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지음블로그

호주 해외이사 지인소개 해외이민 준비 이민조건 이민정책 본문

생활

호주 해외이사 지인소개 해외이민 준비 이민조건 이민정책

알 수 없는 사용자 2022. 12. 14. 20:14

    호주 해외이사 지인소개 해외이민 준비

    호주 해외이사 안녕하세요! 여러분들, 이번 저희 가족들과 함께 말도 많고 탈도 많았던 고민을 모두 마무리하고 호주로 이사를 결정하여 떠나게 되었어요. 저희 부부의 직업 특성상 출장이 너무나도 많았기에 온 가족과 고심을 한 후에 드디어 호주 해외이사를 떠나게 되었네요.

    아는 지인분께서도 호주에 계셔서 여러가지로 좋은 정보들을 공유를 많이 받고 있었을 때라 걱정이 많았던 이사 문제 또한 쉽게 해결을 할 수 있었던 거 같아요. 짐을 다 가지고 갈 수 있는지 이 많은 양의 이삿짐을 제대로 보낼 수나 있을지 걱정거리였거든요.

     

    호주 해외이사 전문업체 가나 쉬핑

    지인분이 추천해준 호주 해외이사 전문업체인 가나 쉬핑을 이용하였는데요.
    확실한 노하우가 많고 경험많은 업체였기 때문에 걱정을 하나도 안 하고 깔끔하고 스무스하게 해결하였네요.

     

     

    가나 쉬핑 해외이사

    처음에는 해외이사라니! 하면서 어떻게 해야할까 우왕좌왕하던 끝에 언니의 도움을 받고 주변 사람들 한테도 수소문 끝에 이곳 가나 쉬핑 업체를 이용한 분들이 많이 계셨었는데요! 유명하고 확실한 업체이다 보니 다행히 저도 믿고 안심하고 맡길 수 있었던 거 같아요! 정말 그 과정도 쉽지가 않아서 얼마나 걱정이 많았는지 몰라요.

     

     

    알기로는 가나쉬핑은 호주 해외이사뿐만 아니라 주변 사람들의 말대로 미국 해외이사나 중국 해외이사도 담당하고 있다고 합니다! 역시 전문! 제가 이번에 계기를 통해서 여러 업체를 조사해봤지만 역시 가나 쉬핑만큼 믿고 맡길만한 곳이 없는 것 같더라고요! 제가 알기로는 여기가 제일 잘하는 곳으로 알고 있어요.

     

     

    하지만 국내이사가 아닌 해외이사인 만큼 물건들을 포장하는 시간은 아무래도 조금 더 소요가 되는 것은 사실! 하지만 오래 걸리지만 그만큼 배송에 있어서만큼 어느 하나 빠짐없이 손상되거나 손실되는 일없이 안전하고 확실하게 포장을 해주시고 완벽하게 포장을 해주시니 시간이 걸려도 그러한 점들이 너무너무 좋았습니다.

    꼼꼼히 하는 것이 제일 중요하다고 생각해요. 비싼 물건들도 조금 있다보니까 이런 점에서 더 걱정이 되더라고요.

     

     

    그리고 국내 이사와는 다르게 해외이사에서는 전문 업체인만큼 더 꼼꼼한 자재들을 사용하여 포장을 해주시는데요! 커다란 가구 같은 경우 가구들을 내포 장지로 감싸고 튼튼해 보이는 자재로 한 번 더 감싸서 튼튼하고 꼼꼼하게 포장을 해주셔서 마음이 놓였습니다!

    호주에서 이삿짐들을 받았을 때도 정말 흠집이 가거나 파손이 된 게 단하나도 없어서 정말 만족했습니다. 조금이라도 파손이 되어버리면 기분도 팍 상하고 솔직히 정말 짜증이 나거든요. 그런데 그런 거 전혀 없이 퍼펙트했습니다.

     

     

    가나 쉬핑에 해외이사를 문의하시게 되면 전문 담당자분들이 직접 집에 방문하셔서 하나하나 살펴보시고 꼼꼼하게 견적을 내주시는데요.

    물건을 포장한 뒤 해외에서 받아보기까지 지속적으로 연락을 해주시며 걱정하는 일이 없도록 친절하고 안전하게 끝까지 책임을 져주십니다! 연락이 안 되거나 그런 것 없이 바로바로 피드백이 오니까, 아 여기는 준비가 굉장히 잘 되어 있는 곳이구나 그런 생각이 들었어요.

     

     

    또한 아시다시피 호주나 중국은 통관이 매우 까다롭기로 유명하죠.

    저도 중국 여행을 갔을 때 엄청 어려웠었어요. 호주는 특히나 음식 통관이 매우 매우 까다롭기 때문에 가져가길 권하지 않지만 통관 시 압수 또는 폐기처분 비용이 발생할 수 있다는 점들을 감수해야 한다고 하네요! 하지만 까다로운 만큼 상담을 자주자주 해주시면서 이사를 진행하셔서 편리하고 안심할 수 있었어요.

     

     

     

    호주에서 짐을 풀 때도 정말 금방 짐을 풀었는데요. 현지 분들 또한 매우 친절하셨어요! 정말 가나 쉬핑은 서비스가 좋았어서 진짜 맘에 들었습니다. 무사히, 이사도 마치고 지금은 정말 잘 살일 만 남았네요. 해외이사 주재원 이사, 이민 이사 고민하시는 분들은 가나 쉬핑! 문의 한번 해보시는 것도 좋은 선택이신거같아요.

    저도 진짜 이렇게 빨리 호주 이사를 할 수 있을지 몰랐는데, 역시 전문가는 다르네요. 전문성 있게 착착 진행이 가능해서 되게 빨리 이사를 했고 빠짐없이 완벽하게 이사를 할 수 있어서 너무 마음에 들었습니다. 비용도 정말 저렴했고 까다로운 일부터 되게 쉽게 처리를 해주셔서 만족스러웠답니다.

    해외로 이사하는 것이 결코 쉬운 일이 아니었는데 혼자 막막하게 걱정하는 것보다 정말 만족스러운 결과가 아니었나 싶어요. 다른 분들도 아마 똑같은 걱정 하시는 분들도 많으실 거라고 생각하는데 걱정하지 말고 진행하여도 충분할 것 같습니다. 안심하고 믿고 진행할 수 있어서 너무 좋았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