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지음블로그

속초 선글라스 가성비 아남안경원 본문

생활

속초 선글라스 가성비 아남안경원

알 수 없는 사용자 2022. 12. 15. 07:47

    바로 안경 저렴하게 잘 맞춰주는 곳으로 유명한 아남 안경이라는 곳이에요! 

     

    속초 선글라스 가성비 최고 아남 안경

    속초 안경점에서 안경을 구매했는데요,
    무엇보다도 여기가 가격도 저렴하고 각종 브랜드부터 제품들이 정말 많아서 너무 좋았어요.

     

    아무래도 안경 같은 경우에는 평소에는 잘 구매를 하지 않고 필요할 때 구매를 하게 되는거라서 오랜만에 안경도 선글라스도 제대로 맞춰볼 생각으로 찾게 되었는데요. 그리고 여기에서는 렌즈도 구매할 수 있답니다!

    안경같은 경우에는 요즘 점점 눈이 나빠지는 것 같아서 시력보호용으로 구매를 했어요. 속초 선글라스로 유명한 아남 안경에서 많은 분들이 선글라스도 맞추고 안경도 맞추고 렌즈도 맞추는 곳인데요. 여기가 동해에 있답니다. 동해바다로 여행을 가면서 근처에 들려서 이왕 온 김에 안경을 맞췄거든요! 물론 인터넷으로 검색을 하고 갔는데, 완전 대만족이었어요!

    이곳 같은 경우에는 가장 큰 메리트가 다양한 브랜드와 가격이 매우 저렴하다는 거, 그래서 타 안경점보다 가성비가 월등해서 이곳에서 맞추는데 뭔가 이득을 본 것 같은 그런 느낌이더라고요. 제가 시력이 좋지 않아서 원래는 렌즈를 끼고 다녔는데, 렌즈도 매일 끼려다 보니까 눈에 이물감도 생기고 불편하더라고요! 그래서 집에서는 안경을 구매해서 안경을 껴야겠다는 생각을 했습니다!

    시력보호에는 아무래도 렌즈 같은 경우, 장기간 착용하면 눈에 악영향을 끼칠 수밖에 없어요. 그래서 렌즈 같은 경우 너무 자주 끼는 것보다는 안경으로 대체하는 것이 좋은 것 같아요. 이곳에서는 각종 브랜드의 안경들을 판매하고 있어서 제가 좋아하는 레이반 선글라스도 구매를 했습니다! 그리고 안경도 하나 맞췄는데요. 이곳에서 안경을 맞췄는데 여기 사장님께서 자동 안경조 제기를 보유하고 있어서 그걸로 안경이 맞춰지는 걸 봤는데 너무너무 신기하더라고요!

    이 곳은 다양한 안경들도 있고 선글라스도 있고 수많은 제품들이 있지만, 개인에 맞춰서 안경 꼼꼼하게 맞춤 제작해주시고 안경 같은 경우에는 당일날 받아볼 수 있어요. 선글라스도 하나 맞췄거든요. 보통 안경 시력 검사하고 나서 안경 맞추면 며칠 뒤에 다시 오라고 하잖아요. 여기는 바로 맞춰서 착용할 수 있어서 바쁘신 분들에게 너무너무 좋은 것 같더라고요! 속초 안경원 아남 안경에서 렌즈도 구매해보면 좋을 것 같은데요. 여자분들은 렌즈 많이 맞추시잖아요.

    렌즈 같은 경우도 모두 개인 맞춤형 렌즈로 작업하고 누진다초점뿐만 아니라 개인별로 개개인 기본 제품 구매하시는 분들도 많으시고요! 알고 보니까 여기 사장님께서 안경점을 하신지 거의 30년 넘게 전통이 있게 운영을 하셨는데, 이번에 타지에서 속초로 넘어와서 속초에서 개점을 하셨더라고요!

    매장도 널찍하고 선글라스도 너무너무 예쁘고, 위에는 마스카 선글라스입니다. 엄청 엄청 예쁘죠! :) 매장이 크다 보니까 주차장도 엄청 크고 널찍해서 무료로 이용할 수 있습니다. 사장님께서 친절하게 안내해주셨어요!

    이게 바로 자동 안경조 제기, 정말 신기했어요! 이걸로 바로 안경을 맞추는 건데요. 자동 검안시스템으로 시력도 바로바로 체크하고 순식간에 내 안경과 선글라스가 맞춰졌답니다.

    각종 해외 명품 브랜드 안경들도 판매하고 있어서 안경백화점에 온 것 같은 기분이에요. 속초에 이런 속초 안경점 이 있다니 너무너무 신기했습니다!

    아무래도 속초나 동해로 여행을 오시다가 햇빛 때문에 선글라스 맞추시는 분들도 많으실 거라고 생각해요. 가격도 저렴하고 눈비 침도 없는 선글라스 끼고 마음 편하게 여행도 하고 너무너무 좋은 것 같아요! 저도 오랜만에 안경과 선글라스를 맞춰서 이제 제 시력을 보호하려고 합니다. 무엇보다도 가격 정말 저렴하게 맞출 수 있어서 기분이 좋았어요! 디자인도 되게 세련된 제품을 받아볼 수 있어서 좋았습니다!

    아남 안경원

    033-635-2936 강원도 속초시 동해대로 4236 아남플라자 1층