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지음블로그

남자친구 권태기 증상 알아보자 본문

생활

남자친구 권태기 증상 알아보자

알 수 없는 사용자 2022. 12. 15. 02:28

    남자친구 권태기 증상저희는 만난 지 3개월이 됐구요. 사실 그 전까지는 남자친구가 3년 동안 저를 좋아한다고 만나달라고 쫓아다녔어요. 저희는 대학 동기로 만났는데, 사실 저는 그저 친한 친구로만 생각을 했지 그 이상의 관계로 생각해 본 적은 한 번도 없어요.

    그렇게 제 남자친구는 저한테 계속 고백을 했었고 저는 받아주지 않으면서 정말 친한 친구처럼 편하게 지냈던 것 같아요. 군대에 갔을 때에도 저에게 편지를 보내주고 휴가 때 마다 나와서 저를 보러 오고, 같이 술을 마시고, 매일 전화를 하고 그랬어요.

     

    남자친구 권태기 증상

    그 때에는 진짜 군대에 있다 보니 외로워서 저러나 보다 했는데, 제대를 하고 나서도 저한테 좋아한다고 자꾸 표현을 하고 제가 힘들 때 같이 있어주면서 제 옆을 항상 지켜줬었어요.

    남자친구가 처음엔 정말 좋아했어요. 기쁨을 감추지 못할 정도였어요. 눈에서도 하루 종일을 행복해 하는 게 보일 정도였으니까요. 저도 마찬가지로 너무 행복한 날들을 보내고 있었어요. 제 모든 걸 알고 있으니 굳이 무엇인가 알려줄 필요도 없고 싸우는 일 없이 좋기만 했거든요. 그렇게 결혼을 하나, 하는 생각도 잠깐씩 들었어요.

    그런데 한달이 지나고 갑자기 남자친구한테서 권태기 증상이 보이기 시작하는 거에요. 연락도 뜸하고, 저보다 친구를 더 많이 만나러가기 시작하고, 만나면 대화도 없고 핸드폰만, 저랑 있다가도 친구를 만나러 가기 일쑤에, 같이 집에 있다가 피시방을 간다거나. 정말.. 이런 권태기 증상을 보이는데 너무 불안해지는 거에요.

    이 사람이 나에게는 전부라고 생각하는데 갑자기 사라져버릴까봐요. 그래서 권태기 증상을 이겨내보려고 저는 더 잘해줬고 친구를 만나러간다고 할 때에도 다 보내주고 그냥 하고 싶다는 건 다 하게 해줬어요. 제발 이겨내고 돌아오기만 해달라고 말하면서요.

     

    남자친구 권태기 증상

    그런데 가면 갈수록 더 심해질 뿐이지 나아질 기미가 전혀 안보여요. 남자친구 권태기 증상, 이런 상황에서 저는 도대체 어떻게 해야되는 건가요? 제 남자친구 갑자기 왜 이러는 건가요?

    상대방분의 상황이라면 권태기가 온 이유가 너무 명확하기 때문에 이 문제만 해결된다면 충분히 행복한 연애를 지속해 나아갈 가능성이 높으실 거라고 판단 돼요. 상대방분께서는 만남이라는 목적을 가지고 있었어요. 하지만 교제를 시작한 순간, 3년 동안의 목적을 이루어 버린 것이죠. 그리고 더 이상의 목적도 매력도 느끼지 못하는 상황이 된 거에요.

    이전에 상황에서는 갖고 싶어도 가질 수 없는 환경이였어요. 하지만 현재 상황에서는 이미 모든 것을 가졌고 더 이상 갖고 싶은 것도, 원하는 것도 없는 상황이죠. 그렇다면 반대로, 상대방분이 모든 것을 갖지 못했다는 결핍을 준다면?

    상대방분께서 크나큰 안정감과 목적성을 이뤘다는 사실만으로 권태기가 왔다면 우리는 반대로 그것을 깨주면 돼요. 만약 권태기 극복을 위해 더 자세한 방법이 필요하시다면 문의하셔도 좋아요 :) 꼭 권태기 극복하시고 행복한 연애 지속해 나아가시기를 바랄게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