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지음블로그

1인분 배달 맛집 직화 공방 고기 한점 삼전점 삼겹살 본문

맛집

1인분 배달 맛집 직화 공방 고기 한점 삼전점 삼겹살

한지음🌹 2022. 12. 15. 09:19

    직화 공방 고기 한점 삼전점

    직화 공방 고기 한점 삼전점 주문한 메뉴

    어제 먹은 직화실속 고기 1인 고기 배달집에서 주문했어요. 일단 되게 맛있습니다. 실속으로 되어 있어서 쌈 채소는 안나오는데 대신에 고기가 많이 나왔거든요. 거기에 서비스까지 하니까 고기 엄청 많아요. 맛은 매콤 고추장 맛으로 했는데, 약간 매콤하고 매웠어요. 조금 먹으니까 너무 배부르더라고요. 다음부터는 공깃밥을 하나 더 추가하거나 아니면 고기 양을 줄여야겠어요.

    고기 엄청 많이 주는 곳!

     

    루이도 냄새를 맡고 왔는지 킁킁, 안돼 루이야 너는 양념된 고기 먹으면 안 돼! 공깃밥이랑 소스 2개랑 매콤한 삼겹살로 왔는데요. 삼겹살은 목살로도 바꿀 수 있어요. 진짜 너무 맛있어요. 양도 되게 많고 배달은 진짜 너무너무 빠르게 왔어요. 거의 15분 만에 온 것 같아요.

     

    매콤한 고추장 양념인데 소스는 간장소스, 소스는 따로 안 먹어도 되겠더라구요. 공깃밥이랑 같이 먹으니까 진짜 너무 맛있게 잘 먹었어요. 가격도 혼자 먹기에 부담 없는 금액이고 이 가격이라면 치킨값이랑 비슷한데, 고기가 훨씬 퀄리티 있고 더 맛있는 듯합니다.

     

    배달음식 고기 1인분

    보통 배달음식은 혼자 먹는 경우가 많이 있어서 항상 배달하면 양이 많은데, 여기는 1인분 정도로 혼자 먹을 수 있어서 너무 좋은 것 같아요. 혼자 먹는 것보다 같이 먹으면 좋은데, 항상 바쁘니까 저 혼자 먹을 때도 많이 있거든요.

    강아지들도 너무 먹고 싶지만 강아지들은 따로 강아지 간식을 먹어야 하니까요. 일단은 고기가 되게 부드럽고 배달 삼겹살인데도 되게 뜨끈뜨끈하게 해서 잘 나와요. 막 삼겹살을 구운 것처럼 맛있고 뜨끈뜨끈해서 다른 집보다 훨씬 나은 것 같아요.

    배달음식을 많이 시켜 먹으면 음식마다 단골집이 생기는데, 일단은 삼겹살집이랑 닭발집은 단골집이 생겼어요. 아직 일식집은 없고 단골집이더라도 새벽에 시키는 경우에 영업시간이 끝나는 경우가 있어서 하나 더 알아두면 좋더라고요.

     

    공깃밥은 천 원!

    삼겹살 먹을 때는 공깃밥은 꼭 있어야 해요. 공깃밥이랑 같이 먹으면 더 맛있더라고요.

     

    되게 조촐해 보이지만 삼겹살 하나면 한 끼 식사 뚝! 혼자 먹기에 딱 좋답니다. 컴퓨터 하거나 넷플릭스 보면서 먹으면 시간도 잘 가고 금방 가요. 뜨끈뜨끈한 삼겹살 먹어보세요. 잠실 배달집에서 삼겹살 배달은 여기가 제일 깔끔한 듯합니다. 따끈따끈하게 삼겹살 잘하는 배달음식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