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지음블로그

맛닭꼬 잠실본동점 프랜차이즈 치킨 반반 순살 로스트 인기메뉴 본문

맛집

맛닭꼬 잠실본동점 프랜차이즈 치킨 반반 순살 로스트 인기메뉴

한지음🌹 2022. 12. 15. 09:20

    치킨 반반 순살 로스트 후기 뭔가 일반적인 치킨이 아니라 바비큐 같은 치킨이 먹고 싶을 때 여기서 주문해서 먹으면 괜찮은 거 같아요. 막 엄청 맛있다거나 그런 건 아닌데, 맛도 나쁘지 않고 무엇보다 훈제 느낌이 나는 맛이었습니다.

    다만 아쉬운 것은 양이 조금 적다는 것, 요리하기 귀찮을 때 주로 이렇게 주문해서 많이 먹는데요. 살면서 요즘만큼이나 치킨을 자주 주문해서 먹었던 적이 있었나 싶어요.

     

    맛닭꼬

    저도 처음 주문해본 곳인데, 프랜차이즈 같아요. 치킨집 이름이 맛닭꼬 매장에 가서 주문해서 먹을 수도 있나 봐요. 저희가 주문해서 먹어본 것은 맛닭꼬의 반반 순살 로스트! 맛은 나쁘지 않았어요. 가격도 꽤 착한 편이었는데 다만 아쉬운 점은 양이 조금 부족해요.

    일반 치킨집 반반 치킨 기준으로 약 3분의 2 정도 양이었던 듯, 예전보다 요즘 치킨집들 치킨 양이 줄어든 것은 기분 탓이겠죠? 그나마 배달비 안 받는 게 다행, 워낙 요즘 배달비 받는 곳이 많아져가지고 왜 이렇게 요즘 물가가 비싼 걸까요. 외식하기에도 겁이 날 지경이에요.

     

    맛닭꼬 사이즈

    사이즈는 이 정도 박스에 담아져 오고 배달도 빨라서 그 점은 매우 만족 그리고 가장 마음에 드는 것은 무엇보다도 서비스가 가장 마음에 들었어요. 해쉬브라운 두 개 서비스로 주셨는데 이게 진짜 엄청 맛있어요!

     

    맛닭꼬 맛

    입에서 감자가 살살 녹는 것 같은 맛! 단무지랑 해쉬브라운 찍어 드시라고 소스도 함께 챙겨주셨어요. 젓가락 안 챙겨주셔서 집에 있는 젓가락 가져왔어요. 젓가락은 별도 요청해야 하나 봐요. 그래도 치킨이 맛있고 여기 메뉴들이 정말 많아서 뭘 먹으면 맛있을지 궁금하더라고요. 다음에는 다른 메뉴를 한번 주문을 해보겠어요!

    처음 먹어본 맛닭꼬 치킨, 주문받자마자 바로 닭을 조리한다고 하네요. 치킨이 뜨끈뜨끈하긴 했어요.

     

    양념치킨 로스트 순살

    해쉬브라운 순살 로스트

    순살이라서 그런지 먹기 엄청 편했고 비주얼도 어마어마하게 맛있어 보이는 비주얼이랍니다. 해쉬브라운도 정말 너무 맛있었어요. 일반 순살 로스트도 입에서 살살 녹는 맛 양이 적어서 그런가 딱 맛있고 살짝 배부를 때 다 먹어버렸고 오히려 느끼하지 않게 느껴져서 신기했어요. 바비큐나 훈제 이런 건 많이 먹으면 조금 물리는 느낌일 텐데 이거는 그런 게 없었습니다.

     

    해쉬브라운과 순살치킨

    보시다시피 치킨이 먹기 좋게 조각조각 되어 있어요. 두 명이서 먹기에 딱 좋은 사이즈와 양으로 되어있어요. 여기는 로스트 치킨이라서 가끔 먹기에 좋을 것 같아요.

     

    같은 치킨이지만 다른 치킨, 맛닭꼬의 로스트 치킨 매콤하고 개성 있는 양념이 맛있는 메뉴들이 많이 있습니다. 순살이랑 뼈닭이랑 가격차이는 없었어요. 배달도 빨리 오고 가격도 저렴한 편이라서 마음에 들었어요. 처음 먹어본 맛닭꼬 치킨이지만 꽤 맛있게 먹었다고 생각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