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지음블로그

엘리시안 강촌 리조트 맛집 모듬바베큐 양지촌 후기 본문

맛집

엘리시안 강촌 리조트 맛집 모듬바베큐 양지촌 후기

한지음🌹 2022. 12. 15. 09:37

    엘리시안 강촌

    엘리시안 강촌 근처에 있는 맛있는 양지촌 여기에서는 맛있는 모듬바베큐를 먹을 수 있는 곳이예요. 저번에 다녀왔었는데 어찌나 맛있던지 주문하고 다면 초벌을 해서 나오기 때문에 금방 먹을 수 있고 언제나 바베큐는 진리입니다.

    너무 맛있는 것 같아요.

    여러가지 닭갈비도 팔고 있지만 식당 앞에 주차할 수 있는 공간도 넉넉한 곳이예요. 엘리시안에 오면 여기 방문하시는 분들이 많으신 것 같은데요. 마당도 넓고 주차도 편리해서 방문하게 되었답니다.

     

    레알바이크

    여기 근처에 레알바이크도 탈 수 있고 엘리시안에 오시는 분들은 여행도 하면서 눈도 즐겁고 맛있게 먹고 갈 수 있는 양지촌 식당도 되게 깔끔하고 단체석도 마련되어 있어서 단체손님분들 식사하기에도 정말 좋아요.

    식당도 엄청 깔끔하고 뭔가 맛집의 분위기가 느껴지는 곳이랍니다. 담백하게 바베큐 맛있게 먹고 왔던 곳이예요. 가평역에서도 금방 갈 수 있는 곳이라 이곳 근처 여행하시는 분들도 맛있는 바베큐 먹으러 오시면 좋을 것 같은데요.

     

    여기는 숯불 1차 초벌구이 되서 나오는 바베큐예요. 양지촌 삼겹살이랑 목살은 국내산 한돈과 명품 돼지고기를 사용하고 있어요. 고기는 와인 허브로 숙성된 목살 + 마늘 꿀로 숙성된 삼겹살로 너무 맛있게 먹을 수 있는 모듬바베큐를 먹어봅시다.

    여행오면서 즐기기에도 좋은 양지촌! 아무래도 여기 근처에 회사 모임이나 워크샵 OT, MT 오는 대학생들도 많이 오는 곳이라서 더 그런 것 같아요.

     

    엘리시안강촌 맛집으로 유명한 양지촌, 이곳은 굴봉산 역도 근처에 있어 차없이도 갈 수 있는 곳이기도 한데요. 북한강이 근처에서 있어서 뷰도 너무 좋고 아름다운 곳이더라구요. 근처에 산이 많아서 그런지 공기도 맑고 뭔가 산골짜기에서 맛있는 고기를 먹는 느낌!

    여행분위기 진짜 제대로예요. 이거 먹고 터벅터벅 산책하면서 숙소로 돌아오면 진짜 딱 그런 느낌! 뭔가 산장체험 하는 기분도 들고 저희는 일단 모듬바베큐를 주문하기로 합니다.

     

    테이블도 뭔가 넓찍넓찍 하고 여러가지 메뉴들도 판매하고 있어요. 숯불닭갈비 세트도 판매하고 있어서 닭갈비 좋아하시는 분은 닭갈비 드셔도 괜찮을 듯.

     

    여기 막국수가 진짜 맛있었거든요. 막국수 한번 드셔보세요. 그리고 가족단위로 오기에도 좋은게 어린이 메뉴도 따로 있어요. 어린이 닭갈비랑 어린이닭갈비 주먹밥도 있답니다. 그리고 구수한 누룽지탕도 준비가 되는 곳이예요. 모듬바베큐는 닭갈비랑 삼겹살 목살 이렇게 푸짐한 고기세트로 준비가 돼요.

    바베큐들은 모두 초벌구이가 되서 나오거든요. 그래서 시간이 약간 오래걸릴 수 있는데 생각보다 금방 나왔어요. 되게 고기 담백하게 먹을 수 있고 일단 초벌을 해서 나오니까 옷에 냄새가 배지 않아서 너무 좋더라구요.

    맛있에 바베큐 먹으면서 여기 근처도 구경하고 되게 좋았어요. 뭔가 시골에 온 느낌이기도 하고 편안한 느낌. 서울에서 멀리 와서 그런지 엄청 여유로운 느낌이 들었답니다. 힐링 제대로 하고 왔어요.

     

    순수 국내산만 사용하는 육가원 브랜드로 역시 국내산 고기가 맛있긴 맛있어요. 세트메뉴라서 그런지 가격도 그렇게 비싸지 않고 부담 덜하고 좋았답니다. 떡사리랑 버섯 살짝 올려두고 불을 살짝 가열을 하면 맛있는 냄새가 스물스물 올라옵니다.

    고기도 먹음직스럽게 자르고 하면 제대로 고기 먹을 준비가 되었어요. 구비구비 마을 안쪽에 위치한 양지촌, 여기는 사전 예약을 하게 되면 픽업도 가능하다고 해요. 그래서 대학생 분들도 편하게 식사하실 수 있으실 것 같은데요. 많은 사람들과 함께 하면 더 맛있는 양지촌 엘리시안강촌 맛집 신나게 먹어보아요.

     

    기본 반찬도 깔끔하게 잘 나왔어요. 고기 먹을 때 반찬은 필수! 고기는 상추와 싸서 먹으면 완전 꿀맛이지요.

     

    근처 분위기도 너무 좋고 정말 푸짐하게 먹었던 고기, 닭갈비도 정말 맛있더라구요. 목살은 살이 살살 녹고 삼겹살도 너무너무 맛있고 닭갈비도 양념 맛있게 배서 되게 맛있게 먹었답니다. 소스 찍어서 푸짐하게 먹어요. 먹다보니까 막국수도 같이 나왔는데요.

    가평에 오게되면 막국수는 꼭 드셔봐야하지요. 막국수가 닭갈비랑 먹으면 훨씬 맛있는 것 같더라구요.

     

    진짜 너무 맛있게 먹었네요. 닭갈비 살도 되게 부드럽고 목살도 살살 녹고 소스도 어찌나 맛있던지 세트로 먹는게 제일 잘 선택한 것 같아요. 엘리시안 강촌 근처에 위치하고 있는 맛집, 강 옆에서 먹어보는 맛있는 식사 단체손님도 문제 없고 딱 좋았어요.

     

    소스도 너무 맛있고 제대로 고기 먹방을 하고 왔어요. 엘리시안 강촌은 스키타러도 종종 겨울에도 오는 곳이라 지금이 딱 성수기가 아닌가 싶어요. 이제 슬슬 힐링여행 떠나시는 분들도 많으실 것 같은데요. 그래서 여기 근처 식당 맛있는 곳 여러군데가 있는데 그 중에서 여기 짱 맛있답니다.

    저도 예전에 엘리시안 강촌 많이 다녔었는데 요즘은 스키장에 안간지 오래되서 이렇게 힐링여행 떠날때만 종종 오는것 같아요. 서울외곽타고 엘리시안 금방 가는데 말이예요. 요즘은 시설이 더 좋아졌을라나요. 가격도 정말 저렴하게 떠날 수 있는 엘리시안 강촌 스키장도 그립네요.

     

    맛있는 막국수 진짜 맛있더라구요. 고추장 푸짐하게 올라있고 시원하면서도 매콤한 맛이 고기랑 되게 궁합이 좋아요. 보통 고기먹고 나서 냉면 꼭 드시잖아요. 여기 와서는 가평에서 막국수 유명하니까 막국수 드셔보세요.

    워낙에 여행하기 좋은 날씨이기도 하고 요즘따라 더 맛있는 음식이 땡기는 것 같아요. 엘리시안강촌 맛집 모듬바베큐 + 막국수는 베스트초이스!

     

     

    그리고 이렇게 마늘 한점 올려서 고기랑 깻잎이랑 싸서 먹으면 진짜 푸짐한 맛이 느껴지고 깻잎 향도 너무너무 맛있었더래요. 깻잎은 먹어도 먹어도 맛있는 듯 다시 보니까 그때 맛이 또 상상이 가는걸 있죠. 맛이 자꾸만 머릿속에 맴도는 것 같아요. 어찌나 맛있는지 요즘은 고기 참 좋아해서 정말 먹어도 먹어도 안질리는 듯 고기집 요즘 많이 가고 있거든요.

    그런데 먹어도 안질리는 것 같아요. 고기 먹을 때는 항상 그래요. 맛있게 쌈 싸먹는다고 생각하면서도 고기 구워지는거 그때그때 먹느라 쌈 싸서 먹을 생각을 못하는데 여기는 초벌구이 되서 나오니까 푸짐하게 즐기기만 하면 되는거 있죠. 그리고 고기가 탈 일도 없고 딱 먹기 좋게 구워져서, 아마 여기 사장님기 고기굽는 달인이라고도 하지요?

    어찌나 맛있는지요. 또 먹고싶은 맛이네요. 자꾸만 생각이 납니다.

     

    이렇게 엘리시안강촌 맛집 양지촌에서 맛있는 모듬바베큐 먹고 왔어요. 왜 이름이 양지촌인지 잘 모르겠지만 햇볕 잘 드는 곳에 있어서 그럴까요? 건물도 뭔가 옛날 느낌이 나면서도 되게 펜션 같은 느낌도 들고 약간 펜션에서 고기를 구워먹는 느낌도 들어요.

    힐링여행 할 때는 맛있는 식사를 하는게 제일 중요하다고 생각해요. 맛있는 거 먹고 배부른 상태에서 산책 조금 하더라도 진짜 힐링되는 느낌. 다음에도 또 여행오면 여기 한번 들릴려고 합니다. 다음에는 많은 사람들과 함께요. 단체석 많이 있으니까 단체손님도 끄덕 없고 오히려 여기는 많이 와서 즐기면 더 좋을 것 같더라구요.

    그만큼 테이블도 넉넉하고 뭔가 되게 많이 먹으면 더 맛있는 것 같아요. 소주 한잔이 땡기는 그런 느낌이였어요. 그래서 더 끌렸던, 더 맛있었던 그런 곳이였답니다. 그리고 여기 주변에 폐역이 하나 있어요. 경강역이라고 있는데 거기에서 사진찍는 사람들도 많고 레일바이크 타시는 분들도 많이 있거든요.

    꼭 식사하시고 나서 한번 가보시길 경강역 가는 길에 들리셔도 좋고 코스 잘 잡아서 맛있는 바베큐 먹고 가면 딱 좋은 것 같아요. 재미있는 힐링여행 엘리시안강촌 가평여행 맛집스토리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