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지음블로그

바이낸스 선물 펀딩비 (+ 1배숏 8시간 펀딩 이자) 바이낸스 선물 수수료 본문

금융

바이낸스 선물 펀딩비 (+ 1배숏 8시간 펀딩 이자) 바이낸스 선물 수수료

한지음🌹 2022. 12. 14. 19:56

    바이낸스 선물 펀딩비 (+ 1배숏 8시간 펀딩 이자) 바이낸스 선물 수수료

     

    바이낸스 선물 펀딩비

    바이낸스 선물 펀딩비

    암호 화폐는 지난 한 해 동안 경이적인 투자였으며 그 추세가 둔화될 조짐은 없습니다. 투자자들이 새로운 자산군으로 몰려들고 있는 데는 그럴만한 이유가 있습니다. 암호 화폐의 가격이 치솟았고 투자자들은 투자에 대한 막대한 수익을 보고 있습니다.

     

    바이낸스 선물거래 시작하기

     

    Binance - Cryptocurrency Exchange for Bitcoin, Ethereum & Altcoins

    You're good to go! Buy/sell crypto, set up recurring buys for your investments, and discover what Binance has to offer.

    www.binance.com

    바이낸스 선물 펀딩비

    가장 큰 이유 중 하나는 암호화폐 거래를 제공하는 거래 플랫폼 때문입니다. 가장 인기 있는 플랫폼 중 하나는 바이낸스입니다. 바이낸스는 자오창펑이 2017년에 시작한 암호화폐 거래소입니다. 거래소는 고품질 거래 플랫폼, 시장 데이터 및 선물 거래를 포함한 다양한 기능을 제공합니다.

    바이낸스가 인기 있는 가장 큰 이유 중 하나는 낮은 거래 수수료 때문입니다.

     

    바이낸스 선물 펀딩비 1

    바이낸스 선물거래는 바이낸스 선물 펀딩비 개념에 대한 이해가 필요합니다. 이는 일반 거래 수수료와 다릅니다. 거래소에서 거래할 때 한쪽이 지불하는 추가 수수료입니다.

    바이낸스는 중개자를 사용하여 현물 거래소와 선물 거래소 간의 가격 차이를 일치시킵니다. 바이낸스 선물 바이낸스 선물 펀딩비는 모든 바이낸스 선물 거래에 부과되는 0.1% 수수료입니다.

    낮은 거래 수수료는 바이낸스 선물에도 적용됩니다. 가장 기본적인 수준(VIP 0)에서는 0.02%의 메이커 수수료 와 0.04%의 테이커 수수료를 지불하게 됩니다 . 바이낸스의 수수료를 평가할 때 고려해야 할 또 다른 핵심 요소는 선물 펀딩 비율과 마진 포지션 일일 이자율입니다. 이는 시장 상황에 따라 변경되는 경향이 있으며 고정된 요금이 없으므로 여기와 여기 바이낸스 웹사이트에서 정기적으로 확인하십시오.

     

    바이낸스 선물 펀딩비 2

     

    바이낸스 입출금 수수료

    마지막으로 입출금 수수료가 있습니다. 바이낸스가 지원하는 180개 이상의 모든 코인에 대해 암호화폐 예금을 무료로 제공합니다. 출금을 통해 바이낸스는 비용 대비 매우 우수한 가치를 제공하지만 수수료는 암호 화폐에 따라 다릅니다. 더 인기 있는 일부 코인에 대한 수수료의 작은 샘플은 다음과 같습니다.

     

    바이낸스 선물 펀딩비 3

     

    바이낸스 선물 높은 레버리지

    바이낸스 선물은 타 거래소 대비 최대 125배라는 높은 레버리지를 자랑합니다. 또한 무기한 선물거래가 가능합니다. 즉, 선물 마진거래를 하실 때, 만기가 없이 영구적인 계약이 가능하다는 것입니다. 때문에 여러 코인의 만기일을 추적할 필요가 없습니다.

     

    바이낸스 선물 펀딩비 4

     

    바이낸스 선물 코인 무기한계약

    바이낸스 선물의 코인 무기한계약은 비트코인이 기본 통화로 사용됩니다. 또한 선물거래에 익숙치 않은 초보자들도 어렵지 않게 사용할 수 있는 플랫폼입니다. 이러한 장점으로 인해 출시된지 불과 한 달만에 500%의 성장이라는 놀라운 결과를 보여주었습니다.

     

    바이낸스 선물 펀딩비 5

     

    바이낸스 선물 펀딩비 필요한 이유

    바이낸스 선물 바이낸스 선물 펀딩비는 선물 서비스 제공과 관련된 비용을 바이낸스에 상환하는 데 사용됩니다.

    공매도는 롱 포지션이 양의 펀딩 비율을 가질 때 펀딩 비율 대신 수수료를 지불합니다. 공매도는 펀딩 비율이 음수일 때 매수 대신 수수료를 지불합니다. 펀딩 수수료 시간은 카운트다운 페이지에 표시됩니다. 펀딩 시간은 8시간이며, 총 시간은 24시간을 8로 나누어 구할 수 있습니다.

     

    다음 시간이 적용됩니다. 한국 표준 자금 조달 시간은 오전 1시에, 오전 9시(오전 9시), 오후 5시 (17:00) 자금 조달 비용은 몇 단계로 계산됩니다. 포지션 금액은 이를 계산하는 방법을 결정합니다. 10배 레버리지 롱 포지션에 대한 자금 조달 수수료는 $1.00입니다. 수수료가 약정된 1달러당 0.0001과 같기 때문입니다.

    $0.10 펀딩 수수료는 마지막에 징수됩니다. 높은 레버리지 사용자의 경우 바이낸스 수수료가 크게 증가합니다.
    바이낸스 선물거래를 고려하는 사람은 수수료가 발생할 수 있다는 사실을 알고 있어야만 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