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지음블로그

해양심층수 딥스 프리미엄워터 본문

건강

해양심층수 딥스 프리미엄워터

한지음🌹 2022. 12. 15. 02:35

    프리미엄워터 리뷰 해양심층수 딥스

    햇빛이 닿지 않는 깊은 수심에 있는 영양소가 가득한 물

    해양심층수 딥스

    요즘 날이 많이 선선해졌어요! 환절기에 건강관리 특히 더 신경써야 하는거 아시죠? 저는 기존에 마시던 일반 생수에서 천연미네랄 워터 해양심층수로 바꿨는데요. 일반 생수에 비해 미네랄 함량이 월등히 높고 칼슘과 칼륨도 풍부하고 다양한 영양소가 함유되어 있어서 몸에 좋은 물 마시면서 간편하게 건강관리 하실 수 있어요!

    저는 지금까지 생수만 마시고 있었었는데, 미네랄 워터를 처음 알고 나서 해양심층수에 푹 빠졌답니다. 해양심층수 제품 중에서 다른 것들도 많이 있는데, 딥스라는 제품이 뭔가 저한테 딱 끌렸던 것 같아요.

    보라색 물병으로 되어 있고 디자인도 깔끔하고 참 예쁘답니다. 가족들도 너무 좋아하면서 마시고 있어요. 그럼 마시기 전에, 해양심층수에 대해서 잠깐 알아볼까요? 해양심층수는 수심 200미터 이하에 있는 해수를 말하는데요.

    200미터라면 엄청 깊은 곳에 있죠? 이처럼 해양심층수는 햇빛이 도달하지 못하는 아주 깊은 곳에 위치하고 있어 매우 맑고 깨끗한 물이랍니다. 생수와 비교하면 훨씬 깨끗하고 투명한 오염되지 않은 물이라고 생각하면 됩니다! 그리고 확실히 물 맛도 좋고 건강해지는 느낌이 들어요. 그래서 사서 드시는 분들은 이것만 드시는 분들도 계신다고 하더라구요.

    강원도 속초에서 온 해양심층수

    저는 2L와 500ml 각각 구매했는데요, 2L는 용량이 커서 집에서 먹기 좋고 500ml는 외출 할 때 항상 챙겨다니면서 꾸준히 마셔주고 있어요. 원래도 저는 물을 많이 마시는 편이였는데, 해양심층수 딥스로 바꾸고 나서는 더 신경써서 마시게 되더라구요. 처음에는 500ml 갖고 다니면서 마시려고 구매했었는데 효과도 좋고 물 맛도 좋아서 이번에 아예 갈아탔어요.

    건강한물 프리미엄 워터 해양심층수

    딥스는 딥스그린, 딥스블루, 딥스골드 이렇게 3가지로 나누어져 있는데요. 제가 구매한 보라색 물병이 미네랄이 가장 많이 들어있는 딥스 골드 제품이예요! 남녀노소 구분할거 없이 어린 영유아부터 어르신분들까지 안심하고 마실 수 있어서 저도 집에서 아이랑 같이 마시고 있답니다. :) 제가 딥스를 선택한 이유!

    다른 해양심층수 제품과는 달리 딥스는 업계 최초로 할랄인증을 받았다고 해요. 그러고 확실히 다른 리뷰를 꼼꼼하게 보고 직접 다른 해양심층수도 마셔봤는데, 훨씬 맑은 느낌이라고 할까요? 시원한 물맛, 물이 꿀꺽꿀꺽 넘어간다는 느낌을 받았어요.

    엄마들 사이에서는 베이비워터로도 인기가 많은데요, 해양심층수 딥스가 아이들 성장에도 도움이 되고 면역력 강화, 뼈와 치와 형성, 아토피와 피부질환에 효과적이라고 해요. 물이라는 것이 정말 중요하거든요. 특히, 수돗물이 항상 안전하지는 않은데요.

    예전에 구미공단 사건도 그렇고 정수처리가 되지 않은 폐수가 나왔던 적들도 많이 있었고, 여러가지 문제가 있었거든요. 그리고 우리 아이가 먹을 물이라고 생각하면 더욱 신경을 쓰지 않을 수 밖에 없는 것 같아요. 디자인도 예쁘고 인스타그램 보면 딥스 드시는 분들 정말 많이 있더라구요. 미네랄워터, 정말 좋은 것 같아요!

    물병 디자인도 참 예쁘죠? 집 앞에 산책하러 갔다가 사진찍으면 예쁘게 나올거 같아서 찍었는데 넘 맘에 드네요. 아이랑 산책하러 나갈 때, 운동 갈 때, 외출 할 때 늘 챙겨다녀요. 운동할 때 먹으면 훨씬 상쾌한 느낌이 드는 거 있죠.

    진짜 시원한 느낌이 들어서 너무 좋은 것 같아요. 물이라는 것이 매일 마시는 거라서 습관처럼 마시게 되잖아요. 그래서 좋은 물을 마시는 것이 엄청 중요하다고 생각해요.

    이 처럼 심해에 있는 해양심층수는 미네랄 밸런스가 사람의 체액과 비슷해서 흡수가 매우 빠르답니다! 보라색이 딥스 골드예요. 딥스골드가 미네랄이 가장 많이 들어있어요. 취수해역이 강원도 속초시 외옹지에서 왔네요. 멀리서도 왔네요. :) 무기물질 함량도 꼼꼼하게 체크하고 마시면 더 건강을 생각하면서 마실 수 있을 것 같아요. 굉장히 깨끗하고 영양소가 가득한 해양심층수!

    맛과 건강을 사로잡은 미네랄워터 해양심층수

    물 맛 품평회라는 대회에서 수상했다던데, 생수랑 다르게 물 맛도 깔끔하니 좋구요. 저렴한 가격에 건강관리 할 수 있어서 너무 만족하고 있어요. 베이비워터나 건강에 좋은 미네랄워터 알아보시는 분들에게 해양심층수 딥스 한 번 드셔보세요!

    요새 저 피부 좋아졌다는 말도 많이 듣고 있어요. 맛도 좋고 건강도 챙기고 어른 아이 할 것 없이 우리 건강을 위한 선택 미네랄워터 해양심층수 딥스! 이제 미네랄 워터를 알게되신 분들에게 정말 좋은 선택이 될 것 같아요. 마시고 나서 운동하면 정말 상쾌하고 물맛도 좋아요. 해양심층수로 요리한 음식들도 정말 맛있더라구요. 한번 경험해보시면 또 생각이 달라진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