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지음블로그

피부진정팩 오비앙 카밍 바이오 젤라틴 마스크팩 본문

패션

피부진정팩 오비앙 카밍 바이오 젤라틴 마스크팩

알 수 없는 사용자 2022. 12. 15. 08:46

    오비앙 카밍 바이오 젤라틴 마스크팩 추천(진정 2STEP) 피부진정에 탁월한 마스크팩 오가닉브릿지 제품, 오비앙 바이오 젤라틴 마스크팩입니다. 그동안 여러가지 마스크팩을 리뷰했었는데, 제대로된 진정팩을 소개해드리는 것 같아요.

    마스크팩 치고는 다른 제품보다 비싸지만, 비싼값을 하는 제품입니다! 오비앙 제품이 많이 안알려져 있는 것 같은데, 오비앙 제품 진짜 좋거든요. 그래서 많은 분들에게 소개를 해드리고 싶은 마음이 굴뚝같은데, 제가 리뷰를 잘 써야겠지요.

     

    팩은 지금 스토어팜에서 판매를 하고 있고 제품을 잘 보시면 피부타입별로 사용할 수 있는 마스크팩이 종류가 나뉘어져 있어요. 정말 뭘해도 예민한 피부에 진정안될 때, 이 팩은 유일한 솔루션이 될 수 있다고 생각하는 진정팩이예요. 마스크팩을 보면 여자그림이 조금씩 다른데, 종류가 다른 팩인거예요.

    햇빛에 지친 피부를 진정시킬 때, 문제성 피부를 잠 재울 때, 그리고 레이저 시술 후에 진정시킬 때 등 진정이 필요할 때 이 마스크팩이 최고예요.

     

    시트 뒷부분에 전성분 표시 자세하게 나와 있어요.

    스텝 1과 스템 2가 나뉘어져 있는 진정팩

    이 진정팩은 말 그대로 피부를 진정시켜주는 마스크팩인데, 피부 온도를 확 낮출 수 있어요. 피부 온도가 높으면 안좋은 거 아시죠? 피부가 차가운 사람보다 뜨거운 사람이 훨씬 건조한 것은 당연한 사실, 피부가 열이 오르게 되면 피부 보습이 떨어지고 유수분 밸런스가 무너져서 트러블과 탄력이 저하돼요.

    그렇기 때문에 피부 온도를 낮추려고 많은 제품들이 출시가 되고 있는 거거든요. 그 황토! 머드 마스크팩 같은 경우에도 같은 원리라고 해요. 여드름 케어같은거 받고 나서 머드로 얼굴 온도를 낮춰주는 것이 피부진정을 할 때 첫 단계라고 하더라구요. 피부를 촉촉하게 만들어야 겠지요.

     

    마스크팩 특징 및 성분

    이거 마스크팩은 바이오 젤라틴 시트로 되어 있다고 해요. 그게 흡수속도가 느린 피부의 경우에는 피부 성분 침투시간에 맞춰 유효성분 흡수율을 극대화시킨 마스크팩이라고 하는데요. 무슨 말인지 잘 모르겠지만, 아마도 피부 흡수가 더 원활하게 잘된다는 거겠죠. 이외에도 일반 시트대비 12배 이상의 유효성분 함유능력을 보유하고 있다고 해요.

    그래서 피부에 우수한 보습과 영양성분을 전달한다고 해요. 마스크팩 사용할 때는 마스크팩 시트 사용 한 후에 바로 앰플도 발라서 촉촉하게 관리가 가능해요. 이 마스크팩에는 쌀가루 성분이 함유되어 있어요. 흔히 쌀뜬물로 많이들 세안하시잖아요. 그게 피부의 미백효과가 있고 손상, 피부개선 효과도 있다고 해요. 그리고 피부열도 감소를 해준다고 한답니다.

     

    풍란 캘러스 배양추출물(영양케어성분)

    풍란캘러스 배양추출물 성분이 있다고 해서, 이게 피부에 되게 효과가 좋은가봐요. 진정되는 효과가 어마어마하고 피부 열감있을 때 사용하면 더 좋은제품, 특히 피부 붓기가 있을 때에도 어둡고 칙칙할 때에도 효과대박 !! 시술 받고 난 뒤에 사용해도 너무너무 좋구요.

     

    제품 특징을 살펴보면 여러가지 추출물들이 있고 피부에 좋은 성분들이 가득해요. 그래서 이 마스크팩이 비싼 이유가 아무래도 이런 것 때문에 그런가봐요. 사용하면 진짜 엄청 시원하고 진정팩 효과 제대로거든요. 사용해봐야 아실 것 같아요.

     

    사용방법은 위 단계를 천천히 따라하세요. 마스크 시트로 충분히 진정시켜주고 앰플도 발라서 훨씬 촉촉하게 마무리를 할 수 있는 마스크팩이예요. 두 단계로 마무리까지 깔끔하고 오비앙 마스크 시트는 겔형으로 되어 있어서 피부 시트가 뜨는 부분 없이 완벽하게 밀착이 되는 제품이예요.

    이거는 피부 온도를 내려주는 진정팩이라서 약 30분에서 60분 가량 붙이고 있으면 되는 마스크팩이예요. 기존에 원래 알고있었던, 자주 사용했던 마스크팩 같은 경우에는 약 15분 가량 마스크팩을 하잖아요. 그런데 이건 더 시원하고 지친 피부에 활력까지 챙겨주는 영양앰플로 마무리까지 할 수 있어요.

     

     

    영양폭탄이 어마어마한 오비앙 마스크팩

    진정 뿐만 아니라 거의 영양폭탄이라고 할 정도로 기존 마스크팩보다 효과가 어마어마한 것 같더라구요. 열감이 있으신 분들이나 피부 안면 홍조가 있으신 분들도 사용하면 엄청 좋은 것 같아요. 저도 직접 사용해보니까, 이게 피부가 바로 반응하고 느껴지더라구요. 쿨링효과도 있고 피부가 보들보들해지고 부드러우면서 탄력까지 챙길 수 있고 보습력도 오래오래 갔어요.

     

    오비앙 카밍 바이오 젤라틴 마스크팩 사용후기

    사용하기전에 깨끗하게 세안을 하고 마스크팩을 떼어내서 안에 있는 마스크시트를 꺼내주어요. 겔 형태로 되어 있어서 조심스럽게 얼굴에 부착해줘야 하더라구요. 안그러면 찢어질 수도! 벌써부터 앰플이 많이 있어서 그런지 미끌미끌 해요. 겔타입으로 되어 있어서 뭐랄까 미끄러워서 잘 붙여야 해요.

     

    오비앙 카밍 바이오 젤라틴 마스크팩 사용 후

    확실히 차이가 보이지 않나요? 피부 온도도 낮춰주고 열감, 진정 효과까지 진짜 대박인 제품이예요. 가격적인 것을 제외한다면 효과면에서는 기존 시중에 나온 마스크팩 중에 진정효과가 제일 좋은 제품이 아닐까 조심스럽게 추천해봅니다. 이거 하고 나서도 화장도 엄청 잘 먹고 보습력도 오래가구요.

    진정팩이지만, 다른 팩이 가지고 있는 효과는 다 볼 수 있다고 생각해요. 피부가 촉촉해지는 것은 물론, 부드러워지기도 하고 칙칙한 피부가 톤업도 되구요. 마무리 앰플까지 영양 공급도 되서 피부가 노화방지, 주름 개선도 되는 것 같고 쿨링효과가 있어서 안면 홍보 증상도 개선이 되더라구요.

    정말 다양한 마스크팩 라인을 매일매일 써보고 있는데, 효과는 이 제품이 정말 좋은 것 같아요. 촉촉하게 케어할 수 있는 제품이고 30분에서 60분 정도 오래오래 사용하는 제품인 만큼 피부가 정말 좋아지는 걸 느끼실 수 있을거랍니다.

     

    보습마스크팩 달빅 오아시스 앰플 마스크

    매일 1일 1팩으로 촉촉한 피부로 태어나기, 요즘은 환절기라서 피부가 쉽게 칙칙해질 수 있는 날씨예요. 그중에서 기본 중에 기본으로 피부의 수분을 챙겨주는 것은 기본이죠. 이 보습마스크팩 달빅 오아시스 앰플 마스크 리뷰를 시작합니다.

     

    이렇게 한 팩에 총 10장의 시트 마스크팩이 들어있습니다. 하루에 하나씩 사용하면 총 10일을 사용할 수 있는 거겠죠? 1팩에 여러장이 들어있어서 대량으로 구매해서 사용하기 좋답니다.

     

    달빅 오아시스 앰플 마스크 특징

    시중에는 수많은 마스크팩이 있는데, 이 마스크팩은 보습에 특화되어 있는 마스크팩이라고 할 수 있어요. 그래서 산뜻한 피부로 유지해주면서 피부건강을 챙겨줘야 해요. 한번 사용하고 나면 지친 피부는 매끄럽고 촉촉한 피부로 다시 태어날 수 있어요.

     

    수분공급, 피부결개선, 피부보습력 유지

    마스크팩 사용하시는 방법은 누구나 잘 알고 계시죠? 세안하고 나서 딱 15분만, 얼굴에 붙여주시면 된답니다. 성분표도 꼼꼼하게 체크하구요!

     

    시트 내에 에센스가 정말 많아요. 이래서 피부 보습이 안될래야 안될 수가 없을 것 같더라구요. 에센스가 가득해서 보습 효과가 굉장히 좋을 것 같아요. 마스크팩 뒷면에 있는 성분표를 보니, 다마스크 장미꽃수 성분도 있어서 피부의 보습과 진정, 수렴 효과에 좋은 성분들도 가득 있었어요. 보습에만 좋은 마스크팩이 아니라는 걸 알 수 있어요.

     

    확실히 사용 전과 사용 후의 보습 차이가 많이 나는 것 같아요. 그리고 시트 내에 에센스가 정말 많이 있어서 미흡한 부분에 바를 수 있습니다. 보습마스크팩 시트는 셀룰로오스 시트로 만들어진 친환경 시트예요. 밀착력이 좋고 흘러내림이 없는 마스크팩이였답니다. 쿨링감도 좋은 보습마스크팩 달빅 오아시스 앰플마스크였어요.

     

    천연 마스크팩 자연발효 곡물 막걸리 마스크 시트

    프리미엄 곡물마스크팩 고농축 앰플 피부연구소 제품, 피부 탄력과 영양을 한번에 주는 마스크팩이예요. 무엇보다 굉장히 앰플이 많은 것 같아요. 얼굴 마스크를 하고 남아도 팩 안에 앰플이 많이 남아있어서 피부 곳곳에 바를 수 있어요.

    고농축 프리미엄 앰플 한병의 영양이 그대로, 피부연구소 쳔연 마스크팩 자연발효 곡물 막걸리 마스크 시트입니다. 무엇보다도 뭔가 곡물의 영야이 그대로 피부에 가는 것 같아요. 피부연구소에서 나온 마스크팩 제품

     

    이번에 써보는 제품은 바로 이 제품! 자연발효 곡물 막걸리 마스크 시트 쌀 발효 추출물로 되어 있어서 피부에 영양을 잔뜩 줄 수 있는 제품! 무엇보다 피부 탄력과 영양공급에 매우매우 효과적인 제품인 것 같아요. 이렇게 마스크시트를 받아서 사용해보았습니다. 자연발효 곡물 막걸리 마스크 시트예요.

    막걸리라고 해서 뭔가 마스크팩을 하면 술에 취한 느낌이 들 것 같지만, 곡물 마스크팩이니 만큼 곡물 냄새가 강해요. 그만큼 피부영양을 한번에 보충해주는 훌륭한 마스크팩이더라구요. 사용감도 나쁘지 않았어요.

    끈적임도 없었구요. 주름개선도 된다고 하니까 마스크팩 중에 괜찮은 제품 같아요. 일단 영양분이 빵빵해서 피부에 정말 좋은 것 같더라구요.

    양이 충분해서 오랫동안 쓸 수 있는 것 같아요. 확실히 올리브영에서 판매하고 있는 마스크시트보다는 훨씬 더 영양이 풍부한 것 같은 마스크팩이예요. 향은 쌀 발효 추출물 답게 곡물 향이 가득 퍼져요. 안에 크림이 많아서 몸 곳곳에도 바를 수 있고 마스크팩을 하고 난 다음에 에센스를 토닥토닥 두드려줍니다.

    주름개선과 미백 이중 기능성이 있는 영양분 가득한 마스크시트 주름개선 미백 이중 기능성 화장품이라고 나와있어요. 피부가 하얘지면서도 영양도 충분히 공급되는 마스크팩이예요. 하루종일 피부탄력이 없다면 곧 바로 피부탄력을 재생시켜주는 마스크팩이기도 해요. 고농축 프리미엄 앰플 한병의 영양이 그대로 있는 것 같아요. 쌀발효 추출물도 가득합니다.

     

    사용방법은 여느 마스크팩처럼 20분 정도 마스크팩을 해주면 끝 남아있는 에센스도 토닥토닥 두드려줍니다. 세안 후 토너로 피부결을 정돈해줍니다. 시트를 꺼내 눈을 중심으로 얼굴을 밀착시키고 20분 정도 있으면 마스크 시트 흡수 완료, 마스크시트는 사용방법이 다 똑같아요. 확실히 고농축 에센스를 피부에 바르는 것 같은 느낌이예요.

    고농축 프리미엄 앰플 한병의 영양이 그대로! 화이트닝, 안티링클, 피부장벽 세가지 기능성 효과가 가득합니다. 곡물마스크팩 고농축 앰플 시트 찾으시는 분은 한번 사용해봐도 좋아요. 가격은 조금 비싼 것 같아요. 일반 시트보다는 확실히 비싼 가격이라서 자주 사용하기에는 금액이 부담이 되기는 할 것 같아요. 요즘 마스크팩 자주 하고 있어요. 이거 마스크팩 효과 완전 짱인듯, 피부탄력이 마스크팩 하자마자 바로 나타나는 것 같아요. 마스크팩을 붙이고 난 다음에도 에센스가 많이 남아 있어서 탄력이 부족한 곳곳에 에센스를 발라주면 너무너무 좋답니다.

    일반 크림처럼 바로 흡수가 된답니다. 확실히 영양이 농축되어 있는 앰플 같은 발림성이였어요. 마스크팩을 붙이고 난 다음에도 에센스가 많이 남아 있어서 탄력이 부족한 곳곳에 에센스를 발라주면 너무너무 좋답니다.

     

    병풀추출물 마스크팩 헤리아떼로 탱탱한 피부 가꾸기

    프리미엄 바이탈라이징 앰플 마스크, 반짝반짝 빛나는 느낌을 주려고 아침 햇빛이 찌는 날에 사진을 찍었는데, 색감이 조금 바래게 나왔다. 그래도 중간에 찍은 사진은 퀄리티 괜찮게 나왔으니 참고하시면 좋을 것 같아요. 이번에 소개해드리는 프리미엄 바이탈라이징 앰플 마스크는 되게 고급스러운 디자인의 마스크팩입니다.

     

    일단은 마스크팩 커버와 케이스구요. 그리고 안에는 여러가지 안내서와 마스크팩 소개가 되어 있는 종이가 함께 들어있습니다. 헤리아떼라는 브랜드 제품이예요!

    실물은 사이트 상세페이지에 나와있는 이런 느낌이라고 보시면 돼요. 되게 고급스러워보이는 디자인이예요. 얼른 얼른 써봅시다! 이 마스크팩 특징은 미친듯한 광채피부, 물광피부를 만들 수 있는 마스크팩이라는 거예요. 그리고 고농축 앰플 마스크팩이라는 이름처럼, 영양제가 가득 들어있는 그런 마스크팩이라고 보시면 돼요.

     

    일단은 보습이나 탄력, 영양공급, 진정, 미백, 주름 개선 기능 등 거의 모든 효과를 볼 수 있는 마스크팩이라는 것을 참고하시면 될 것 같아요. 워낙 좋은 마스크팩이니 이 마스크팩 하나면 다 해결이 되는 올인원 마스크팩이네요.

    확실히 봄이 되서 환절기잖아요. 환절기에는 피부 보습이 특히 필요한 시기이기도 해요. 거칠고 푸석해진 피부에 듬뿍 보습을 보충해줄 나의 마스크팩이예요. 그 외에 피부 밀착 시트와 고흡수율, EWG그린등급 등 꼼꼼히 체크해야하는 부분도 잊지 마시고요.

     

    이외에 여러가지 제품군이 있는데요. 사이트에서도 자세하게 나와있으니까 꼼꼼하게 확인해보세요. 자신의 피부타입에 맞는 제품을 고르시면 될 것 같고, 요즘은 화장품도 꼼꼼하게 읽고 사용해야한다고 생각해요.

     

    고급스러운 패키지 박스! 정말 고급스러운 박스로 되어 있더라고요, 실제로 보면 막 반짝반짝 빛나요.

     

    이 제품의 경우에는 RIC 특허기술이 적용이 되었다고 해요. 사실 읽어도 정확히 뭔지는 모르겠어요. 아무튼 고체를 수용성 미네랄로 전환해서 훨씬 흡수에 잘 되게 하는 기술이라고 하니까, 제가 이해한게 맞다면 피부에 여러가지 좋은 성분들이 잘 흡수될 수 있는 기술이 맞는거겠죠.

     

    주요 성분표는 꼼꼼히 살펴봅시다!

    주요 성분은 하이드롤라이즈드콜라겐, 이데베논, 아쿠아포린, 부시클로버잎 줄기추출물, 슈퍼 센텔라, MULTIEX ROSANIC 이렇게 써져있기는 하지만, 우리가 이런걸 다 알필요는 없잖아요! 각 성분들이 피부에 어떤 좋은 효과를 미치는지 내용만 살펴보면 될 것 같아요. 피부 진정도 되고 상처 치유도 되고 피부 보호에 수분 흡수까지, 정말 올인원 마스크팩 맞는듯 해요.

     

     

    이제 본격적으로 헤리아떼의 프리미엄 바이탈라이징 앰플 마스크 사용을 해보겠습니다.

    사실 마스크팩이라는거 직접 써봐야 효과를 느낄 수 있기도 하고 사람마다 효과 보는게 조금씩 다를 수 밖에 없는데요. 일단은 그 외에 딱 눈에 보이는 것들은 먼저 체크가 가능한데요. 이렇게 밀착시트로 되어 있고 약간 그물망처럼 되어 있어서 타사 싸구려 마스크팩과는 확실히 차원이 다른 마스크팩이라고 볼 수 있겠습니다. 그리고 고농축 앰플 마스크팩이라는 것이 딱 느껴질 만큼 앰플이 진짜 어마어마한 양이예요.

    정말 밀착이 잘 되는게 한눈에 보이지 않아요? 일부로 딱 밀착시킨게 아니라 손에 잠깐 올려놨을 뿐인데, 금방 손으로 흡수되는 이 느낌, 확실히 밀착시트는 밀착시트네요.

    마스크팩을 딱 편하게 부착할 수 있게 되어 있는 지지체가 있는데요. 이 지지체를 제거하고 마스크팩을 붙여도 됩니다! 편할대로 마스크팩을 밀착 시키세요. 저는 한번에 뿅 하고 밀착을 시켰답니다.

    이제 마스크팩을 사용해보겠습니다! 마스크팩 시트를 밀착시키고 이렇게 25분 정도 있어주면 끝, 시트 사용하기 전에는 피부가 건조하고 푸석푸석 했거든요. 이건 사용 후 에프터 사진! 확실히 엄청 보습이 보충된 느낌이 확 들어요. 고농축 앰플이라서 그런지 훨씬 생기있는 피부가 되었습니다.

    꾸준히 사용하면 좋은 마스크팩, 여러분들도 마스크팩 일주일에 한두번 정도는 귀찮더라도 꾸준히 해주면 꿀피부가 되지 않을까 싶어요! 사용하니까 진짜 피부가 살아있는 그런 느낌이예요. 하고 나면 그 즉시 피부가 좋아진 그런 느낌을 받는답니다. 꾸준히 사용하면 더 좋은 헤리아떼 프리미엄 바이탈라이징 앰플 마스크팩, 피부에 영양과 보습, 탄력까지 올인원 마스크팩이 아닌가 싶어요! 저는 완전 추천합니다. 마음에 들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