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지음블로그

잠실나루역 맛집 60계 치킨 메뉴 가격 후라이드 고추치킨 본문

맛집

잠실나루역 맛집 60계 치킨 메뉴 가격 후라이드 고추치킨

알 수 없는 사용자 2022. 12. 15. 09:02

    잠실나루 역 맛집 60계 치킨 리뷰 신선하고 좋은 재료만 사용하는 60계 치킨 잠실나루 역 맛집입니다. 처음에 이 유명한 치킨을 맛보기 위해서 일찍 출발했는데, 위치를 제대로 못 찾아서 헤맸어요.

     

    60계 치킨

    제대로 찾아갈려면 잠실초등학교 옆 잠실 파크리오 상가 B동 지하 1층으로 내려가셔야 합니다. 잠실 쪽에 사시는 분들도 찾기 힘드실 듯, 그래도 네이버 지도를 잘 활용해서 찾아갔답니다.

     

    지하 1층에 위치한 맛있는 치킨 60계 주문 및 예약/배달말고 이곳에서 직접 튀겨 먹어도 됩니다. 홀을 이용해서 그 자리에서 먹고 남는 치킨은 포장해가기로 했답니다.

     

    복합상가에 사시는 분들이 문뜩 부러워집니다. 정말 필요한 것들이 모두 다 있으니 이래서 다들 주상복합아파트에 사나 봐요. 나중에 저도 이런 상가건물이 있는 곳에 살고 싶어요. 맛있는 치킨을 쉽게 먹을 수 있을 테니 말이죠.

     

    가장 유명한 두 치킨 간지치킨과 고추치킨

    간지 치킨은 간장소스와 누룽지가 환상적으로 어우러져 있어서 아이들 입맛에 맞는다고 하네요. 하지만 저희는 고추치킨을 시켰습니다. 고추치킨이 어른들 안주로 딱이라고 하길래!

     

    전기구이통닭은 방문포장 이벤트를 하고 있네요. 10,900원에 저렴하게 먹을 수 있어요! '맛있는 치킨 60계'

     

    메뉴가 화려한 것은 아니지만 모든 메뉴가 다 맛있는 것 같더라고요. 맛있는 치킨 60계는 왜 하루에 60마리만 만드냐면 새 기름(30리터)으로 60마리만 조리해야 느끼하지 않고 맛있다고 합니다. 그만큼 딱 필요한 기름으로 필요한 만큼만 튀겨서 더욱 신선하고 맛있는 치킨이 탄생하나 봅니다.

     

    조금 늦었지만 빨리 맛보겠습니다. 열심히 조리하고 계시는 두 요리사분! 깔끔하게 딱 복장도 차려입으시고 치킨을 조리해주고 계셨어요. 홀에 앉아서 조리하고 있는 모습을 보다가 폰도 조금 만지다가 그러다가 좀 5분 정도 기다리니까 드디어!

     

     

    그리고 다시 5분 뒤 드디어 맛있는 치킨이 나왔습니다. 저희가 주문한 고추치킨! 맵지 않고 오히려 달콤한 맛이 나더라고요. 감자칩도 갓 튀겼는지 신선하고 바삭바삭해서 정말 맛있었습니다.

     

    먹어보면 하나도 느끼하지 않아요. 기름이 많이 들어간 것처럼 보이지만 먹어보면 진짜 느끼하지 않고 바삭하고 맛있답니다. 느끼한 치킨은 딱 몇 번 먹으면 금방 질리는데 이거는 배부를 때까지 그냥 막 들어가더라고요. 치킨이 진짜 맛있습니다. 갓 튀겨서 나온 치킨을 홀에서 바로 먹어서 그런지 모르겠지만 배달 주문해도 정말 맛있을 것 같다는 생각이 듭니다.

    요즘 치킨을 많이 먹는데, 여기 60계 치킨은 정말 바삭하고 달콤하고 맛있다는 말이 저절로 나오는 치킨입니다.

     

    특히, 깨끗한 새 기름으로 한정 조리만 하기 때문에 안심하고 먹을 수 있고 아이들이 먹기에도 좋습니다. 늘 건강한 치킨, 맛있는 치킨을 생각하는 60계 치킨 정말 좋은 치킨집이에요. 잠실나루 역 맛집 60계 치킨 위치는 파크리오 상가 B동에 있어요. 정확히 말씀드리면 잠실초등학교와 잠실주민센터 바로 옆에 있으니까 잠실초등학교를 네비에 치고 가는 게 편하실 거예요.

     

    주차

    주차도 이곳에서 배달하거나 주문하면 주차권을 끊어주니 파크리오 상가 지하주차장에 주차를 하도록 합시다. 자녀들에게 부담 없이 먹일 수 있는 안전한 치킨! 매일 깨끗한 새 기름으로 조리하는 60계 치킨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