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지음블로그

배민배달 디저트 도지마롤 : 커피플라이 본문

맛집

배민배달 디저트 도지마롤 : 커피플라이

알 수 없는 사용자 2022. 12. 15. 10:02

    배민배달 디저트 도지마롤 : 커피플라이

    집에서 간단하게 케이크는 먹어야 할 것 같아서 앱으로 도지마롤 주문 커피플라이라는 곳에서 주문했는데 음료는 잘 모르겠고 도지마롤은 크림이 잔뜩 있어서 풍부한 맛이 매우 부드러운 케이크였어요.

    조금 아쉬운 것은 양이 너무 적다는 것, 도지마롤 하나에 5,000원 정도 했던걸로 기억해요.

    그리고 케이크 말고 치킨도 주문, 집에서 따로 포토존을 안만들어서 사진이 예쁘게 안나오지만 노출도 조금 조절해야할 것 같고, 매일 카메라를 공부하고 있어요. 일 때문에 광각렌즈만 사서 쓰고 있었지만, 최근에 번들렌즈를 구입해서 배송이 올 때까지 기다리고 있습니다. 이러다가 카메라 렌즈 다 사게 될 듯!

     

     

     

    배민배달로 디저트를 주문할 수 있다!

    지금 이렇게 글을 쓰고 있는 동안에도 너무나도 먹고 싶은 맛있는 도지마롤 자꾸 땡겨, 어떻게! 너무너무 먹고싶다 정말!

     

     

    적당한 사이즈, 배달로 주문해도 맛있다. 

    사이즈는 적당함, 먹으면 되게 부드러운 생크림이 잔뜩! 커피플라이라고 아직도 하려나! 음료도 맛있었는데 생각보다 조금 비쌌다! 음료보다도 도지마롤이 훨씬훨씬 맛있음! 자주 먹지는 않지만 가끔 정말 먹고 싶어질때가 있다! 추울 때는 나가서 먹기도 힘들고 근처 빵집이 없어서 배달음식이 훨씬 나은 것 같다.

    배달음식 너무너무 좋아, 디저트도 배달이 되니까 정말 한국은 최고! 도지마롤 너무 좋아! 확실히 너무너무 예쁘다, 귀엽고 생크림도 맛있고 빵도 예쁘고 맛있고 짱 좋아!

     

     

    도지마롤 비주얼

    도지마롤 비주얼이 그래도 예쁘게 잘 만든 빵, 커피플라이에서 조각케이크 다른 것들도 많이 팔고 있는데 그래도 퀄리티가 좋은 것 같아서 나중에 다른 케이크도 한번 먹어보려구요.

    매번 치킨만 먹다가 이번에는 다른 것도 먹어보고 새로운 것들 위주로 계속 먹어보고 있어요. 디저트 말고도 다른 한식이나 양식 메뉴도 한번 먹어보고싶고 간편하게 금방오니까 좋은 듯, 설날연휴라서 배달 안될 줄 알았는데 역시 요즘 불경기다보니까 그래도 하는 곳이 있었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