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지음블로그

맥도날드 강남 2호점 1955 더블 맥도널드 후기 본문

맛집

맥도날드 강남 2호점 1955 더블 맥도널드 후기

한지음🌹 2022. 12. 15. 09:15

    맥도날드 강남 2호점 1955 더블 맥도널드 후기

     

    1955 더블 맥도널드

    맥도널드 1955 더블을 먹어보았는데, 생각보다 맛이 진짜 없었다. 오래전부터 맥도날드 딜리버리서비스로 매일 집에서 주문해서 먹는데 어느 순간부터 맥도널드 햄버거 두개만 주문해도 가격도 저렴한 편도 아니고 엄청 비싸고 양은 점점 적어지는 것은 기분 탓일까!

    매일 더블치즈불고기버거만 주문했다가 이번에 조금 두꺼운 햄버거가 땡겨서 맥도날드 1955더블을 먹어보았지만, 진짜 내 입에 안맞았다. 겨우겨우 먹은 것 같다. 조금 심하게 얘기하면 마치 질긴 오징어를 먹는 듯한 느낌이었다.

     

    소스는 계속 떨어지고 맥도널드 진짜 실망!

    롯데리아는 양은 적지만 맛있고 그나마 맥도날드는 양도 평타, 맛도 평타인데 차라리 이 맛이라면 롯데리아를 먹어야 할 것 같다.

     

    맥도널드 햄버거

    맥도널드 햄버거보다도 롯데리아 버커킹이 훨씬 낫고 역시 햄버거는 버거킹이지만 매점이 별로 없는 듯 하다. 딜리버리 서비스는 잘 되어 있는 롯데리아와 맥도날드인데 맥도날드는 24시간 온라인 주문이 가능하니까 새벽에는 맥도날드 주문해서 먹는데 맛이 별로였다 정말 하지만 배송은 정말 빨리 왔다고 생각한다.

     

    먹기 전에 찍은 사진인데 뭔가 패티가 맛이 되게 없었다.

    오랜만에 진짜 맛없는 패티를 먹어서 신선한 충격이었다. 이럴 수가 맥도널드가 나에게 이런 실망을 줄줄이야! 맥도날드 원래 맛있었는데, 더블 1955만 내 입에 안 맞는 건지 이번에만 맛이 없게 나온 건지 모르겠다. 정말 배고파서 먹은 더블 1955인데 배고파도 맛이 없었다. 이제 내 인생에 더블 1955는 없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