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지음블로그

가로수길 카페 살롱 드 몽슈슈 도지마롤 본문

맛집

가로수길 카페 살롱 드 몽슈슈 도지마롤

한지음🌹 2022. 12. 15. 09:22

    살롱 드 몽슈슈 도지마롤

    살롱 드 몽슈슈에 방문 가로수길은 디저트 매장 많아요. 케이크를 좋아하는 저로서는 생각보다 가격이 저렴해서 다음부터는 가로수길로 오려고요.

     

    살롱 드 몽슈슈 가격

    푸딩이랑 찹쌀떡랑 여러 가지 있었는데 고민하다가 드라이브하면서 간편하게 먹기엔 푸딩이 좋을 것 같아서 푸딩을 골랐어요. 가격이 비교적 저렴한 편입니다. 진짜 여기 분위기 너무 좋네요. 맛있는 음식들이 가득한 이곳입니다!

     

    살롱 드 몽슈슈 분위기

    분위기도 너무 좋아서 중세 연회장 같은 느낌이 드는 곳이에요.

     

    옆에 초콜릿 매장도 잠깐 들렸어요. 초콜릿 엄청 좋아하는데 너무너무 너무 맛있어 보여요. 사랑스러운 초콜릿 카페 신사역 가로수길은 너무 모양도 예쁘고 맛있어 보이는 것들이 많아요. 크라운 캐러멜부터 코코넛 트러블 민 트립이라는 독특한 모양의 디저트도 있어요.얼그레이 꿀 트러플 커피 듀오 호랑 보아즈까지!

     

    비주얼 대박이네요. 아까워서 먹지도 못할 듯합니다!

    하나 사서 나눠먹어야 할 것 같아요. 사진 찍기에도 너무너무 예쁜 디저트였어요. 다 먹어보고 싶어요. 크라운 캐러멜도 되게 맛있어 보이고 코코넛 트러플은 식감이 좋을 것 같아요. 입술 모양으로 된 민 트립이라는 거는 그냥 보기만 하기로 했어요.

     

    얼그레이

    얼그레이는 언제 먹어도 맛있는 것 같아요. 여기 가격대가 비싸서 그렇지 돈만 부담 없으면 한 박스 사서 집에서 먹고 싶을 정도예요. 진짜 보기만 해도 엄청 배고파지는 그런 디저트예요.

     

    초콜릿 넛 애플

    하나 먹기에도 엄청 큰 초콜릿 넛 애플 저거는 하나 사서 여러 명이서 나눠서 먹을 수 있는 초콜릿이에요.

     

    도지마 푸딩

    도지마 푸딩도 있었어요. 달콤한 푸딩 맛을 먹고 맨 밑에 캐러멜이 깔려있어요. 하나 구매해서 먹어보기로 합니다. 보기에도 예쁜 밀 크레이프도 있었어요. 먹기도 아깝고 모양도 예뻐서 집에서도 만들어보고 싶네요. 되게 부드러운 맛의 도지마 푸딩! 이거 진짜 맛있어요.

    살살 녹는 맛 푸딩 좋아하는 사람들은 이거 하루 종일 먹을 수 있을 것 같아요.

     

    러블리한 케이크들이 가득했습니다. 생일파티에 너무 예쁜 생일 케이크였습니다.

     

    후르츠 롤

    후르츠 롤도 있었습니다. 약간 비싸긴 하지만 정말 맛있을 것 같았어요.

     

    인테리어도 너무 예쁜 살롱 드 몽슈슈는 가로수길의 대표적인 카페입니다. 예쁜 카페와 먹음직스러운 디저트로 많은 여성분들이 찾고 있더라고요.

     

    가로수길 카페 살롱 드 몽슈슈 / 드 몽슈슈 가로수길점

    서울 강남구 압구정로 10길 13 02-3445-6054

    참고로 몽슈슈라는 뜻은 나의 소중한 사람이라는 뜻이었습니다. 너무 좋은 뜻이라 잊지 못할 것 같아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