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지음블로그

일회용 식탁보 구매 및 청소 꿀팁 본문

생활

일회용 식탁보 구매 및 청소 꿀팁

알 수 없는 사용자 2022. 12. 14. 21:57

    일회용 식탁보

    안녕하세요! 제가 자주 쓰고 있는 일회용 식탁보를 소개해드리려고 해요.

    저는 평소에 친구들을 초대해서 파티하는 걸 좋아한답니다. 파티를 하고 친구들이 돌아간 뒤면 이리저리 묻어있고 흘려져있고 해서 뒤처리가 너무 힘들더라고요. 그래서 찾아보다가 이용해본 게 일회용 식탁보!

     

    일회용 식탁보 디자인

    이렇게 생긴 일회용 식탁보! 엄청 편해요.

    상에 미리 깔아놓고 사용하니까 나중에 따로 닦지 않아서 너무 편해서 뒷정리하기 너무 좋았답니다. 음식물이나 쓰레기를 따로 일일이 주워서 버리지 않아도 되고 좀 창피한 얘기지만, 청소를 싫어하는 저에게 완전 핫 아이템이에요!

    저는 가족과 식사할 때도 종종 사용하고 있어요! 거의 매일 사용하고 있거든요.

     

    식탁보 다용도 활용

    굉장히 쓰기 편한 식탁보, 다용도로도 쓸 수 있어요.

    한 장씩 빼서 사용하면 돼서 사용하기 너무 편하답니다. 그리고 저는 주로 캠핑 갈 때도 무조건 챙겨가고 있어요. 캠핑을 가면 야외 테이블을 이용할 수밖에 없는데 대부분 지저분해서 찝찝하더라고요. 근데 이 일회용 식탁보만 있으면 걱정 NO! NO!

    테이블에 일회용 식탁보를 깔아서 사용하면 위생적이고 역시나 뒷정리가 간편하죠! 그 외에도 저는 김장할 때도 사용하고 그림을 그릴 때 물감 흘릴 걱정 없이 아래 깔기도 하고 저희 집 강아지 바닥 아래 깔기도 해요. 정말 유용하게 이곳저곳 쓰고 있어요!

     

    저렴한 가격대 일회용 식탁보

    일회용 식탁보가 비싸면 아무래도 이렇게 이곳저곳에 사용하지 못했겠지만, 가격 대비 성능이 너무 좋아서 잘 활용하고 있답니다. 너무 얇지 않아서 사용하다가 찢어지는 일도 없고요!

     

    가격도 저렴하니 편하게 쓰고 있는데 앞으로도 계속 사용할 거 같아요!

    저도 너무 편하게 쓰고 있어 여러분에도 추천드리고 싶어요. 한번 꼭 사용해보세요! 재활용 쓰레기봉투도 살 수 있어요. 집에 이렇게 편하게 쓸 수 있는 청소용품이 있으면 쓰레기도 깔끔하게 치울 수 있고 잔일 거리가 많이 사라져서 굉장히 유용해요.

    일회용 식탁보는 정말 어디에서든 유용하게 쓸 수 있어서 되게 좋아요. 신문지 쓰시는 분들도 많이 있는데, 신문지랑 일회용 식탁보랑 부피도 많이 다르고 훨씬 좋은 거 같아요. 집에서 떡볶이 같은 거나 소스 떨어지는 거 먹을 때 너무 좋은 식탁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