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지음블로그


리정 YGX 크루 프로필 스우파 본문

연예

리정 YGX 크루 프로필 스우파

한지음🌹 2022. 12. 15. 10:07

    리정은 1998년 서울에서 태어났고 올해 24살입니다. 제 본명은 이이정이고 영어이름은 줄리아입니다. MBTi는 ENTP입니다. 처음에 소파에서 댄스팀의 이름을 소개했을 때, 리정은 YGX를 듣는 순간 YG 엔터테인먼트를 떠올렸어요. YGX의 YG 엔터테인먼트 소속사는 안무가인 YGX입니다.

    그곳에서, 리정씨는 외부 댄서 영입 팀인 NWX에 소속되어 있습니다. ‘스우파’의 댄서 중 한 명인 리정입니다.

     

    리정 댄스실력

    리정은 춤을 정말 잘 춰요. 춤 진짜 잘 추는 춤이요. 아이돌 안무를 많이 만든 후에 함께 찍은 사진들이 많이 있습니다. YG 그룹만 있는 줄 알았는데 청하, 트와이스, 소미 같은 다양한 가수들과 함께 작업한 리정 씨가 그랬죠.

    한국을 대표하는 세계적인 댄스팀이라고 하는데, 리정은 어렸을 때부터 어떻게 그렇게 춤을 잘 췄는지 놀랍습니다.

     

    리정 활동

    리정은 바디록, 아메리카 갓 탤런트 시즌 12, 평창 올림픽 개막식, 그리고 히트 더 스테이지에 참가했다고 합니다. 초등학교 때부터, 리정은 원더걸스와 소녀시대를 보면서 춤에 관심이 있었습니다.

    리정은 16살에 댄스 학원에서 전문적으로 춤을 배우기 시작했지만, 처음부터 재능이 있었음에 틀림없다고 말했습니다. 생각보다 늦게 춤을 추기 시작했는데, 이렇게 빨리 경력을 쌓았다니 놀랍네요.

    K-팝 가수 리정씨가 처음으로 참여한 작품은 마마무의 솔로 앨범 타이틀곡 EASY입니다.30초 동안 춤을 추세요. 휘인이 제일 좋아하는 노래인데 리정이 안무해서 다시 봐야겠어요.

     

     

    리정이 좋아하는 연예인

    리정은 브루노 마스, 박재범, 크러쉬를 좋아한다고 합니다. 최근에는 크러쉬 노래를 자주 듣는다고 합니다. 과거에, 리정은 파격적인 반쪽 면도 머리였습니다. 지금은 많은 사람들이 귀여운 양갈래 머리를 하고 있지만, 리정은 그들이 많은 새로운 것들을 시도하고 있다고 생각합니다.

    리정은 초등학교 6학년 때부터 중학교 졸업 때까지 약 4년 동안 미국 테네시에서 공부했습니다. 영어 이름은 줄리아입니다. 리정은 저스트 저크에서 활동할 때, 리정은 해외에 갔을 때 종종 통역사로 일했습니다. 영어도 잘한다는 건 부정행위예요.

     

     

     

     

    리정 좋아하는 음식

    리정은 민트초콜릿, 하와이안피자, 멕시코음식, 한식, 그리고 장미떡볶이를 좋아합니다. 카페에 가면 주로 달콤한 음료를 마시고, 피곤할 때만 아이스 아메리카노를 마셔요. 낮에 필수적인 것은 피부 관리를 위해 Rush 제품을 사용하는 것입니다. 러쉬 재팬에서 생산되어서 사용한 지 오래되었지만, 다시 사용해 보고 싶습니다.

     

     

    리정은 나이키 에어포스를 정말 좋아하지만, 벌써 7켤레를 입었어요. 리정은 오랫동안 수영, 스키, 스케이트를 연습했다고 합니다. 리정 씨는 몸 쓰는 걸 정말 잘하는 것 같아요. 운동 실력도 아주 좋을 것 같아요.

    리정 인스타그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