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지음블로그

아이패드 미니 가격 후기 본문

패션

아이패드 미니 가격 후기

한지음🌹 2023. 1. 10. 22:26

    아이패드 에어 5세대 사용자로서 휴대성에 적합한 아이패드 미니와 함께 보관하고 싶은 병이 있습니다. 저는 에어를 사기 전에 에어를 살 것인지 아니면 그냥 9세대를 살 것인지 미니를 살 것인지에 대해 많은 질문을 했습니다. 그냥 영상을 보기 위해서라면 9세대를 사기에 충분하다는 답변이 많았는데 욕심이 나서 그렇게 한 것입니다.

    아이패드 에어 4세대를 구매한 지 6개월 정도 지난 시점에 M1칩을 새로 탑재한 5세대가 나왔기 때문에 재빨리 4세대를 당근에 팔고 바로 그날 쿠팡에 5세대를 구축했습니다.

    에어를 산 이유는 미니와 에어가 걱정돼서였고, 그러다 보니 '미니는 너무 답답하다'는 말을 몇 명 들었다. "에어로 가세요." 그래서 저는 에어를 샀습니다. 그리고 매우 만족스럽게 사용하고 있습니다.

     

    그런데 제가 미니를 사용하는 이유는 제가 사용하고 있는 핸드폰이 3년 전에 나온 아이폰 11PMAC이기 때문입니다. 새로 출시된 아이폰14로 갈아탈까 해서 미리 예약하려고 들어가서 디자인과 성능을 봤는데, 현재 핸드폰과 큰 차이가 있나요? 핸드폰만 좋고 웹서핑이 빠르고 카메라만 좋으면 되지 않나요? 혼자 중얼거리기 때문에 필요 이상으로 핸드폰을 업그레이드하지 않기로 했습니다.

    시력이 안 좋아요. 저는 항상 젤 사이즈의 폰을 찾지만, 그렇다면 차라리 폰보다 몇 배 저렴한 아이패드 미니를 사서 폰처럼 사용하고 싶다는 생각이 들어서 항상 미니를 찾아다녔습니다.

    쿠팡이 제일 싸요. 요즘 극도로 높은 환율에도 불구하고 신용카드 제휴 혜택으로 12%를 즉시 할인받고 4개월 무이자 할부까지 진행해 망설임 없이 소리쳤습니다.

     

    처음에는 4세대 아이패드를 사서 가지고 놀려고 했는데 주변에서 5세대를 사라고 했어요. 5세대는 걸작입니다. 그래서 5세대를 주문하고 결제했는데 배송이 2~3일 이상 걸려서 하루 만에 취소하고 욕심이 더 나서 6세대 아이패드 미니를 구매했는데 매우 만족합니다. 5세대처럼 홈버튼이 없어 화면이 깔끔하고 넓어서 사용하기 좋습니다. 차 안에서 내비게이션으로 쓰려고 해서 내비게이션에 넣었는데 이상하게 공간에 딱 맞습니다.

    아이패드 미니를 왜 샀는지 후회가 됩니다. 저는 더 이상 초고가 휴대폰에 투자하지 않을 것입니다. 아이패드 미니를 대화면 폰처럼 사용할 예정이라 차기 아이패드 미니 업그레이드 시 판매자 버전을 구매할 예정입니다.

     

     

    아이패드 미니 구매를 망설이는 분들은 걱정하지 마시고 지르세요. 제 게시물이 구매를 생각하시는 분들에게 큰 도움이 되었으면 좋겠습니다. 그래서 아침 일찍부터 긴 후기를 썼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