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지음블로그

대학로 베트남 쌀국수맛집 뎁짜이 베트남 요리 본문

맛집

대학로 베트남 쌀국수맛집 뎁짜이 베트남 요리

한지음🌹 2022. 12. 15. 09:56

    뎁짜이에서 베트남 요리를 먹어보자! 오늘은 간단하게 소개해드리는 대학로 쌀국수 맛집 뎁짜이라는 곳인데요. 여기는 생면 쌀국수 전문점이예요. 진짜 베트남요리, 베트남쌀국수 잘하는 곳 많지 않은데.

     

    대학로 베트남 쌀국수맛집

    대학로에서 맛있다고 소문난 현지 베트남 요리를 만드는 뎁짜이라는 곳입니다. 베트남 현지 쉐프가 직접 만드는 곳인데요. 여기 식당 이름이 뎁짜이라는 것은 베트남말로 잘생긴남자라는 뜻이래요. 쌀국수 집 이름 치고는 되게 반전이죠.

     

     

    식당 들어가는 입구 뎁짜이

    뎁짜이는 대학로 소나무길에 위치하고 있어요. 그래서 산책도 하시고 길거리데이트도 즐기시면서 방문하시면 더 좋은데요. 대학로는 데이트하기에 아기자기한 것들이 가득한 듯 합니다.

    사람들이 연극 재밌기로 알고 있지만 연극 외에도 볼거리가 정말 많고 무엇보다 거리가 예쁜 곳이 많이 있어요. 제가 아는 곳중에서도 참 예쁜 곳이 많았는데 안가본지 오래되었지만요.

     

     

    뎁짜이 식당 내부

    식당 내부는 깔끔하고 정갈한 분위기, 이런 분위기 좋아하시는 분들도 은근히 많이 있으신듯 합니다. 유독 베트남식당들이 이런 원목이나 브라운 가죽 인테리어가 정말 많더라구요.

    그래서 단번에 베트남 식당이라는 것을 알게 되는 것 같아요. 여기느 1인 1 메뉴를 주문했을 때 생면은 계속 리필이 가능하다고 합니다. 보통 쌀국수를 많이 드시고 그 외에 여러가지 메뉴들이 많이 있답니다.

     

     

     

    뎁짜이 베트남쌀국수 메뉴판

    왼쪽부터 야채볶음, 하노이쌀국수, 하노이 고급 쌀국수, 넴(짜조) 하노이 직화분짜, 반미 샌드위치, 느억맘볶음밥, 하노이 분보남보까지 다 먹어보고 싶어요. 하노이는 베트남의 수도이죠. 예전에 드라마에서도 봤지만 하노이는 정말 아름다운 도시인 것 같아요. 그만큼 맛있는 요리도 유명하더라구요.

     

     

    하노이 직화분짜

    이거는 식감이 정말 맛있는 메뉴! 맛있는 고기와 완자가 정말 맛있는 음식이랍니다.

    채소도 들어있고 여기는 다양한 메뉴들을 먹을 수 있어요. 사이드 메뉴도 정말 맛있는 이곳, 식당이 소나무길 안쪽에 있어서 지도앱 보고 찾아가시는 걸 추천! 프랜차이즈 쌀국수 매장보다 훨씬 맛있고 현지 맛을 그대로 느낄 수 있는 듯!

    면요리도 많이 있어 점심시간에 많이 들리시는 곳이기도 해요.
    직화분짜는 누구나 좋아할 많안 식감이라서 우리나라 삼겹살과 떡갈비 생각하시면 좋을 듯 해요.

     

     

    분보남보

    쌀국수 생면 진짜 맛있고 쌀국수는 직접 가셔 드셔보면 더 좋을듯 아니면 분보남보도 정말 맛있습니다. 이거는 쌀국수랑 분짜 중간정도 되는 음식인데, 생면도 먹을 수 있어요. 분짜소스 함께 버무려서 나오는 맛인데, 이거 진짜 드셔보셔야합니다. 생면 진짜 맛있어요. 여기 식당 내에는 생면을 제조하는 제조실이 따로 있더래요.

    쌀국수 드시는 분들은 육수가 진짜 진하고 24시간 육수를 끓였다고 해요. 아침부터 점심, 저녁메뉴에 맞게 가벼운 음식부터 조금 푸짐한 음식들이 있는 듯 합니다. 매일 생면을 뽑아서 맛있는 쌀국수를 먹을 수 있는 대학로 쌀국수 맛집 뎁짜이! 이색맛집으로 좋고 이국적인 음식이 땡길 때, 가면 더욱 좋은 곳이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