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지음블로그

조정석 어린시절 드라마 키 몸무게 배우 데뷔 본문

연예

조정석 어린시절 드라마 키 몸무게 배우 데뷔

한지음🌹 2022. 12. 15. 10:09

    조정석 프로필 조정석은 1980년 12월 26일에 태어났고 올해 42살입니다. 그의 고향은 서울 방화동이고, 그는 고향에서 초, 중, 고등학교를 졸업했다고 알려져 있습니다. 조성석은 학생이었을 때 “방화동 무용수”로 유명했습니다.

    조정석

    조정석은 배우로 데뷔하기 전부터 이미 재능이 있어 보였던 것 같아요. 조정석의 프로필에 따르면, 그의 키는 174cm이고 몸무게는 64kg입니다.

    조정석 졸업

    고등학교를 졸업한 후, 조정석의 꿈은 클래식 기타리스트가 되는 것이었습니다. 그래서 클래식 기타과에 입학하기 위해 3수를 준비하고 있었는데 갑자기 아버지가 돌아가셨을 때, 그는 어머니를 홀로 부양해야 했고 교회 전도사의 권유로 배우의 길로 들어섰습니다.

    조정석 어린시절

    조정석은 아버지 없이 어머니를 부양해야 했지만, 조정석씨는 당시 수입이 없었기 때문에 군대를 면제 받았습니다. 조정석의 아버지가 돌아가신 후, 그는 돈을 벌기 위해 모든 것을 할 정도로 다양한 방법으로 아르바이트를 했습니다.

    조정석은 2004년 뮤지컬 호두까기 인형으로 데뷔했습니다. 그 이후로, 그는 “건축학개론”에서 이미 역할을 했기 때문에 대중에게 강한 인상을 남김으로써 인기를 얻기 시작했습니다.”

    영화 건축학개론

    영화 “건축학개론” 이후, 그는 드라마 “더 킹 투 하츠”에서 왕실 중대장 역할을 했습니다. 그 당시 건축의 도입과는 달리, 그것은 매우 진지한 역할에도 불구하고 뛰어난 연기력으로 찬사를 받았습니다.

    드라마 출연

    드라마 이후, 그는 드라마 ‘최고의 이순신’과 ‘오 나의 귀신’으로 인정을 받았고, 2016년에 드라마에 출연하여 인생 캐릭터로서 대중으로부터 호평을 받기도 했습니다.

    그리고 2020년, 그는 신원호 PD가 연출한 드라마 “슬기로운 의사생활”에서 이익준 역을 맡으며 전성기를 보냈습니다. 뛰어난 연기력도 연기력이지만, 조정석의 기타와 노래 실력은 대중들에게 훨씬 더 인기를 얻고 있습니다.

    배우 조정석 인스타그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