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지음블로그

계룡시 맛집 감자탕 맛있게 하는 집 맛나감자탕 본문

맛집

계룡시 맛집 감자탕 맛있게 하는 집 맛나감자탕

한지음🌹 2022. 12. 15. 09:23

    계룡시 맛집 감자탕 맛있게 하는 집 맛나감자탕

    맛나감자탕 진짜 푸짐하게 맛있는 감자탕을 먹을 수 있는 맛나감자탕 계룡시에 일이 있어서 잠깐 들렸다가 배가 출출해서 우연히 방문하게 된 계룡시맛집 맛나감자탕 알고보니 여기가 맛집 중에 맛집이였다는 그런 곳이였습니다.

    두둥. 이번에 천안으로 이사하게 되면서 근처에 맛있는 맛집들도 새롭게 알아가고 있었는데요. 천안에서 비교적 가까운 계룡시에 놀러간 썰.

     

    감자탕 맛

    아직도 이 맛을 잊을 수 없어. 사실 매운거를 잘 못먹는 타입인데 이거 너무너무 맛있게 잘 먹었습니다. 엄청 맛있더라고요. 홈플러스 있는 곳 맞은편에 있었어요. 점심에는 일을 조금 보다가 방문을 하게 됐어요. 여기 감자탕은 알칼리수로 조리를 해서 만들어지는 감자탕집이라고 해요. 그래서 그런지 국물이 아주 끝내준답니다.

     

    신선한 재료

    맛나감자탕은 맛있기로 소문난 집이면서도 식재료도 엄청 신선한 재료들만 쓰나봐요. 그리고 여기서는 더치커피를 먹을 수도 있는데 이게 바로 더치커피예요. 입가심도 완전 제대로 했어요.

     

    셀프바

    셀프바도 있었는데, 감자탕 맛있게 먹느라고 셀프바는 신경 못썼네요. 마무리는 더치커피로 맛있게 언니와 먹었답니다. 오랜만에 맛있는 집에 가서 그런지, 사실 맛집 정말 좋아하는데 예전에 비해서 맛있는 집을 자주 방문하지 못했었거든요.

     

    그리고 보니까 전국에 체인점이 엄청 많나봐요. 계룡시는 자주 올일이 없어서 이번에 여기서 먹어보고 다음에 다른 지역에서도 기억해놨다가 한번 먹어보려고 하거든요.

     

    날은 점점 어두워지고 확실히 저녁에 쌀쌀하긴 합니다. 이렇게 쌀쌀한 날씨에 감자탕에 소주한잔 하면 그야말로 천국에 온 것 같은 그런 느낌이지 않을까 싶어요.

     

    바로 건물 본사건물이 2층 맛나감자탕이 있어요. 감자탕전문점으로 여기 맛나감자탕 본점에서 한번 먹어봐야하지 않겠어요. 실천음식점이라고 나와있네요.

     

    각종 메뉴들, 맛나감자탕 말고도 맛나뼈찜, 해물뼈짐, 알칼리수로 감자탕을 조리해서 먹는게 신기하기만 합니다. 포장도 된다고 해서 포장도 해서 먹어보고 싶은데 사실 음식점에서 직접 먹는게 가장 맛있는 것 같아요.

     

    그리고 또 좋았던 것은 바로 이거. 대나무 수저통. 이게 바로 살균수저통이라고 해서 살균이 된다고 해요. 신기신기합니다.

     

    알칼리수로 조리하고 산성수로 야채를 세척하고 휴지통에도 이렇게 써져있네요.

     

    이거 대박. 김치랑 고추도 엄청 맛있었습니다. 특히, 김치 저거 겉절이라고 하는거 맞죠. 너무 맛있었어요. 식당이 좋은 이유가 바로 겉절이. 집에서 먹는거랑 조금 맛이 다른 것 같아, 확실히 음식점에서 먹는 맛이 그야말로 진짜 최고인 것 같아요. 너무너무 맛있다고 해야할까, 짱 맛잇었습니다.

     

    감자탕비주얼 당면이 위에 올라가있고 각종야채까지 양념이랑 버무려서 이렇게 푸짐하게 나오는 맛나감자탕 비주얼입니다. 이거 저녁시간에 보면 진짜 큰일나겠어요.

     

    진짜 엄청 신선한 재료가 들어가서 그런지 엄청 맛있었어요. 완전 대박이었어요. 진짜 또 먹고싶다. 자꾸자꾸 생각이 나네요

     

    김치랑 이것저것 올라가있는데 먹기좋게 잘라서 맛있게 냠. 고기도 엄청 부드럽고 감자탕국물도 되게 맛있어서 밥이랑 비벼먹으면 그야말로 밥도둑 진짜 몇끼나 해치웠는지

     

    너무너무 맛있다.

     

    물도 왠지 엄청 신선하고 건강할 것 같아요. 여기에서 먹는 음식은 전부 다 맛있었어요. 너무 맛있게 잘 먹었답니다. 계룡시에서 이렇게 맛있는 맛집이 있다니 처음 와봤는데 너무 신기했어요.

     

    맛나감자탕계룡본점

    고기 살봐 . 고기 진짜 고깃살이 엄청 두툼하게 올라와서 맛있었어요. 소스 살짝 찍어서 먹으면 정말 꿀맛. 소주 먹고 회식하기에도 너무너무 좋은듯 이 글을 쓰고 있는 이 시간도 너무너무 배고픈데 이거 계룡시 다녀왔다가 잊지못할 음식을 또 이렇게 포스팅을 하게 됩니다. 아이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