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지음블로그

효도폰 부모님 폰 추천, 갤럭시 공기계 A23 128GB 본문

패션

효도폰 부모님 폰 추천, 갤럭시 공기계 A23 128GB

한지음🌹 2023. 1. 10. 23:34

     

    효도폰 부모님 폰 추천, 갤럭시 공기계 A23 128GB

    부모님 핸드폰을 이걸로 바꿔주세요. 이걸 검색해서 부모님 핸드폰을 바꾸러 온 분들이 대부분일 거예요. 저도 그래요!

    대부분의 부모들은 휴대폰, 문자 메시지, 유튜브로 문자를 보내는 일이 거의 없기 때문에 고성능의 고급 전화기가 필요하지 않습니다. 그래서 보급형 공중전화를 사서 유심만 바꾸는 것이 가장 편리하고 현명한 방법이라고 생각합니다.

     

     

    엄마가 갤럭시폰을 오래 써서 바꾸려고 보고 있는데 후기가 좋아서 샀어요. 물론, 배송은 매우 빠릅니다! 새벽에 받았어요. 개봉하지 않은 봉인된 전화기를 받았어요.

     

     

    사실 저도 컴퓨터 문맹이라 정보전송이 어려운데 삼성폰은 삼성스위치라는 애플리케이션을 사용해서 기존폰에서 현재폰으로 정보와 이력을 전송합니다. Wi-Fi 또는 연결 잭 중 하나를 사용할 수 있지만 연결 잭이 함께 제공되므로 전화기 두 대만 연결할 수 있습니다. 하지만, 삼성과 삼성 사이를 연결하는 것만 가능합니다! 저는 그것으로 모든 정보를 편안하게 전달했습니다.

    전화 기록을 복사하여 붙여 넣을 수 있습니다. 단, 쿠팡, 당근마켓 등의 애플리케이션은 로그아웃 중에도 연동이 가능하므로 다시 로그인만 하면 됩니다.

     

     

     

    전화기가 깨끗하고 화면이 커서 엄마가 잘 보여서 좋아요. 글자가 흐트러진 것 같았어요. 따로 설정을 조정해야 할 것 같아요. 글자가 너무 크게 설정되어 있어서 맞추기가 쉽지 않을 것 같은데, 다음에 이것을 조정하려고 해요.

     

     

     

    참고로 충전기는 없습니다. 전선밖에 없어요. 본체는 USB 타입에 연결되어 있지 않습니다! 50대와 70대 부모님께 가장 좋은 핸드폰입니다. 지금은 삼성에서 구매할 삼성만 찾아봤어요. 나이가 많으셔서 눈이 잘 안 보여서 기존보다 화면이 조금 더 커졌으면 했는데 가격이나 기능 면에서 완벽한 것 같아요.

    용량이 128gb라서 사진을 많이 찍어서 저장해도 저장공간이 많고 파란색을 좋아하는데 디자인과 색상이 완벽하고 화면이 크고 넓고 선명해서 확실히 다릅니다.

    저는 동영상을 재생했습니다. 잘 보이죠? 배터리도 5000mah 대용량이라 하루에 두세 번 충전할 필요가 없어요. 삼성 휴대폰은 기존에 사용하던 앱으로, 전화번호 등 모든 데이터를 스위치를 통해 무선으로 전송할 수 있어 일일이 내려받아 로그인할 필요가 없어 매우 편리합니다. 초급형이지만 정말 만족하고, 만족하고, 만족하고, 만족하고, 만족하고, 만족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