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지음블로그

코골이 심할 때 스노스탑 윤정수코골이 본문

생활

코골이 심할 때 스노스탑 윤정수코골이

알 수 없는 사용자 2022. 12. 14. 20:35

    코골이 심할 때 스노스탑 윤정수코골이

    윤정수코골이 코골이 심한 친구에게 스노스탑! 친구중에 유독 코골이가 심한 친구가 있어서, 예전부터 저에게 하소연을 엄청 했거든요. 그래서 이번에 친구선물로 스노스탑 선물해줬어요. 미우새보다가 윤정수코콜이로 인기있는 제품이라 윤정수가 모델이라는 것! 코골이 심한 친구를 위한 맞춤선물이였어요. 이거 제품 되게 신기하더라구요. 디자인도 예쁘고!

    • 윤정수보다 코골이가 심한 친구에게 선물한 스노스탑 개인맞춤 의료용 확장기

     

    저는 코골이가 심한 편은 아닌데, 아주 가끔 피곤할 때 코를 골때가 있거든요. 코골이가 심하면 다른 사람에게 피해를 줄 수 있어서 괴로운 일이지만, 제일 힘든 것은 코를 고는 본인이라고 해요. 특히, 단체활동을 하거나 군대, 동아리, 모임, 워크샵 등 함께 숙소에서 머물러야 하는 사람들의 경우에 진짜 엄청난 고민거리일 수 밖에 없어요.

    코골이때문에 수면이 방해되면 이게 사람이 엄청 미칠 지경이거든요. 듣는 사람도 잠을 못자고 정작 본인도 고생해서 잠을 못자고, 카카오플러스 친구상담을 통해서 제품에 대해서 안내를 받고 구매해서 친구에게 직접 선물을 해줬는데, 너무 고마워해서 저도 기뻤답니다.

     

    그런데, 몇 시간 뒤에 전화가 왔어요. '야 이거 어떻게 써?' 맞아요. 선물만 해주고 사용법을 얘기 안해준 나, 그래서 저도 사용방법을 잘 모르는데 선물을 해준 것 같아 미안함 마음에 사용법을 구매처에게 물어봐서 알려줬어요. 카카오플러스 친구상담 서비스를 통해서 알아봤는데 친절하게 상담도 해주시고 감사했어요.

    • 고생하는 친구를 위해 선물한 스노스탑

     

    혼자 자는 건 상관이 없는데, 평생 혼자 잘 일만 있는 것도 아니고 얼마나 고생하겠어요. 그래서 스노스탑을 준비했습니다. 인터넷에서도 쉽게 구매도 가능하고 CJ몰에서도 구입을 할 수 있는 제품이예요. 이 제품 되게 신기하더라구요.

    코골이는 이게 수술을 한다고 해도 바로 다 되는 것도 아니고 수술 비용도 만만치 않고 한번에 해결될 수 있는 일이 아니라서 고생을 많이한다고 해요. 코골이가 심한 윤정수 급 코골이, 엄청난 코골이로 빨리 병원가라면서 난리가 나는 장면이 방송에서도 나왔죠.

    윤정수가 모델로 나온 윤정수코콜이 제품, 바로 스노스탑이라는 제품인데요. 특허를 획득한 제품이라고 해요.

    • 고급 화장품처럼 보이는 세련된 디자인

     

    코골이와 수면 무호흡으로 고생하시는 분들에게 딱 좋은 제품, 저도 아무래도 전문가가 아니니까 왜 코골이가 생기는지 고생하는지 알 수가 없어요. 수면시에 발생하는 코골이나 폐쇄성 수면무호흡 증상을 완화 또는 경감을 시키는 제품이라고 해요.

    특허청에 특허획득한 제품이기도 하고, 부드러운 소재로 치아 충격 없이 안전하게 사용이 가능하고 턱관절 보호도 되고 좋은 제품! 그리고 저건 케이스인데, 케이스도 엄청 고급스럽더라구요. UV LED 기능이 있는 케이스예요.

    • 우리의 수면이 흔들린다.

     

    • 몸과 마음의 피로를 회복시키는 수면 당신의 수면 안녕하십니까?

     

    코골이라는게 단순 소음 문제도 있겠지만, 사실 코골이가 심해지면 건강에도 엄청나게 위험하다고 해요. 특히, 자고 있는데 호흡이 멎어버리는 폐쇄성 수면 무호흡 증상! 간혹 잘 때 숨을 안쉬거나 할 때, 이 증상을 미리 알아야하는데요. 혼자 사시는 분들은 대게 자신이 폐쇄성수면무호흡을 하고 있다고, 호흡을 안하고 있다고 눈치채는게 쉬운 일이 아니랍니다.

    코골이가 심하신 분들은 대체로 이런 증상을 겪고 계신 분들이 많이 있으시더라구요. 스노스탑 같은 경우에는 하악(아래턱)을 이동시켜 기도를 확장하여 수면 중에 호흡을 원활하게 할 수 있도록 도움을 주는 제품이예요. 미우새윤정수가 사용할 정도면 말 다했죠.

     

     

    구성품도 매우 간단하게 되어 있고 외부활동이나 야외촬영 등 멀리 이동을 해야할 때도 휴대성이 우수한 제품이기도 해요. 그래서 평소에 포켓처럼 가지고 다니기에도 편하고 디자인도 예쁘다 보니까 심미적인 부분도 충분히 고려한 제품이기도 해요. 친구도 너무 예쁘다고, 이거 화장품이냐고 물어보더라구요. 이거 화장품 아닌데.

     

    누구나 딱 본인의 구강크기에 맞춰서 사이즈도 조절할 수 있는 제품이고, 미국 듀폰사 소재를 사용한 안전한 제품, 위아래 따로 고정할 필요없이 올인원방식으로 매우 가벼운 제품이라고 할 수 있습니다. 사용법 매우 간단한 제품이기도 하고 동영상으로도 확인 가능한 제품, 건강을 위해서라도 친구를 위한 제 마음이 충분히 전달되었겠죠.

     

     

    친구야, 널 위한 제품이란다!

    윤정수의 스노스탑 CF

    친구에게 사용방법을 간단하게 알려주고 동영상까지 보내줬어요. 그래도 처음 사용할때는 어떻게 사용하는지 몰라서 이것저것 했다가 고장을 날 것 같아서 친절하게 상담을 받아서 제품사용방법을 안내받았는데요. 카카오톡플러스 친구 상담을 운영하고 있어서 카톡으로 친절히 상담을 받을 수 있더라구요.

    제품 자체가 특수형상 기억 안심소재를 사용하고 있어서 안심하고도 오래사용할 수 있다는 것이 장점. 스노스탑을 사용하면 기도를 넓혀서 숨을 잘 쉴 수 있게 해주는 제품기능도 있고, 코골이 증상도 많이 완화가 된답니다. 그리고 수면시에, 좁아지거나 폐쇄가 일어나는 기도, 주변 연조직을 넓혀서 기도떨림을 줄여주고 폐쇄된 기도를 열어준다고 해요.

    • 사용방법도 그렇게 어렵지 않아요.

     

    올해 출시된 제품이고 매우 고급스러운 제품이예요. 사용하실 때에는 제품 상하! 먼저 구분하시는 것이 중요하구요. 큰 V자가 있는 모양이 윗면이고 그 반대쪽이 아랫면입니다. 사용하실 때는 아무래도 깨끗한 상태로 사용하시는 게 좋겠죠?

    확장기 사용하실 때 제품 상단측만 윗니에 살짝 끼워넣고 구강크기에 맞게 맞추는 것, 그리고 끓인 물을 그릇에 조금 붓고 약 2분동안 식힌다음에, 제품이 뜨거운 물에 담궈져서 말랑해질 때 20초동안 다시 꺼내서 식혀요.

    그리고 물기 프레임 손잡이를 잡고서 윗니에 절반정도 끼우신 다음에, 아래턱을 살짝 내밀면서 홈에 끼우면 입에 딱 맞거든요. 탈착시에는 돌출된 손잡이를 빼고 입을 벌려서 제품을 빼면 되고, 다시 찬물에 담가놓으면 돼요. UV LED 케이스에 보관도 잘 하시면 오래오래 안전하게 사용할 수 있는 제품이기도 해요.

    • 케이스 보관방법도 어렵지 않으니까 참고.

     

     

    진짜 케이스도 너무 예뻐서 선물용으로도 딱이예요. 저는 친구에게도 선물했지만 주변에 어르신 분들에게도 선물하기에도 정말 좋을 것 같더라구요.

    특히 부모님께 선물하시면 너무 좋을거라고 생각해요. 케이스 보관할 때 물이 케이스 내로 들어가지 않도록 조심하는 것이 중요하고 그 외에는 특별한 것은 없지만. 그 외에 궁금하신 것들은 카카오플러스 친구상담에서 친절하게 확인해보실 수 있어요. 아무래도 이런 제품은 조금 생소해서 저도 이것저것 물어보게 되더라구요.

     

     

    스노스탑

    카카오플러스 친구찾기에서 스노스탑이라고 검색하면 검색이 되고 매일 24시간 연중무휴 편하게 상담이 가능하답니다. 이제부터 코골이 고민하시는 분들에게 매우 좋은 제품이라고 생각해요. 저도 친절하게 안내받고 친구에게 좋은 선물을 사줄 수 있어서 너무 기분도 좋고 만족스러웠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