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지음블로그

까르보나라 불닭볶음면 치즈 컵라면 후기(+ 맵찔이) 본문

맛집

까르보나라 불닭볶음면 치즈 컵라면 후기(+ 맵찔이)

한지음🌹 2022. 12. 15. 09:28

    까르보나라 불닭볶음면 치즈 컵라면 후기(+ 맵찔이)

    까르보나라 불닭볶음면 치즈 너무 맵지만 자꾸 먹을 수 밖에 없는 맛! 집에는 라면이 한 박스 있는데요, 그 중에는 제가 잘 안먹는 라면인 까르보나라 불닭볶음면 치즈맛이 있습니다. 집에서 심심할 때 하나 먹어봤는데요, 너무 맵네요 진짜, 오빠랑 저랑 하나씩 먹었는데 너무너무 매웠어요.

    매콤한 라면이라면 불닭볶음면 시리즈가 제일인 것 같아요. 김이랑 같이 먹으면 그나마 덜 매워요. 매운맛으로 먹는 라면이랍니다. 까르보나라 불닭볶음면 이마트에서 한 봉지 5개 묶음 하는 거 사웠습니다. 예전에 불닭볶음면은 자주 먹었었는데, 까르보나라 맛은 진짜 처음이예요. 딱 보고 어느정도 상상이 가는 맛이었는데, 실제로도 그러한 맛이었답니다.

     

    매운라면 타이틀의 대명사 까르보나라 붉닭볶음면, 부드러운 크림에 빠진 불닭이라니 보기만 해도 매워보여요. 매운 맛의 타이틀을 제대로 가져가려고 하는 것 같네요.

     

    라면 조리방법은 굳이 설명하지 않아도 되므로, 비주얼만큼이나 진짜 매운데요. 매울 때는 정신이 없어서 음식사진은 나중에 다시 올리는 걸로 (음식사진을 찍었지만 너무 매워서 다 흔들렸다고 한다.) 먹는 방법은 뭐 간단해요.

    그래도 일반 불닭볶음면 보다는 그나마 덜 매워요. 치즈 맛을 제대로 느낄 수 있어서 매콤하고 치즈 좋아하시는 분들에게 입맛에 맞을 것 같아요. 매일 먹으면 배가 아플꺼 같지만 핫한 불닭볶음면 까르보나라! 생각보다 맛있어서 가끔 먹어주면 좋을 것 같아요. 부드러운 크림에 빠진 불닭볶음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