출이 많거든요.

 

휴게소 주유

다음 장소 이동하기 전에 음식 먹는 건 좀 그런 거 같고 휴게소에서 커피 한잔 사서 이동했답니다. 그것 말고도 즐기는 거 좋아하시는 분들. 번지점프나 액티브 좋아하시는 분들도 한번 깔아서 사용해보시는 거 추천드려요. 번지도 마찬가지로 할인받을 수 있고요. 다른 것도 다양하게 즐길 거리 많으니까 골라서 가면 되겠죠?

 

주렁주렁 마지막 사진

실내데뚜는 롯데월드 이후로 처음이었는데 저는 좋았어요. 동물 좋아하는 것도 있고 일산 주렁주렁 테마파크는 구경할게 많으니까요. 오빠도 괜찮다고 이야기했고요. 여기는 데이트 코스 도 좋지만 진짜 더 좋은 건 가족끼리 나들이 오는 게 아닐까 생각이 든답니다.

왜냐하면 거의다 아이들이 좋아하는 체험으로 구성이 되어있어서 돈 아깝단 생각은 안들 거구요. 할인해서 가는 거니까 남들보다 더 저렴하게 갈 수 있어요. 다들 즐거운 휴식시간 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