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지음블로그

수원 정자동 맛집 착한고기 고기집 본문

맛집

수원 정자동 맛집 착한고기 고기집

알 수 없는 사용자 2022. 12. 15. 09:37

    수원에 가면 꼭 먹어봐야 하는 여기 고깃집! 진짜 맛있는 곳이기도 하고 고기 마니아라면 꼭 방문해보세요. 여기 고기는 정말 질도 좋고 입에서 사르르 녹는 맛이랍니다. 가격도 저렴한 편이라서 가성비 좋은 고기집으로 인기 있는 곳!

     

     

    수원 정자동 맛집 착한고기

    날도 선선해지겠다 집에서 밥 차려 먹기도 귀찮고 해서요. 가족들이랑 다 같이 외식 다녀왔답니다! 수원 정자동 맛집 / 정자동 중심상가 맛집 착한 고기 다녀왔어요! 착한 고기 수원 정자점 이름 그대로 저렴한 가격에 퀄리티 높은 고기 맛볼 수 있는 곳인데요. 여기는 입구에 모범음식점이라고 되어 있어요. 믿을만한 음식점이지요.

    참고로 모범음식점이란 전체 음식점 중에서 5% 안에 들어야만 인증을 받을 수 있는 음식점이예요. 서울에서도 인기 있는 식당들 가끔 다녀와보면 이렇게 모범음식점이라고 되어 있는 곳들이 종종 있는데, 정말 청결하면서도 음식들이 신선하더라고요.

    • 착한 고기 식당 메뉴판 / 우리 한우판매점 선정서!

     

    식당 입구 들어가는 길

    상차림비는 어른 3,000원 / 어린이 1,500원 참고하세요. 수원에서 맛있기로 소문난 고깃집으로 굉장히 유명해요! 이곳 같은 경우는요. 오전 11시부터 오후 11시까지 영업을 하고 있어요. 정자동 중심상가 맛집!! 100% 한돈 100% 한우 맛볼 수 있는 곳인데요!

    다양한 메뉴가 있어요. 천상 등심도 있고 특상 등심도 있어요. 이게 한우인데 등급이 1++이랑 1등급도 있는데요. 등급 차이가 어마어마하네요. 1++ 등급은 뭘까 정말 궁금해요. 비싼 만큼 맛있겠지요. :) 나중에 저것도 한번 먹어봤으면 그 외에 안심, 차돌박이, 살치살, 갈빗살, 치마살, 부챗살, 제비추리, 한우 한 마리, 육회, 육사시미까지 아 다 먹어보고 싶다.

     

    수원 정자동 맛집 착한 고기 수원 정자점 넓은 실내에 좌석도 많이 있어서요! 단체손님이 와도 끄떡 이 없을 것 같더라고요. 저희 가족도 인원수가 제법 되는데도 불구하고요! 쾌적하게 먹을 수가 있어서 좋았어요. 사진 하나는 약간 흔들리게 찍혔는데 이해해주세요. 오픈 키친으로 되어 있고 고기를 한눈에 살펴볼 수 있지요.

     

    또 아기의자도 있더라고요. 그래서 아이 있는 분들이 와서 먹기에도 좋을 것 같아요. 한우에 한돈인데도 굉장히 저렴하고요. 거기다가 야채들도 정말 신선해요. 참고, 저는 몇 번이나 셀프 코너에서 리필해 먹었어요. 고기 먹을 때 되도록이면 야채랑 함께 곁들여서 먹으면 훨씬 좋은 것 같아요.

     

     

    여기는 고구마에 포일을 싸서 먹을 수 있어요.

    여기에 오면 특별한 별미를 먹어볼 수 있는데요. 바로 포일에다가 고구마를 싸서 구워 먹을 수 있어요. 겨울에 야외 펜션에서 가끔 먹었던 고구마 새록새록 기억이 나요. 고구마 진짜 맛있죠. 장작불에 구워도 너무 맛있고 고깃집에 고구마를 팔고 있어서 되게 신기했어요. 고구마를 파는 고깃집이라니, 깜짝 놀라지요.

     

    한우 한 마리(800g)에는 차돌박이, 부챗살, 등심, 치마살, 진갈비살, 제비추리까지 정말 다양하게 들어가 있더라고요. 또 소금과 쌈장은 물론 스테이크 소스까지 제공을 해주시더라고요. 취향에 따라 찍어먹는 재미가 있었어요! 밑반찬도 무생채, 도토리묵사발 등등 다양하게 준비를 해주시는데요! 골라 먹는 재미가 있었어요! 고기랑 함께 먹으면 정말 맛나답니다. 부족하면 리필해서 먹으면 돼요.

     

    고기 때깔이 진짜 너어무 곱다. 한우라서 그런가 때깔부터가 남달라요.
    정자동 중심상가 맛집 착한 고기 고기 확실히 착해요!

     

    수원 정자동 맛집 착한고기 진짜 야들야들해요. 고기가, 저 먹어보고 정말 반했어요. 진짜 부드러워서요. 육즙이 풍부해서 입안에 넣었을 때 살살살 녹아내리더라고요. 거기다가 고기 질이 어찌나 좋은지 선홍빛으로 좌르르르 빛이 나요 눈이 부셨던 곳이에요.

     

    한우 맛있게 먹는 팁은 다들 아시죠? 너무 바짝 익혀서 먹으면 안 돼요. 적당히 살짝 익혀서 먹어야 맛있거든요. 겉만 살짝 속살은 붉은 끼 돌 때 냠 해주면 정말로 살살 녹아내려요.

     

    이렇게 맛있는 한우를 먹는데 술이 빠지면 섭섭하죠. 술도 짠 한 잔 하고요. 진짜 기분 좋게 먹고 왔네요. 거기다가 착한 고기는요. 선일 주차장에 주차를 하면요. 식사 후에 주차권을 제공해주더라고요. 그래서 차 가지고 계신 분들이 오시기에 좋아요!

    이번에 정말 맛있는 소고기 저렴하게 먹을 수 있어서요. 너무 즐거웠네요 저는 앞으로 자주자주 찾아와서요. 맛있는 한우 먹으려고요 한우 좋아하시는 분들에게 너무너무 추천해드리고 싶은 정자동 중심상가 맛집 이랍니다! 수원 정자동 맛집 찾고 계시다면요. 꼭 방문해보시기를 바라요.

     

    착한 고기 수원 정자점

    • 경기도 수원시 장안구 정자천로 173번 길 11-6 201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