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지음블로그

강남곱창이야기 강남본점 소대창 (+ 강남 소곱창 맛집) 본문

맛집

강남곱창이야기 강남본점 소대창 (+ 강남 소곱창 맛집)

알 수 없는 사용자 2022. 12. 15. 09:36

    강남곱창이야기

    저희는 소대창과 소막창 1인분씩을 주문했어요. 곱창이야기 곱창은 정말 좋아하는데, 이곳은 천안에도 있고 강남역에도 있고 제가 여러번 가본 곳이에요. 단열이 잘 되어있어서 실내는 따뜻했습니다.

    곱창먹으며 다들 술한잔 많이하시죠. 술한잔 하면서 하는 이야기, 곱창이야기. 일반 셋팅메뉴로는 양념장, 그리고 이것저것 천엽, 소간이 나옵니다. 곱창집 가면 보통 천엽은 많이나오는데, 소간은 잘 안나오거든요. 천엽, 소간 좋아하시는 분들은 많이많이 드시면 좋습니다.

     

     

    라면

    곱창나오기전에 라면도 끓여주시고 정말 빨리 먹고싶네요. 끓여주는 곳도 있고 안 끓여주는 곳도 있는 데, 여기는 끓여줍니다. 요즘 곱창집도 곱창나오기전에 라면이 늘 나오는데, 라면을 집에서 자주 먹지 않다보니까 식당에서 먹는 라면은 이렇게 맛있네요. 드디어 저희가 주문한 소막창과 소대창이 나왔습니다. 늘 곱창만 먹다가 이번에는 막창과 대창에 도전합니다.

     

     

     

     

    맛집으로 유명한 곳

    언제나 그렇듯 맛은 있습니다. 다만 아쉬운 점은 이곳이 맛집으로 유명한 곳인데, 이제는 다른 곳과 큰 차이점은 못느끼겠더라구요. 그래도 위치가 좋고 깔끔해서 중간 이상은 하는 곱창맛집입니다. 가볍게 술 한잔하기에도 너무 좋고 간천엽도 잘 나오니까 좋더라구요. 소스는 되게 맛있었어요. 곱창도 맛있는데 딱 중간 정도 하는 맛이라고 해야할까요?

    곱창 여러가지 종류의 곱창 먹었지만 진짜 제대로 맛있게 하는 곱창집은 맛이 진짜 달라요. 훨씬 고소한 맛이라고 해야할까요. 떡 사리랑 같이 나오고 곱창이 어느정도 구워져서 나와서 금방 맛있게 먹을 수 있었어요. 저도 곱창 정말 많이 먹어봤는데, 먹으면 먹을 소록 곱창집마다 조금씩 차이가 있는 것 같더라구요.

    짭쪼름 하고 고소하고 곱창이 그냥 먹어도 맛있고 술이랑도 한잔 하기에도 좋고 먹자골목에 있어서 왔다갔다 가볍게 들려서 먹기에도 좋고, 가격이 여기는 저렴한 편이여서 자주 가기에도 좋기는 합니다.

     

     

     

    분위기는 아쉬운 곳

    라면이랑 곱창이랑 같이 먹는 거라서 훨씬 맛있고 얼큰하게 먹을 수 있어요. 다만 아쉬운 점은 식당이 조금 어수선하다고 해야할까요?

    요즘은 이왕 곱창 먹는거라도 깔끔하고 아늑한 공간에서 먹고 싶은데, 여기는 약간 포차 느낌이라서 이 날은 포차느낌이 별로 안땡겼거든요. 그래서 그건 조금 아쉬웠다고 생각이 들어요. 다음에 뭔가 포차느낌에서 곱창 먹고 싶을 때 오면 좋을듯 요즘은 식당들이 되게 깔끔하고 프랜차이즈들이라고 해도 시설들이 정말 잘 되어 있는 곳들이 많이 있어서 깔끔한 곳에서 먹고 싶더라구요.

     

     

     

    강남곱창이야기 강남본점

    그래도 정신없는 먹자골목에서 조용하게 술 한잔 하면서 곱창을 즐길 수 있는 곳이라고 생각이 들어요.
    꽤 맛있게 먹었었던 곱창집이예요. 또 곱창이 땡기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