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지음블로그

겟잇뷰티콘 필수코스 립힙 대박박스 본문

생활

겟잇뷰티콘 필수코스 립힙 대박박스

알 수 없는 사용자 2022. 12. 14. 20:14

    겟잇뷰티콘

    안녕하세요. 이번에 겟잇뷰티콘 가시는 분 있으신가요? 다가오는 금요일 5일날부터 7일 주말까지 동대문 DDP에서 진행하는 겟잇뷰티 오시는 분 있나요? 이번 겟잇뷰티콘에서 가장 힙한 필수코스 립힙 코너 너무 기대되는데요. 새롭게 런칭한 립힙부스에서 대박박스 이벤트가 진행 될 예정이라고 해요.

    저도 이번에 겟잇뷰티콘에 다녀올 예정이라서 벌써부터 기대가되는데요. 바로 금요일 오늘, 힙한 필수코스인 립힙은 꼭 갈 생각이예요. 겟잇뷰티콘은 핫한 브랜드만 있어서 뷰티블로거라면 무조건 가야하는 곳이라죠. 립힙은 겟잇뷰티콘 안내 2관에서 진행한다고 해요. 볼거리도 많고 체험할 것도 많은 겟잇뷰티콘! 너무 기대가 됩니다.

     

    겟잇뷰티콘

    일단, 겟잇뷰티콘 모르시는 분들도 많이 있으니까 겟잇뷰티콘 행사 구성 등을 살펴볼게요. ONEderful YOU(원더풀유)라는 슬로건으로 시작하는 겟잇뷰티콘 행사, 세상에서 단 하나뿐인 나다운 아름다움에 찬사를 보낼 시간이라는 슬로건으로 시작하고 있어요. 행사 구성을 한번 살펴볼까요? 우리가 가서 뭐하고 놀면 더 재밌을지 미리 눈으로 확인해봅니다!

     

     

    아, 사실 다 재밌을 것 같기는 해요. 제일 기대가 되는 것은 스테이지 프로그램이랑 겟잇뷰티 뷰라벨존이예요. 저렴하게 구매할 수 있는 절호의 기회! 그리고 피부 진단도 할 수 있고 신나는 인기DJ와 함께할 수도 있는 파티플! 브랜드 부스까지, 핫한 브랜드를 한 눈에 다 확인할 수 있는 행사, 너무 기대가 됩니다.

    진짜 기대되는 행사예요. 뷰티블로거라면 꼭 가야겠죠? 그리고 쿨톤인지 웜톤인지 알아볼 수 있는 퍼스널컬러존도 있는데, 저는 제가 웜톤이라는 것을 알고 있어서 이거는 패쓰하기로!

     

     

    겟잇뷰티콘 DDP, 겟잇뷰티콘이 돌아온다!

     

    겟잇뷰티콘@DDP 겟잇뷰티콘이 돌아온다! | 티빙

    [겟잇뷰티콘@DDP] 겟잇뷰티콘이 돌아온다! ★겟잇뷰티콘 is Back!★
    신개념 뷰티 페스티벌 겟잇뷰티콘이 돌아온다!

    단 하나뿐인 너를 위한 뷰티 페스티벌<겟잇뷰티콘> 10/5-10/7 @DDP 동대문 디자인
    잠시만요! 동영상 보고 가실게요.

     

     

    대박사건! 심지어 강남미인 아스트로 차은우도 온다고 해요. 연예인 좋아하시는 분들도 완전 눈호강을 하겠어요. 엠버도 오구요. 아이린도 오고 대박이예요.

    지숙도 오고 지숙은 뭐 거의 블로거니까요. 연예인도 엄청 많이오고 DJ도 엄청 많이오고 정말 장난아니더라구요. 그래서 엄청 기대하고 있는 이번 행사, 저도 놓치지않을거예요. 정말 연예인분들도 엄청 많이 오거든요. 벌써부터 기대가 엄청엄청 됩니다.

     

     

    총 3일차에 거쳐서 행사를 진행하고 하루종일 볼거리가 많이 있어서 뭘 하면서 시간을 보낼까 미리 계획을 짜는 것도 중요할 것 같아요. 행사 티켓 사야하구, 행사종료 1시간 전까지 입장을 해야하고요, 얼리버드 티켓은 이미 완판이 되어버렸습니다. 저는 이미 얼리버드를 샀어요.

     

    이제 행사 내용을 다 아셨으니까 핫한 브랜드들만 모인다고 알고있지요. 하지만 저희는 아직 강조하지 못한 내용이 있는데요. 바로 겟잇뷰티콘 필수 부스인 립힙코너를 꼭 가야한다는 거예요. 여기서 대박박스 이벤트를 한다니까요.

     

    겟잇뷰티콘 DDP 안내2관 립힙부스, 꼭 가야하는 필수코스 (+대박박스이벤트)

     

    이번 주말에 진행하는 겟잇뷰티콘에 최근 런칭한 립힙을 만나볼 수 있는데요. 안내 2관에서 마켓을 진행합니다.
    대박구성으로 되어 있는 대박박스를 구매할 수 있어요. 대충 대박박스는 어떤 느낌인지 아시겠죠?

    두근두근, 뭘 구매해야 잘 구매했다고 소문이 날까!

    완전 대박난 핫한 아이템들을 얻을 수 있는 이벤트 :)
    저도 운이 좋다면 완전 대박이 날지도 모르겠어요.

     

     

    립힙에서는 다양한 틴트 제품들을 판매하고 있는데요. 롱래스팅 틴트, 립매트 등 다양한 화장품을 판매하고 있어요. 매트 틴트 찾으시는 분들도 한번 보시는 것이 좋을 듯 매트하고 지속력도 좋고 색도 너무 예쁜 립힙 틴트 라인업들! 지속력 좋은 틴트로 요즘 핫한 립힙이 겟잇뷰티콘에 뜬다는 거랍니다.

    립힙 롱래스팅 립매트 예전에 사용했던 적이 있었는데 너무 마음에 들었었거든요. 지속력 정말 좋구 매트한 느낌, 찾으셨던 분들은 꼭 추천해드리는 립힙 제품이였었는데요.

    그 외에 다양한 제품들을 만나볼 수 있어서 벌써부터 기대가 되고 있어요. 그 외에 여러가지 립힙 제품 많이 써봤는데 진짜 좋아요. 아직 최근에 런칭한 제품인 만큼 많이 모르시는 분들이 계신 것 같더라구요. 지속력 좋을 뿐만 아니라 완전 강력한 발색이 진짜 좋거든요. 저는 언젠가 사고칠줄 알았는데, 겟잇뷰티콘이 이제 그 시작점이 되지 않을까 생각해요.

     

    립힙 롱래스팅 립매트 라인업(다섯가지 컬러)

    립힙 롱래스팅 립매트 제품은 총 다섯가지 컬러로 되어 있는데, 엄청 섹시하면서도 매트한 핑크컬러까지 있어요. MLBB 컬러까지도 있고, 지속력 좋고 제대로 라인이 그려지는 게 진짜 예쁘더라구요. 그리고 번짐도 없고 발색 그래도 쭉 유지가 되는 롱웨어 텍스쳐 매트틴트

     

     

    립힙 코너 방문하기 전에 알면 좋은 립힙제품 버드키스!

    개인적으로 너무 마음에 드는 코랄오렌지 컬러의 버드키스. 너무나도 섹시한 느낌이라고 할까요? 보습력 좋고 번짐 없으면서도 매끈한 매트립이 연출되는 틴트예요.

    매트한 립으로 화려하면서도 뭔가 깔끔한 느낌이 드는 섹시한 제품, 키스 후에도 완벽한 나의 입술이라는 키워드가 뭔가 아찔하면서도 부끄럽기도 한데요. 그만큼 완전 대박제품이라고 생각합니다. 그 제품을 이제 겟잇뷰티콘에서 직접 만나볼 수 있고, 그 외의 다양한 라인업, 어떤 제품을 들고 왔을지 벌써부터 기대가 되는데요.

     

     

    싱크러운 컬러감의 버드키스!

    어쨌든 이거는 제가 한번 사용해봤던 거라서 다른 제품이 더 궁금해지는데요. 그래서 립힙 제품 꼭 보러가야해요. 이벤트도 많이하고 대박박스 이벤트만 하는 것은 아니래요. 다른 이벤트들도 함께 한다고 하시더라구요. 그래서 저도 제 피부톤과 맞는 틴트를 좀 찾아보려고 하고 있거든요. 행사 코너중에서 퍼스널컬러 하는 곳도 있어서 거기 갔다가 피부에 맞는 틴트를 찾으러 가는 것도 좋을 것 같기도 해요.

    이번에 얼마나 화려한 이벤트와 볼거리가 있을지 벌써부터 기대가 너무너무 되고 있어요. 날짜별로 행사하는 것이 다르니 이것도 꼼꼼히 체크를 해봐야 겠고, 셀러브리티 중에서 곽윤기가 있더라구요.

    그 동계스포츠 맞죠? 약간 뜬금없기는 했는데 되게 신선했어요.

    그래서 오히려 곽윤기씨가 나오는 것도 굉장히 기대가 되고, 토크쇼도 진행을 한다고 해요. 라이브 스테이지도 있고 그래서 너무 기대가 된답니다. 드디어 10월 5일부터 10월 7일까지 동대문에서 진행하는 겟잇뷰티콘 행사가 다가왔답니다. 바로 오늘부터 시작이지요.

     

    겟잇뷰티콘 체크포인트! 이건 절대 놓치면 안됩니다.

    • 하나, 핫한 브랜드 다 모였다. 핫한 브랜드 하나씩 다 체험해보기
    • 둘, 겟잇뷰티콘 볼거리 중에서 뷰티 셀러브리티 보러가기
    • 셋, 콜라보 케이크업, 뮤직스테이지, 라이브스테이지, 토크쇼 챙기러 가기
    • 넷, 겟잇뷰티콘 안내 2관에 가서 립힙 부스 도장찍고 대박박스 이벤트와 각종 이벤트로 혜택 챙겨가기!

    저는 이렇게 겟잇뷰티콘 행사 계획을 짰는데요.
    여러분은 어떻게 계획을 짜셨는지 궁금해요.

     

     

    10월 5일부터 3일간 진행되는 겟잇뷰티콘

    필수코스 립힙 + 대박이벤트까지 혜택 챙겨가고 다양한 이벤트 놓치지 않을거예요.
    핫한 브랜드가 가득한 겟잇뷰티콘에서 뷰티블로거분들 만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