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지음블로그

홍대술집 이자카야 유메노요코쵸 홍대입구 술집 신촌 술집 본문

맛집

홍대술집 이자카야 유메노요코쵸 홍대입구 술집 신촌 술집

한지음🌹 2022. 12. 15. 09:58

    홍대술집 이자카야 유메노요코쵸 홍대입구 술집 신촌 술집 여기는 꼭 가야하는 이자카야 마을 홍대 술집 유메노요코쵸 홍대입구 근처 홍익대학교에서 조금 가면 있는 너무나도 멋진 이자카야! 건물이 얼마나 멋있던지 지나가는 사람들도 다 쳐다보고 사진도 많이 찍고 가더라구요.

     

    홍대술집 이자카야 유메노요코쵸

    이미 여기는 유행이 된 것 같아요. 건물이 굉장히 웅장하고 여기가 술집인지 아니면 멋진 건축물인지, 정말 예쁜 건물이예요. 분위기도 정말 좋은 곳이예요. 저녁에는 진짜 너무 멋진 곳이라서 마치 애니메이션에서 볼 법한 그런 곳이였어요.

    • 너무나도 아름다운 외관 분위기좋은 이자카야 마을 유메노요코쵸

    만화같은 사진을 찍을 수 있는 곳, 식당이 뭐이리 예뻐? 무지하게 예쁜 곳인데, 일본여행 온 것 같은 기분이 드는 홍대 술집 이자카야 마을 입니다. 여기 술집 이름이 상당히 긴데요.

    줄여서 유메노요코쵸라고 불리는 곳이랍니다. 여기는 정말 아는 사람들은 다 아는 홍대에서 너무나도 멋진 술집이예요. 여기는 홍대에서 두 곳이 있다고 하는데, 서교동에 있는 곳을 먼저 소개해드려요.

     

     

    유메노요코쵸 안내

    아무튼 저희도 여기서 맛있는 술을 즐기기 위해서 들어갑니다. 입구로 들어가고 안내해주는 곳에 따라가서 자리를 잡았어요. 건물이 2층과 3층은 리모델링을 했다고 하더라구요. 그리고 3층에서는 프라이빗룸이 있어서 조용히 술을 마시고 싶으신 분들은 3층으로 가면 좋아요. 건물 전체가 술집인데요.

    여기가 다른 이자카야와는 다른 이유들이 많이 있답니다. 그것은 바로 실비수산시장이라는 곳이 지하에 있는데요. 유메노에서 저렴한 가격으로 횟집 메뉴도 주문할 수 있는 곳이예요.

    가격도 정말 저렴하고 종류도 너무나도 많이 있고 다양한 이벤트를 하고 있는 술집 여기는 전국에서 홍대에 놀러온다면 술집은 꼭 여기로 한번 가봐야겠는데요. 그만큼 정말 볼거리가 많은 술집이라서 멀리서 오는 분들도 많으신 것 같더라구요.

     

     

    김영태의 이자카야 마을 유메노요코초

    메뉴가 너무 많아서 뭘 주문해야 할지 모르겠더라구요. 다 너무 맛있어 보이고, 그 중에서 요세나베(전골)은 일본에서도 먹어봤던 음식인데요. 여기에서도 팔고 있어서 너무 반가웠답니다.

    시원한 육수과 일품인 전골이예요. 술이랑도 정말 잘 어울리는 곳이예요. 여기는 건물 전체가 이자카야이기 때문에 테이블도 정말 많이 있어서 엄청 시끌벅적한 분위기의 2층에 앉으면 술만 마셔도 신나는 분위기예요. 단체로 오시는 분들도 많이 있더라구요. 무엇보다도 다양한 음식을 판매하고 있었고 분위기가 너무 좋았어요.

     

    내부 인테리어

     

    일본에 온 듯한 느낌이 드는 내부 공간 모습들이예요. 다다미 방이라고 일본 건축물의 특징이 있는데, 그런 곳들이 군데군데 보이고 특히 멋진 목조건물과 내부 계단으로 올라가는 것이 뭔가 더 느낌이 있는 것 같습니다. 가게가 너무 크고 직원분들도 엄청 친절하시더라구요.

    제가 사진을 좀 잘 못찍은 것도 있는데, 다른 내부 테이블 있는 홀쪽 공간은 정말 일본 선술집 분위기도 많이 났구요. 메뉴도 엄청 맛있어 보이는 음식들이 가득했어요. 다른 테이블에서 뭘 먹고 있는지도 은근슬쩍 염탐도 했답니다.

     

     

    이렇게 앉아서 먹을 수 있는 공간들이 있습니다. 테이블이 정말 크고 넓어서 단체도 좋고 소규모로도 편하게 자리를 앉을 수 있어서 좋았던 것 같습니다. 연말에는 예약도 가능하고 정말 여기 분위기도 깔끔하고 너무 좋았습니다. 사람이 많은 곳은 정말 관리하기 힘드실텐데, 직원분들 대단하신 것 같습니다.

    어쨌든 정말 괜찮은 분위기의 인테리어도 좋고 야외테라스도 있어서 시원하고 좋은 것 같았습니다. 홍대에서 단체회식하기에도 좋고, 맛있는 사케를 즐기기에도 좋은 이자카야마을 유메노요코쵸

     

    가장 아름다운 홍대 술집

     

    일본에 온 것 같은 그런 느낌 마치 센과치히로에서 나오는 장면들이 문뜩 그려지는 것 같습니다. 내부는 정말 신비로운 분위기의 모습들로 되어 있는데요. 보통 밤에 많이들 이동하시기 때문에, 밤에 본 유메노요코쵸는 더욱 아름답고 화려해요. 화장실도 뭔가 료칸 분위기처럼 되어 있는게 시긴했어요.

    메뉴판도 정말 많이 있어서 사진에는 다 못올렸는데 가면 다양한 메뉴들을 판매하고 있습니다. 다양한 술이 있는데, 역시 이자카야에 오면 사케 한 잔은 들어야겠죠.

    맥주도 맛있고 소주도 맛있고 연인분들 데이트하기에도 좋을 것 같고 3층은 룸으로 되어 있으니까 룸 술집 찾으시는 분들도 3층에 가시면 좋을 것 같아요. 너무나도 예쁜 술집, 여기에 있기만 해도 뭔가 즐겁고 놀러온 것 같은 기분이예요.

     

    실비수산식당

     

    저희가 방문했을 때는 지하 실비수산식당을 오픈하고 있어서 사케를 균일가로 저렴하게 마실 수 있습니다. 사케는 정말 잘 못마시기는 한데, 저는 술을 잘 못마시지만 사케는 조금 땡길때가 있답니다.

    이곳에는 다양한 술이 있어서 술을 즐기시는 분들에게는 이곳이 바로 천국이 아닐까요?

     

     

     

    저희도 사케 한 잔 안먹을 수가 없어서 사케를 주문했어요. 이것저것 사케를 주문했는데, 이렇게 시원하게 술을 즐길 수 있어요. 그래서 시원하게 먹으면 더 맛있는 술 한잔! 맛있는 안주와 함께 분위기 좋은 술집이라서, 술집 분위기를 좋아하시는 분들은 정말 이런저런, 도란도란 앉아서 재밌게 놀 수 있어요.

    사케 중에서 쇼치쿠바이라는 사케는 가장 대중적인 술이라서 잘 모르시는 분들은 이 사케로 처음 시작해보시는 것도 좋은 것 같아요. ​ 맛은 약간 달달한 맛이였답니다.

     

     

    처음에 주문한 요리는 바로 마탄면. 여기 메뉴들이 정말 많이 있고 회 메뉴도 있지만, 술 먹을 때는 매콤한게 딱 땡겼더래요. 그래서 마탄면이라는 메뉴를 주문했는데요. 해물볶음 우동이라고 생각하시면 될 거예요.

    면은 우동면을 쓴 것 같고 소스는 정말 매콤해서 매운 거 좋아하시는 분들은 정말 좋아할만한 맛이예요. 면발이 탱글탱글 해서 정말 쫄깃하더라구요. 거기에다가 매콤한 소스가 곁들여지니 제가 정말 맛있게 먹었어요. 새우랑 쭈꾸미, 한치 등이 같이 들어있고 가격도 저렴해서 너무 맛있게 먹었답니다.

     

     

    매콤한 마탄면, 한 접시 한 번 먹어보실래요? 진짜 맛있답니다.
    술이랑도 꽤 제법 잘 어울리는 메뉴였어요. 메뉴초이스 굿.

    역시 다양한 메뉴들이 많은 유메노요코쵸는 홍대 술집이랍니다.

     

    얼큰한 맛이 일품인 김치우동나베 (술과의 조합이 좋은 BEST 메뉴!)

     

    저번에 일본여행 갔을 때, 정말 많이 즐겨먹었었던 김치우동나베예요. 뜨끈뜨끈하고 칼칼한 맛이 일품이고 나베에는 사리를 더 넣어서 먹기에도 정말 맛있어요. 깻잎과 팽이버섯이랑 함께 어울려서 먹으면 진짜 맛있답니다.

    저희는 우동을 좋아해서 우동메뉴만 두 개를 주문했는데요. 마탄면은 맛을 돋군다면, 김치우동나베는 술과 조화가 정말 잘 어울리는 대표적인 메뉴라고 생각해요. 술 한잔 마실 때는 꼭 김치우동나베를 함께 주문해서 먹어야 합니다. 이거, 진짜 맛있거든요.

     

     

     

    그 외에 오코노미야키나 다른 일본 메뉴들도 많이 있었고 메뉴들이 정말 많아서 찾으시는 것들은 거의 다 있을거라고 생각해요. 메뉴들이 하나같이 진짜 맛있답니다. 그래고 아무래도 술집이 커서 그런지 회전율이 좋아서 가격대가 정말 저렴한 편이라서 부담없이 먹을 수 있는 것이 정말 좋았어요. 술집이 이렇게나 예뻐도 되는걸까요.

    너무 예뻐서 사진 찍느라 바빴어요. 술집에 가지 않더라도 지나가는 사람들이 다 한번씩 사진을 찍고 가는 예쁜 홍대술집입니다. 홍대입구역 사거리에서 매우 가까운 위치에 있는 유메노요코쵸, 아름다운 이자카야마을 이미 많은 사람들이 다녀간 이곳, 홍대의 유명한 술집

    서비스도 너무 좋았고, 친절하고 예쁘고 가격도 저렴하고 술 분위기 돋구는 이벤트들도 자주 하고 있고 홍대입구역에서도 가까워서 꼭 방문해야만 하는 아름다운 이자카야마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