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지음블로그

바이낸스 출금방법 및 입금방법(+업비트 코인 출금방법) 본문

금융

바이낸스 출금방법 및 입금방법(+업비트 코인 출금방법)

한지음🌹 2022. 12. 14. 19:56

    바이낸스 출금방법 및 입금방법(+업비트 코인 출금방법)

    바이낸스 출금방법 및 입금방법(+업비트 코인 출금방법)

     

    바이낸스 출금방법 및 입금방법(+업비트 코인 출금방법)

    바이낸스는 암호화폐 거래소에서 가장 인기 있는 외환 서비스입니다. 오늘 우리는 바이낸스에서 코인을 판매할 것입니다. 코인을 판매하기 위해서는 업비트와 같은 국내 거래소로 이체해야 합니다. 그렇다면 먼저 업비트로 코인을 옮겨야겠죠. 출금 과정을 진행하면 됩니다.

     

     

    출금 방법은 입금의 역순으로 진행하면 됩니다. 입금 버튼에서 출금 버튼으로, 바이낸스에서 업비트로 이체하면 됩니다. 매우 간단한 것입니다. 그러기 위해서는 지갑 계좌를 확인해야겠죠. 먼저 업비트의 계좌를 확인해봅시다.

     

    바이낸스 할인코드 입력하고 선물거래 시작하기

     

    Crypto Exchange Referral Program | Binance Official

     

    www.binance.com

    바이낸스 출금방법 1

    업비트는 모두 하실 수 있으실 겁니다.

    너무 복잡한 단계보다는 직관적이고 간단하게 안내해드리도록 합니다. 업비트 지갑으로 들어가서 리플, 트론, 이오스 등에서 하나를 선택하세요. 저는 리플로 거래합니다. 이번에는 바이낸스에서 업비트로 옮겨올 것이기 때문에 입금할 필요가 없습니다.

     

     

    다만, 위와 같이 입금 주소 부분(체크 표시)을 확인해서 복사해줍니다. 그리고 바이낸스로 옵니다.

     

    바이낸스 지갑으로 옵니다.

    만약 선물 거래한 코인을 옮기고자 하면 테더로 전환해서 리플을 구매한 뒤 업비트로 옮기거나 전환(Convert)로 바꿔야 합니다. 중요한 것은 Fiat and Spot 시장에서 리플을 구매해서 '리플'을 업비트로 옮겨야 한다는 것입니다. 위와 같이 출금(Withdraw)를 클릭해서 옮겨올 수 있습니다.

     

    바이낸스 출금방법 2

    이 부분을 정확하게 확인하고 업비트에서 복사한 지갑 주소와 네트워크를 선택합니다. 리플이니까 네트워크는 XRP를 선택해주시면 되겠습니다. 데스티네이션 태그를 별도로 요구하지 않는다면 꼭 입력 할 필요는 없습니다. 다만 필요한 코인의 경우에는 입력해주시는 것이 좋습니다.

     

    바이낸스 출금방법 3

    바이낸스 지갑에서 바이낸스 지갑으로 이체하는 것은 매우 간단합니다. 이메일 주소, 휴대폰, 바이낸스 아이디 등으로도 입금이 코인 전송이 가능합니다. 이것으로 업비트로 출금 신청이 완료되었고 5분 내지 30분 안쪽으로 코인이 출금됩니다.

     

    바이낸스 출금방법 4

    바이낸스 출금방법(+ 업비트)

    바이낸스는 세계 최고의 암호화폐 거래소 중 하나입니다. 플랫폼은 다양한 거래 기능을 제공하며 대부분의 모바일 장치와 호환됩니다. 또한 오픈 소스 교환이므로 모든 소스 코드를 웹사이트에서 볼 수 있습니다.

    바이낸스의 사명은 가능한 한 많은 사람들이 암호화폐에 접근할 수 있도록 하는 것이며 좋은 출발을 하고 있습니다.

     

    바이낸스 출금방법 5

    바이낸스 출금

    바이낸스는 사용자가 자금에 쉽게 접근할 수 있도록 하는 여러 가지 다양한 출금 방법을 제공합니다. 대부분의 송금 유형은 결제 지연 없이 영업일 기준 3일 이내에 완료될 수 있습니다.

    이는 이전을 완료하는 데 최대 10일이 소요되는 일부 다른 거래소에 비해 개선된 사항입니다. 또한 대부분의 사용자는 모든 바이낸스 이체를 즉시 무료로 이용할 수 있습니다. 웹사이트의 지시에 따라 프로세스를 완료하기만 하면 됩니다.

     

     

    바이낸스 입출금 보안

    바이낸스는 또한 보안 강화를 위해 계정을 여러 계정으로 쉽게 분할할 수 있습니다.

    이것은 거래 ICO가 있거나 여러 종류의 코인을 단일 주소로 전송하려는 경우 특히 유용합니다. 또한 자동 거래 또는 자금 잠금이 무단 계정 액세스를 방지하도록 계정 설정을 변경할 수 있습니다. 마음의 평화를 위해 도움이 필요한 경우 티켓 시스템을 통해 연중무휴 24시간 지원 이메일을 보낼 수 있습니다.

     

    바이낸스 시작하기 이벤트

     

    Crypto Exchange Referral Program | Binance Official

     

    www.binance.com

     

    하지만 모든 인출이 원활하지는 않습니다. 일부 사용자는 자금을 인출하려고 할 때 바이낸스 계정에 문제가 있다고 보고했습니다. 웹사이트는 이전을 완료하려고 할 때 귀하의 계정에 문제가 없다고 알려줄 것입니다.

     

    자금이 돌아올 때까지 이미 며칠을 기다렸다면 실망스러울 수 있습니다. 이 경우에도 웹사이트를 통해 지원팀에 연락할 수 있는 방법이 현재로서는 없습니다. 고맙게도 첫 번째 선택 방법에 문제가 발생할 경우 항상 다른 옵션을 사용할 수 있습니다.

    바이낸스는 누구나 원할 때마다 안전하고 쉽게 자금에 접근할 수 있도록 했습니다. 코인과 자금을 다른 계정으로 이체하는 여러 가지 옵션이 있으며 각 방법은 빠르고 안전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