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지음블로그

샤로수길 맛집 스테이크 고메츠 서울대입구 맛집 샤로수길 고기 본문

맛집

샤로수길 맛집 스테이크 고메츠 서울대입구 맛집 샤로수길 고기

한지음🌹 2022. 12. 15. 09:57

    샤로수길 맛집 스테이크 고메츠 서울대입구 맛집 샤로수길 고기 세련된 인테리어와 미친 비주얼의 음식이 있는 샤로수길 맛집! 이번에 소개해드릴 맛집은 분위기가 좋은 샤로수길 레스토랑입니다. 개인적으로 샤로수길은 저에게 추억이 있는 공간입니다.

     

    샤로수길 맛집 스테이크 고메츠

    샤로수길이란, 서울대입구역에서 덕수공원까지 가는 길에 있습니다. 뭐 신사동에는 가로수길이 있고, 샤로수길도 있고 또 어디 길도 있고 너무 마케팅을 하는 것처럼 느껴지기는 하지만 그래도 막상 가면 맛있는 맛집도 많고 상가들이 몰려있으니, 또 제 입장에서는 편해서 좋기는 합니다.

     

     

    샤로수길 맛집 샤로수길 메인위치

    이번에 방문한 곳은 고메츠라는 식당입니다. 샤로수길 메인에 위치하고 있고 금방 찾을 수 있는 곳입니다. 3층에 위치하고 있는 식당이며, 깔끔한 레스토랑 분위기라고 할 수 있는데요.

    그래서 데이트를 하고자 하는 사람들이 많이 방문을 하기도 합니다. 현지 가이드에서는 모든 글을 직접 작성하고 있습니다. 한 번 맛집 리뷰를 쓸 때 거의 한 시간 정도 시간을 잡고 쓰는 것 같네요. 하지만, 맛집 리뷰는 주관적일 수밖에 없기 때문에 누군가에게는 맛이 없게 느껴질 수도 있습니다. 이 곳 고메츠는 전체적으로 깔끔하고 심플한 건물에서 운영이 되고 있었는데요.

    샤로수길이 대체적으로 건물들이 깨끗합니다. 이곳 골목길이 제대로 형성된지는 얼마 안된 것 같군요. 이 곳의 가장 메인 메뉴는 바로 '스테이크' 입니다. 제가 이곳을 방문한 이유이기도 하죠.

     

     

    샤로수길 맛집 서울대입구역 근처

    샤로수길에서는 예쁜 카페들도 정말 많지만, 레스토랑도 많습니다. 서울대입구역 근처의 식당들은 다른 지역보다 상대적으로 가격이 저렴한 편이라서 대체로 서울의 다른 맛집들을 방문하는 것보다 개인적인 만족감이 더 높을 수 밖에 없는 것은 사실입니다.

     

     

    샤로수길 맛집 메뉴판

    들어가는 입구에는 간단한 메뉴판을 확인해볼 수 있었습니다. 파스타와 치킨 와플이 함께 구성된 세트메뉴와 스테이크, 치킨 와플, 파스타로 구성된 메뉴들로 구성이 되어 있습니다. 치킨 와플이라고 한다면 치킨 + 와플일 텐데, 어떤 메뉴인지 정말 궁금했습니다. 이 두 개의 조합이 상상이 쉽지 않았기 때문이죠.

     

    건물 내에는 양꼬치집이랑 뮤직바 등이 있었고, 2층에는 노다지라는 세계맥주 전문점이 있습니다. 은근히 어울리는 식당들이 있었습니다. 고 메츠에서는 햄버거 등도 판매를 하고 있답니다. 전체적으로 가격이 저렴한 편이라서 그 점은 참 마음에 들었습니다. 가격에 대한 언급을 하는 것 같지만, 실제로도 분위기나 음식의 맛 등 장점이 많은 식당입니다.

     

     

    샤로수길 맛집 3층 입구 샹들리에

    3층 입구를 통해 들어가면 멋들어진 샹들리에가 마중하고 있습니다. 이 샹들리에 때문에 더욱 고급스러운 느낌이 들기도 합니다. 식당 내부는 전체적으로 인테리어가 매우 화려하면서 세련된 인테리어로 되어 있습니다. 그런데, 또 식당 테이블이나 식기들을 보면 아기자기한 맛도 있습니다. 음식의 맛도 중요하지만, 식당의 전체적인 퀄리티도 함께 리뷰하고 있습니다.

     

     

    이 사진에서는 리뷰할게 참 많은 것 같은데, 심플한 원목 테이블과 식당의 바닥과 벽 그리고 식기와 테이블 의자까지 굉장히 매력적으로 느껴집니다.

    은근히 포인트가 많아서 여기저기 눈이 자꾸만 가네요. 테이블이 엄청 편한 테이블은 아니지만 식사를 할 때는 문제없습니다. 전체적으로 모던한 인테리어로 되어 있는 식당 모습입니다.

     

    이 메뉴판을 보시면 다양한 메뉴들이 있습니다. 전체적인 메뉴는 샐러드와 파스타, 그리고 올 데이 브런치 류로 구성이 되어 있습니다. 샐러드 - 파스타 - 스테이크나 치킨 와플 - 에그 번 - 샌드위치로 구성이 되어 있는데요.

    가격은 깔끔하게 표기되어 있고 음식 사진은 없었지만, 어떤 메뉴들이 들어가 있는지 알 수가 있어서 메뉴 선택에는 어려움이 없었습니다. 이 정보가 왜 중요하냐면, 사람마다 좋아하는 음식재료들이 있을 수 있고 또 싫어하는 것도 있을 수 있기 때문이지요.

     

    샤로수길 맛집 고메츠 사이드 메뉴

    그리고 해물을 못 먹는 사람이 있다거나, 견과류를 못 먹는 사람들이 있을 수 있기 때문에 이 정보는 정말 중요합니다. 뒷장에 보면 또 사이드 메뉴들을 볼 수 있습니다. 생과일주스와 같은 음료도 판매를 하고 있습니다.

     

     

    샤로수길 맛집 고메츠 빔프로젝트

    저번 리뷰와 같이 이곳에서도 빔프로젝트로 영화를 쏴주고 있군요. 요즘은 점점 이런 식으로 인테리어 효과도 내면서 볼거리도 제공해주는 식당이 늘고 있습니다.

    영화는 그때그때마다 다른데, 어떤 영화를 틀어줄지는 운일 것 같네요. 그래도 식당과 어울리는 영화를 선택하겠죠. 개인적으로 영화 리뷰도 함께 작성하고 있어서, 영화를 정말로 좋아합니다. 이 순간 글을 쓰면서도 영화를 항상 보곤 하죠.

     

     

     

    주변을 구경하고 영화를 보다 보면 어느새 메뉴가 나옵니다. 이 메뉴를 살펴보면 평소에는 먹어보지 못한 새로운 스타일의 음식이라는 것을 알 수 있죠. 이곳에서만 먹을 수 있는 음식 스타일도 있습니다. 특히, '미트 칠리 파스타'는 보기만 해도 칼로리가 어마어마할 것 같은 비주얼을 보여주고 있습니다.

     

    • 건강한 맛과 상큼함을 함께 즐길 수 있는 아보카도 샌드위치

    아보카도 샌드위치는 평소에 샐러드를 즐겨 드시는 분들이라면 취향에 맞을 듯합니다. 저는 샐러드를 그렇게 자주 먹을 정도로 좋아하는 편은 아니지만, 샐러드를 좋아하시는 분들은 정말 맛있게 즐길 수 있을 것 같습니다.

    다진 과카몰리와 아몬드, 아보카도로 구성되어 있고 달걀과 샐러드가 함께 올려져 있습니다. 바게트에 쌓아 올려 먹는 맛입니다. ​

     

     

    적당한 크기로 잘라서 먹으면 되고, 아몬드도 함께 되게 고소한 맛을 즐길 수 있습니다. 이 메뉴는 건강하면서 부담 없이 음식을 즐기고 싶으신 분들에게 추천합니다.

     

     

    미트 칠리 파스타와 채끝 스테이크

    칼로리 폭탄, 미트칠리 파스타와 채끝 스테이크입니다. 일단은 미트칠리 파스타는 보시다시피 어마어마한 칼로리가 들어있을 것 같은 느낌인데요. 강낭콩과 미트가 정말 푸짐하게 들어있는데, 미국 가정식으로 많이 먹는다고 합니다.

    그리고 무엇보다도 치즈가 정말 많이 들어있어서 치즈를 좋아하시는 치즈 마니아 분들에게 추천하는 음식입니다. 저도 치즈를 참 좋아하는 편이지만, 사실 이렇게 치즈 폭탄은 약간 부담스러워서 많이는 못 먹었습니다.

    아마 미국 가정식처럼 서양식을 좋아하시는 분들은 정말 좋아하실 것 같습니다.

     

    그리고 제가 가장 좋아했던 메뉴는 바로 메인 메뉴인 '채끝 스테이크'입니다. 정말 좋아하는 채끝 스테이크를 즐겨봤는데요. 이곳의 채끝 스테이크는 퀄리티 상당히 높았습니다.

    정말 맛있었거든요. 입에서 살살 녹는 고기 맛이 단연 일품입니다. 그리고 소스도 생각보다 잘 맞아서 정말 맛있게 먹었습니다. 스테이크가 육즙을 제대로 머금고 있습니다.

     

    샤로수길 맛집 고기의 굽기

    고기의 굽기는 레어나 미듐 등 고기 굽기를 조절할 수 있고 별도로 이야기하지 않는다면 미디엄 레어로 구워줍니다. 저는 역시 가장 적당한 미디엄 레어가 딱 먹기가 좋은 것 같습니다.

     

     

    딱 이 정도 육즙이 개인적으로 적당한 느낌이 듭니다. 소스는 바질 페스토와 치미추리 소스가 함께 나오는데, 따로 찍어서 먹는 게 가장 맛있게 먹을 수 있는 것 같습니다. 물론 고기를 먹는 스타일은 사람마다 다 달라서 취향에 맞게 식사하세요.

    괜히 이곳이 샤로수길 스테이크 맛집으로 유명한 게 아니었습니다. 물론, 맛집은 항상 직접 가봐야 합니다. 그리고 저도 맛집을 갈 때 생각보다 별로면 사실 리뷰를 쓰지도 않습니다.

    굳이 안 좋은 이야기를 해가면서 리뷰를 쓸 필요는 없기 때문이죠. 별로 쓸 말도 없고요. 그렇지만, 맛있는 식사를 하고 나면 여러 가지 할 말이 많아지는 것 같습니다.

     

     

     

    이곳의 소스가 참 담백하고 고기와 잘 어우러져서 정말 맛있게 잘 먹었습니다. 이곳 샤로수길 맛집 고 메츠는 자주 와도 괜찮을 것 같은데, 그것보다 선선한 평일 저녁에 오면 더 좋을 것 같습니다.

     

    샤로수길 맛집 고메츠 스테이크

    개인적으로 이곳의 가장 추천하는 메뉴는 단연, 스테이크입니다. 전체적으로 분위기도 좋고 조화가 잘 맞는 그런 식당이었습니다. 샤로수길에 가신다면 한번 정도는 꼭 들려볼 만한 그런 식당이라고 생각합니다. 전체적으로 조합이 참 알맞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