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지음블로그

잠실 배달치킨 단향치킨 잠실 치킨 맛집 본문

맛집

잠실 배달치킨 단향치킨 잠실 치킨 맛집

한지음🌹 2022. 12. 15. 09:28

    잠실 배달 단골 주문하는 단향 치킨

    몇 번이나 시켜서 먹었는지 모를 만큼 많이 주문해서 먹은 단향 치킨 정말 여기서 치킨 주문 많이 해서 먹었는데요. 진짜 맛있는 곳이에요. 물론 여기보다 치킨이 더 맛있는 곳이 많을 텐데, 여기서 자주 주문을 해서 먹는 이유는 바로바로 가성비 때문입니다. 가격 되게 저렴하고 천 원까지 저렴하게 해서 먹을 수 있어서 더 좋은데 배달도 빨라요.

    거기다가 리뷰까지 쓰면 포테이토까지 챙겨주시는 서비스까지, 어플 키고 배달 메뉴 뭐 먹을까 생각하다 보면 거의 여기 주문을 자주 하는 것 같아요. 혼자 있을 때 배고프면 또 여기서 주문해서 먹고 콜라도 잘 챙겨주셔서 너무 좋아서 제가 제 돈 주고 사서 먹는 것 중에서 가장 많이 리뷰를 쓰는 것 같네요.

    거의 기본에 충실한 치킨 맛집이라고 생각을 해요. 근데 여기는 배달만 위주로 하는 것 같은데 식당이 있는 것 같기도 하고 언젠가 한번 식당에 가서 먹어보고 싶다는 생각이 들었습니다.

     

     

     

    양념치킨 단향치킨

    내가 제일 좋아하는 것은 양념치킨

    양념치킨은 언제나 사랑입니다. 이 날도 어김없이 양념치킨을 주문했어요. 보통 배달음식 먹고 나서 거의 일주일 안에 리뷰를 다 올리는 편인데 앱에다가 리뷰를 쓰기도 하지만 블로그에다가 자세하게 리뷰를 남긴답니다.

    배달음식집 맛이 없으면 맛 없다고 쓰는데, 사실 그마저도 맛이 없는 집은 귀찮아서 잘 안 쓰는 편입니다. 물론 다른 사람들을 위해 쓰면 좋다고 생각을 하지만 맛이 없으면 저절로 주문을 안 하게 되는 것 같아요.

    그렇지만 여기는 정말 맛있습니다. 치킨 가격 요즘 너무 비싼 거 아니에요? 그나마 여기가 양심선언을 하고 있다고 생각이 들어요. 나도 교촌치킨 좋아하는데 이제 교촌치킨에서 배달해서 먹을 생각을 못하겠네요.

    차라리 그 가격이면 다른 곳에서 주문하고 디저트 하나를 더 먹어도 먹었겠습니다. 양념치킨 양도 한번 체크해보러 가실까요. 단향치킨이라는 이름의 단향이라는 말이 뭔가 되게 예뻐 보이는 것 같아요.

     

     

    제가 주문한 것은 양념 반, 후라이드 반 순살이예요.

    양념치킨 소스 참 맛있어요. 너무 맵지도 않고 달달하면서 양념이 제대로 묻혀 있고 양념소스도 많이 묻어져 있어서 딱 제가 좋아하는 양념치킨 맛이에요. 포스팅하면서 또 양념치킨 먹고 싶어요.

    여기 후라이드도 맛있는데, 양념치킨은 여기가 정말 제맛이라고 생각합니다. 먹고 나서도 배불러서 다 못 먹어서 내일 먹어도 맛있습니다. 내가 좋아하는 양념치킨, 양념치킨 마니아는 저 말고도 많이 있을 듯합니다.

     

     

     

    아삭하고 바삭한 튀김 맛이 느껴지는 후라이드 치킨 대령입니다. 후라이드 치킨도 맛있어요. 사실 반반을 시킬까 후라이드 반 양념 반을 시킬까 항상 고민을 하는데 양념만 먹을 때는 후라이드도 먹고 싶고 후라이드랑 양념 같이 주문하면 항상 후라이드가 조금 남는 편이에요.

    그래도 제가 정말 좋아하는 양념과 후라이드를 정말 맛있게 하는 곳이에요. 내가 좋아하는 치킨을 먹으면 기분이 좋아집니다. 치킨을 먹을 때 역시 콜라는 꼭 같이 먹어야 맛있답니다.

     

     

    서비스 챙겨달라고 하면 포테이토도 챙겨줍니다.

    포테이토도 챙겨주시는 사장님, 여기는 포테이토도 같이 먹을 수 있어서 좋아요. 이것저것 같이 챙겨서 먹을 수 있어서 정말 좋습니다. 내가 좋아하는 맛있는 치킨과 포테이토 먹을 수 있는 곳이랍니다.

    양념치킨, 후라이드 맛있게 먹습니다. 가격도 저렴하고 배달도 빠르고 아무튼 뭐 배달음식을 이렇게 리뷰하나 싶기도 하는데요. 제가 정말 좋아하는 맛있는 치킨 배달 맛집이랍니다.

    여기는 항상 주문할 때마다 이렇게 리뷰를 남기네요. 여기 맛있는 곳이라서 저는 이미 단골이 되었답니다. 여기 말고도 또 다른 곳에서 주문해서 먹는 치킨집도 있기도 해요. 잠실에서 치킨 주문할 때 호불호 안 갈리는 맛있는 배달치킨 맛집.