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지음블로그

멀티 페이스 오일 세럼 노 포어블럼 프라이밍 워터 본문

패션

멀티 페이스 오일 세럼 노 포어블럼 프라이밍 워터

알 수 없는 사용자 2022. 12. 15. 08:46

    메이크업 전에 완벽한 피부 상태로 만들어 주는 불가리안 로즈 워터 멀티 오일

    같이 포장된 뿅뿅이가 예쁘게 찍힐 줄 알았는데 조금 이상하게 나왔다. 그래서 이번 포스팅은 제품 리뷰와 동시에 사진 캡처에서 예쁘게 포스팅을 해보겠습니다.

     

    메이크업 전에 믹스해서 사용하는 멀티 오일세럼, 사용방법은 매우 간단하고 기존에 쓰던 메이크업 제품이랑 믹스해서 섞어 사용하는 제품! 기존에 썼던 오일 세럼보다 훨씬 촉촉한 느낌이고 유분감도 적은 것 같은 깔끔한 타입이었다.

     

    Beauty TIP

    건성 악건성 피부 타입 모두 사용 가능하고 보습감 + 영양감까지 좋은 제품, 믹스해서 사용하고 나면 메이크업 밀착력도 높여주고, 윤광 메이크업 연출도 가능!

    뭔가 사진 예쁘게 찍고 싶었는데, 대실패! 그러나 제품은 정말 좋다. 보통 오일이랑 파운데이션 섞어서 사용을 하고 훨씬 촉촉해지고 메이크업 밀착력이 좋아진다!

     

    사용하고 나면 이런 느낌!

     

    제형도 훨씬 깔끔한 느낌, 톤 업 좀 해야겠다. 마무리감도 정말 좋은 멀티 오일 세럼, 당연히 오일로 되어 있기 때문에 건조한 부분마다 발라주면 보습이 유지된다. 팔 뒤꿈치나, 발 뒤꿈치 등 피부가 접히는 부분, 건조한 부분에다가 살짝 고르게 펴 발라주면 소량의 오일이 보습을 촉촉하게 유지해주는 제품

     

    큐티클 같은 부분도 깔끔하게 정돈이 되어 건강해 보이고 뿐만 아니라 모발 끝에도 바를 수 있다. 이렇게 바르고 나면 훨씬 산뜻하고 정돈도 되면서 훨씬 예뻐 보이는 효과까지! 모발에 영양과 윤기를 즉각적으로 공급해주는 효과!

     

    화장이 밀리지 않는 워터 제형 멀티 오일 세럼으로, 바로 흡수되는 제품이어서 너무 산뜻한 느낌! 더 산뜻하게 이미지를 찍고 싶었는데, 뭔가 준비가 안됐다. 그렇지만 정말 좋은 제품이고 예민한 피부에도 사용이 가능한 제품, 활력 보충 + 진정 효과 + 피부 모습 막 형성 + 수븐 증발 방지까지!

     

    터치인솔 노 포어블럼 프라이밍 워터

    박스 패키징은 가볍고 심플한 편 :) 사이즈가 작아 휴대하기 좋다. 보습과 릴렉싱 효과가 뛰어난 다마스크 장미꽃이 함유되어 있다. 그래서 예민한 피부에도 무난하게 사용이 가능하고, 향도 너무 좋고 비타민 A와 C가 함유되어 있어 수분까지 공급해주는 제품, 미국 USDA 인증받은 제품, 유기농법으로 재배되어 그대로 다마스크 로즈향을 풍길 수 있게 되었다.

     

    주로 사용할 때는, 클렌징 제품부터 베이스, 파운데이션 등 믹스에서 사용하면 좋은 제품이다!

    일반 오일보다 훨씬 사용감이 가벼운 제품으로 직접 사용해봐야 그 진가가 나옴! 멀티 세럼으로 다양하게 활용할 수 있어 활용도가 정말 좋은 제품이고 헤어나 바디에도 사용할 수 있는 멀티 페이스 오일 제품, 한 두 방울 손바닥에 떨어뜨린 후에 가볍게 비비고 여기저기 살짝 눌러주면서 펴 발라주면 끝!

    오일 제품이라고 해서 지성피부이신 분들 걱정하실 텐데, 오히려 지성피부 맞춤형으로 나온 제품으로 지성피부 분들이 사용하시면 좋답니다. 메이크업 잘 뜨시는 분들에게도 너무너무 유용할 것 같아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