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지음블로그


DGB대구은행 간편대출한도 이자기간 대출자격 본문

금융

DGB대구은행 간편대출한도 이자기간 대출자격

한지음🌹 2022. 12. 14. 19:56

    DGB대구은행 간편대출한도 이자기간 대출자격

    DGB대구은행은 첫 금융권으로 현재 대구은행이 심사를 받고 있습니다. DGB대구은행 썸텀 간편대출은 300만원 한도에서 이용 가능합니다. 조건이 까다롭지 않아 많은 사람들이 이용하는 대출 상품입니다. 단, 이 상품은 신용카드를 소지한 고객만을 위한 상품입니다.

    1. DGB대구은행 간편대출 한도

    대출한도는 300만원까지로 최소 50만원부터 사용이 가능하며, 50만원은 즉시 대출 또는 소액대출이 가능한 상품으로 신용등급별로 한도가 차등 지급돼 누구나 최대 한도를 사용하기 어렵습니다.

    • 대출한도: 최소 50만 원에서 최대 300만 원입니다.

    2. DGB대구은행 간편대출 한도금리

    금리는 연 3.22%에서 시작하여 최대 7.88%까지 이용할 수 있습니다. 적용 시점에 따라 금리가 달라질 수 있으며, 최저금리는 3개월 시장 기준금리로 적용됩니다. 또한 기본 대출은 1년을 기준으로 하며, 대출 기간이 변경될 경우 금리가 변동될 수 있습니다.

    대출이 연체되면 연체이자 15%까지 부과되며, 약정일에 이자를 미납하거나 분할상환금을 제때 납부하지 않으면 모두 연체된 것으로 간주됩니다.

    • 연간 3.22%에서 최대 7.88%까지 사용할 수 있습니다.
    • 이자는 최대 15% 연체되었습니다.

    3. DGB대구은행 간편대출 한도기간

    당신은 1년에서 3년마다 대출을 신청할 수 있습니다. 이자는 정해진 기간에 따라 상환해야 하며, 상환의 경우 원금과 이자를 매월 균등분할 상환하게 됩니다. 상환 일정 변경을 원하시면 가까운 매장을 방문하셔서 변경하셔야 합니다. 이 상품은 중도상환수수료가 없어 여유자금이 있으면 즉시 상환하고 이자부담을 줄여야 합니다.

    대출 기간은 1년에서 3년 단위로 신청할 수 있습니다. 환불 방법: 월 상환 방법이 동일합니다.

    • ※ 상환일정변경을 위해 인근지점 방문필요

    4. DGB대구은행 간편대출 한도자격

    대출을 받을 자격이 있어요. 대구은행 DGB 간편대출을 신청하기 위해서는 다음 두 가지 조건이 충족되어야 합니다. 당신은 신청일 현재 신용카드를 가지고 있습니다. 개인신용등급이 459등급 이상인 고객은 나이스신용등급 정보입니다. 신용카드를 보유하는 것은 조건에 맞지 않으며, 신용정보원에 대한 신용카드 정보가 충족되지 않습니다.

    반영되어야 합니다. 신용카드는 일정 기간 이상 사용되어야 반영됩니다. 좋은 신용 점수는 459 이상이어야 합니다. 점수는 약 9점이며 대부분의 고객이 이용할 수 있습니다. 신용 등급이 459(예상 등급 9)를 초과합니다.

    DGB Sydam Easy Loan은 어떻게 신청하나요? 간편 DGB 대출을 신청하려면 IMBank를 신청해야 하며, 애플리케이션을 설치했다면 아래 안내에 따라 주시기 바랍니다. 신청하시면 됩니다.

    5. DGB 쓰담 쓰담 간편 방법

    1. IM Bank 실행 > 오른쪽 상단에 있는 전체 메뉴를 클릭합니다.
    2. 왼쪽 메뉴 제품 몰을 선택합니다.
    3. 대출을 선택합니다.
    4. DGB쓰담간편대출의 일반분할 또는 일일원금선정
    5. 하단을 확인하고 대출신청서를 터치하세요.
    6. 핸드폰을 확인하고 절차에 따라 진행하세요.
    7. 대출이 완료되었습니다.

    사실 대출을 신청하면 대출을 받기가 그리 어렵지 않습니다. 모바일 앱을 통해 신청하는 것입니다. 모바일 앱뿐만 아니라 인터넷 홈페이지에서도 신청할 수 있습니다. 대구은행이 패팅을 거부하는 이유는 다음과 같습니다. 신용카드를 가지고 있지 않은 고객입니다. 신용등급이 9등급 이하인 고객입니다.

    1. 대구은행 대출 안드로이드를 다운로드하세요.
    2. 대구은행 대출 애플 앱스토어를 다운로드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