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지음블로그

홍대마사지 드타이랜드 커플후기(+ 홍대 커플마사지) 본문

생활

홍대마사지 드타이랜드 커플후기(+ 홍대 커플마사지)

알 수 없는 사용자 2022. 12. 15. 07:47

    반응형

    홍대 마사지 커플끼리 오기 좋은 드타이랜드

    홍대에서 커플마사지로 좋은 이곳 드타이랜드, 오빠와 함께 방문해서 커플마사지를 받았다. 인터넷으로 미리 검색해보고 홍대에서 데이트를 하다가 방문했는데 너무너무 시원하고 아늑해서 꿀잠도 잤다!

    건물 주차가 가능한 곳이라서 차를 끌고 이곳에서 주차를 했다. 이곳에는 분위기가 마치 전통 마사지샵에 온 것 같은 그런 마사지샵이었는데, 이곳에는 태국인 분이 계셔가지고 태국 마사지를 받은 그런 느낌이었다. 홍대 타이마사지로 유명한 곳이라서 사람들도 많았다.

    고급스러운 인테리어만큼 분위기도 정말 압도되는 그런 느낌 알고보니 여기 YG패밀리 사람들이 많이 찾는 곳이라고 한다. 연예인도 볼 수 있을지도 모르겠다! 우리가 방문했을 때는 연예인이 없었고 일반 사람들이 많이 있었다.

    커플 마사지로 좋은 분위기로 되어 있고 고급스파를 할 수 있는 곳이다. 요즘은 몸도 막 어깨 결림도 심한 것 같아 누워있는 날이 많아서, 이런 마사지를 한번 받고 나야 몸도 개운해지고 일도 제대로 할 수 있고 그런 것 같다.

    인테리어가 태국에 온 것 같 그런 느낌! 안에 수족관이 있어서 물고기 구경하고 있었다. 아로와나라는 물고기가 있어서 꿈뻑꿈뻑하는데 생긴 것도 되게 신기하게 생겼다.

     

    가격은 절대 저렴하지 않음! 그러나 엄청 합리적인 금액이다. 사실 마사지 받는데, 아무래도 비용이 부담스러울 수 있는데, 여기는 퀄리티 완전 보장이다! 마사지

    이곳에서 커플마사지를 받을 수 있다. 족욕은 미온수로 깨끗하게 마사지를 받는데 족욕 마사지받으니까 확실히 엄청 시원하다. 홍대 마사지샵 찾으시는 분들은 여기 꼭 가보시길 실내 데이트로도 완전 짱짱 좋음!

    가족단위로도 많이 온다고 한다. 지하철타고 오기에도 편하다. 상수역이나 합정역에서 내리면 될 듯!

    평일에는 24시간 하고 있어서 편한 시간에 방문해서 쉬기에도 너무 좋다! 깨끗하고 인테리어도 예뻐서 사진 찍을 것도 참 많다!

    이건 오일풀링이라는 건데 오일을 입에 넣고 마사지하는 건가보다. 잘 모르지만 마사지의 세계는 참 신기했음!

    베트남 다낭에서 마사지를 받은 것 같은 느낌이었다. 시원하고 너무너무 좋더라!

     

    홍대 마사지 드타이랜드

    서울특별시 마포구 서교동 404-29 모노 빌딩 4층 전화번호 02-322-8553

    • - 이용시간 평일 00:00~24:00
    • - 이용정보 주차 가능(발레파킹) / 예약 가능
    • - 주변 지하철역 6호선(상수) 6호선(상수) 2호선(합정) 2호선(합정) 6호선(합정) 6호선(합정)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