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지음블로그

강남 월남쌈 식당 영칼로리 영양가득 월남쌈 맛집 본문

맛집

강남 월남쌈 식당 영칼로리 영양가득 월남쌈 맛집

알 수 없는 사용자 2022. 12. 15. 10:02

    영칼로리 영양가득

    깔끔한 인테리어 매장에 직접 방문해서도 테이크아웃해서 먹을 수 있습니다. 월남쌈은 정말 오랜만에 먹어보는데요. 쌀로 만든 페이퍼를 물에 적셔서 각종 샤브샤브를 넣고 쌈싸서 먹는 거예요. 월남쌈 샤브 메뉴가 주메뉴이고 다양한 메뉴들도 많이 있었어요.

     

     

    깔끔한 매장 내에 위치한 메뉴판 다양한 메뉴들이 있어서 다 먹어보고 싶더라구요.
    월남쌈은 바로 먹어야 더 맛있어요. 테이크아웃을 해서 20분 거리 차타고 가서 집에 가서 맛있게 먹습니다.

     

     

    포장해서 집에서 즐기는 월남쌈

    고기를 가볍게 즐기는 습관 월남쌈 배달전문점 영칼로리 매장 이름이 영칼로리라는 이유가 있겠죠? 고기를 먹을 때 영양가 있게 먹을 수 있어서 더 맛있는 영칼로리 월남쌈! 월남쌈 좋아하시는 분들은 꼭 먹어보시기를! 테이크아웃 포장시에는 2,000원 할인이 됩니다.

     

    메뉴판은 위 내용을 참고, 참고! 진짜 메뉴가 다양해서 여러가지 맛을 맛볼 수 있을 것 같아요. 정말 맛있더라구요.

     

     

    월남쌈 메뉴구성

    정말 푸짐한 월남쌈 메뉴구성 월남쌈 메인메뉴 세트를 주문했는데요. 주먹밥까지 같이 주문했습니다. 메뉴 진짜 너무 푸짐해서 먹느라 배불렀어요. 오이부터 당근까지 채썰어서 가득 남은 채소들, 삼겹살이랑 같이 쌈해서 먹으면 정말 맛있어요. 월남쌈을 먹을 땐 라이스페이퍼로 함께 먹어야해요.

     

     

    여러가지 소스가 가득! 왼쪽부터 약간 땅콩 소스같은 느낌이 들더라구요. 그리고 가운데는 매콤소스 오른쪽은 양념소스 그리고 마지막은 파인애플까지, 소스랑 같이 채소 넣고 쌈싸서 먹으면 진짜 맛있어요.

     

     

    라이스 페이퍼

    주의할 점은 라이스 페이퍼는 물에 적셔서 먹어야합니다. 처음에 깜빡하고 물에 안적시고 라이스페이퍼를 사용했는데, 뭔가 딱딱했어요. 그래서 라이스페이퍼에다가 물을 적시고 먹으니까 이제야 제대로 된 월남쌈!

     

    논현동배달 강남월남쌈 영칼로리

    우삼겹 볶음과 주먹밥 그리고 라이스페이퍼로 쌈을 싸고 소스에 찍어서 먹으면 진짜 꿀맛! 영양가도 가득해서 푸짐해요. 새로 오픈한 곳이라서 정말 깔끔하고 용기도 깨끗하고 야채도 너무너무 신선하더라구요. 그래서 오이나 당근은 강아지들도 함께 같이 먹었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