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지음블로그


김태원 프로필 생일 출생 학력 본문

연예

김태원 프로필 생일 출생 학력

한지음🌹 2022. 12. 15. 10:07

    김태원

    • 생일 : 1965년 4월 12일 (55세) 고향 : 서울특별시 용산구 한강로 2가
    • 본관 : 충주 김씨 직업 : 작곡가 겸 가수, 기타리스트
    • 학력 : 숭실고등학교 / 장안전문대학 무역학과
    • 신체 : 키 175cm, O형
    • 가족 : 3남 2녀 중 셋째 배우자 : 이현주 딸 : 김서현(1997년생), 아들 김우현(2000년생)
    • 종교 : 천주교(세례명:바오로) 소속사 : 부활엔터테인먼트 1965년, 김태원은 3남 2녀 중 막내 아들로 태어났습니다.

     

     

    김태원 어린시절

    당시 운수·자전거 대여업을 하는 할아버지 밑에서 잘 자란 것처럼 보였지만 김태원씨가 초등학교에 입학하자마자 항공산업으로 사업을 확장하지 못하고 어려움을 겪었습니다.

    그는 충암고등학교에서 쫓겨난 것처럼 숭실고등학교로 전학을 온 후 여자들에게 잘 보이기 위해 기타에 전념했습니다.

     

     

    데뷔

    데뷔 후, 김도균과 신대철은 리치 블랙모어와 다카사키 아키라의 영향을 받아 무겁지만 빠른 테크닉으로 변했고, 단순하고 서정적인 곡조의 사운드를 풍부하게 하기 위해 다양한 시도를 했는데, 이는 김태원이 두 사람보다 대중음악 작곡가로 훨씬 더 잘 이해되었기 때문에 가능했습니다.

     

     

    김태원 사건사고

    김태원 사건사고 마약 그것은 1987년과 1991년에 대마초 때문에 두 번 입건되었습니다.

    결국, 그는 “아내를 위해 약을 그만 먹어야겠어요.”라고 말했습니다. “저는 결심하고 외딴 섬으로 갔습니다.”라고 그가 말했습니다. “일단 들어가기가 쉽지 않은 섬에 들어가 마지막 남은 약병을 묶어 과감히 바다에 던졌습니다.” 참고로 병역 면제 사유도 마약 전과 때문입니다.

     

     

    가수 김태원 인생다큐 마이웨이

    가수 김태원이 작년에 “인생다큐 마이웨이”에서 후각을 잃었다고 고백했습니다. 김태원씨는 “이제 죽을 때까지 술을 마시면 안 됩니다.”라고 말했습니다. 저는 제가 원하는 만큼 술을 많이 마셨어요. 갑자기, 충격이 왔고, 저는 약 4개월 동안 죽느냐 사느냐의 기로에 서 있었습니다. 패혈증이 또 생겼어요.

    그래서 완전히 사라졌어요.”라고 어려운 상황을 표현하며 그가 말했습니다. 패혈증의 후유증으로 후각을 잃었다고 합니다.

     

    김태원과 가족이야기

    김태원과 가족이야기 김태원은 “저는 제 아내에 대한 첫사랑이지만, 그렇지 않아요”라는 솔직한 발언으로 현장에서 주목을 받고 있습니다. 김태원씨는 “리바이벌 음악의 70퍼센트는 첫사랑과 관련이 있고 30퍼센트는 아내와 관련이 있습니다.”라고 계속해서 말했습니다.

    저는 첫눈에 그를 따라갔고, 그는 그의 아내의 사랑을 얻는데 성공했고, 우리는 몇 년 동안 매일 만났고 헤어지기 싫어서 함께 살기 시작했습니다.

     

     

    김태원 아들

    무릎팍 도사에서는 아들에게 자폐증이 있다고 고백했습니다. 아내, 딸, 아들이 필리핀으로 이주해 거위 아빠였다는 이유, 아들의 자폐증 주변의 시선에 상처를 받는 등 여러 가지 이유 때문이라고 합니다.

    우현이를 키우면서 깨달은 게 있어요. 아들을 바꾸는 것보다 사람들을 이해시키세요.

     

    그는 우현이 자신의 길을 빨리 걷게 하기 보다는 사람들의 눈을 부드럽게 하기로 결심했습니다. 결과는 성공적이었습니다. 아들이 태어난 후 제대로 관심을 기울이지 못한 서현이는 항상 혼자 많은 시간을 보냈고 괜찮다고 생각했습니다.

    부활 인스타그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