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지음블로그

블랙핑크 제니 출생 본명 나이 신체 키 혈액형 본문

연예

블랙핑크 제니 출생 본명 나이 신체 키 혈액형

한지음🌹 2022. 12. 15. 10:05

    블랙핑크 제니

    • 본명 : 김제니 (金제니, Kim Jennie)
    • 출생 : 1996년 1월 16일 (25세)
    • 국적 : 대한민국
    • 신체 : 163cm, 45kg, B형
    • 가족 : 어머니 반려견 카이(2010년생), 쿠마(2015년생)
    • 학력 : 울청담초등학교 (전학) Waikowhai Intermediate School (졸업) ACG Parnell College (전학) 청담중학교 교표 청담중학교 (졸업)
    블랙핑크 제니의 진짜 이름은 제니예요.
    제니의 영어 표기법은 대부분 “제니”이지만, 제니가 부모님이 특별하기를 원했기 때문에 한국 여권에 “제니”라는 한국 이름의 로마자가 쓰여졌다고 합니다.

     

     

    2020년 “아는 형님”에서, 블랙핑크 제니의 어머니는 드라마 “모래시계”를 보고 연극에서 이정재 역을 맡은 “백재희”에서 그것을 따왔다고 말했습니다.

    아들이었다면 재희라고 이름을 붙였을 텐데, 딸이 태어나서 비슷한 발음의 제니라고 이름을 붙였어요. 사복을 잘 입는 것으로 유명합니다. 공항패션, 블랙핑크 제니가 인스타그램에 올리는 일상복입니다. 어디에 공개되든 상관없이, 제니의 사복패션은 종종 여성들 사이에서 화제가 됩니다.

     

     

     

     

    블랙핑크 제니 패션

    옷, 가방, 신발, 액세서리뿐만 아니라 심지어 휴대폰 케이스와 그립 토크와 같은 사소한 소모품도 화제가 되었습니다. 한 가지 스타일에 상관없이 스트리트 스타일, 심플한 스타일, 캐주얼 스타일, 러블리 스타일, 컬러풀한 스타일 등입니다. 패션 스펙트럼은 매우 넓고 다양하며 소화력이 뛰어납니다.

    블랙핑크 제니는 종종 제니가 온라인 쇼핑몰에서 입었던 옷을 다 팔아요.
    일부는 수입되어 판매되고 일부는 복제되어 출시됩니다.

     

    샤넬 글로벌 하우스 앰배서더

    블랙핑크 제니는 샤넬 글로벌 하우스 앰배서더를 맡고 있으며 한국 명품 앰배서더의 젊고 핫 아이콘입니다. 샤넬의 브랜드 이미지와 가장 잘 어울리는 한국 연예인으로서, 인간 샤넬이라는 별명도 있습니다.

    차갑고 시크해 보이지만 귀여운 성격을 가지고 있습니다. 블랙핑크 제니는 다른 멤버들에 비해 차분하고 상냥해서 멤버들 중에서 가장 애정이 많아요. 블랙핑크 제니는 무대에서 매력적이고 활동적이지만, 블랙핑크 제니는 보통 귀엽고 차분하며 예상치 못한 매력을 가지고 있습니다.

    눈물이 많지는 않지만, 다른 사람이 우는 것을 보면 함께 운다고 합니다. 공연 중에 감정 때문에 울거나 가사를 잊어버리는 등 감정적이고 부드러운 면이 많고 귀여운 면도 있습니다.

     

     

    동물을 좋아하는 블랙핑크 제니

    블랙핑크 제니는 동물을 매우 좋아합니다. 블랙핑크 제니는 종종 멤버들과 동물 카페를 방문하고 캥거루와 코알라를 보고 싶다고 말하면서 호주에 다시 여행하기를 원하기도 합니다.

    블랙핑크 제니는 가수가 되지 않았더라면 판다 사육사가 되었을 것이라고 말한 것을 알고 있습니다. 블랙핑크 제니가 뉴질랜드에 살았을 때, 블랙핑크 제니는 뒷마당에서 고슴도치를 잡아서 차고에서 몰래 그것을 키웠습니다.

    하지만 한 달도 안되어 악취가 나서 홈스테이 주인은 그 냄새를 싫어했고 다시 풀어주었습니다. 블랙핑크 제니는 카피바라 많이 좋아해요.

     

    블랙핑크 제니 카피바라

    아는 형제에 카피바라가 등장한 덕분에 네이버에서 카피바라를 검색하면 관련 검색어에 제니가 나옵니다. 그리고 셀레나 고메즈와 공동 작업한 “아이스크림”의 뮤직 비디오에도 카피 바라가 등장했습니다.

    가방, 신발, 액세서리뿐만 아니라 심지어 휴대폰 케이스와 그립 토크와 같은 사소한 소모품도 화제가 되었습니다. 한 가지 스타일에 상관없이 스트리트 스타일, 심플한 스타일, 캐주얼 스타일, 러블리 스타일, 컬러풀한 스타일 등입니다. 패션 스펙트럼은 매우 넓고 다양하며 소화력이 뛰어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