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지음블로그

천안 회식장소 고기집 이차돌 천안두정점(+ 천안 모임장소 추천) 본문

맛집

천안 회식장소 고기집 이차돌 천안두정점(+ 천안 모임장소 추천)

한지음🌹 2022. 12. 15. 09:42

    천안 회식장소 이차돌 천안두정점

    천안 회식장소 고기집 이차돌 천안두정점

    이차돌 천안 두정점 안녕하세요. 요즘 날씨가 조금 돌아와서 돌아다닐 맛이 나더라고요. 랄라. 그래서 친구들이랑 맛있는 거 먹고 왔습니다. 오늘 소개해드릴 곳은 바로바로 차돌박이가 매력 있는 이차돌 천안 회식장소로도 괜찮을 것 같은 곳이 딱 바로 요기잉네. 맛있게 잘 먹고 왔습니다. 후기 시작할게요.

     

    인테리어

    내부 인테리어좀 보세요. 정말 정겹더라고요. 정말 매력 있는 느낌이랄까. 그리고 진짜 진짜 넓어요. 정말 보고 놀랬다. 회식자리로 추천추천 어떤 회사라도 다 담을 수 있을만한 곳.

    그리고 가족단위로 와도 정말 좋을 것 같아요 친척분들 모임이나. 가족모임 등등. 저도 저희 부모님 모시고 오면 정말 좋을 것 같은 생각이 들더라고요. 어마어마한 이차돌. 이미 생생정보에도 소개가 된 가게. 초밥과 차돌박이는 정말 딱인 메뉴이죠. 같이 먹으면 얼마나 맛있을까. 친구들이랑 잔뜩 기대를 하며 착석하고 앉았답니다. 정말 맛있을 것 같아요.

     

    셀프바

    셀프바가 있더라구요 저는 셀프바 있는 곳이 참 좋던데. 마음대로 먹을 수 있다는 가장 큰 장점 제가 좋아하는 파절임도 듬뿍듬뿍 먹을 수 있고 너무나 팍팍 잘 먹을 수 있어서 매우 좋았답니다. 천안 회식장소나 모임 장소로도 추천추천드려요.

     

    매콤 매콤 한 고추들, 땡고추도 있고. 이건 뭐 저를 위한 곳이 아닌가 싶었네요. 제가 매운걸 정말 좋아라 하거든요. 하하하 핫 다행히 같이 온 친구들도 매운 걸 좋아하는 친구들이라서 눈치 보지 않고 잘 먹을 수 있었답니다. 옆에 양파지도 너무나 맛있었고요. 이차돌. 정말 제스타 일이네요.

     

    차돌박이

    드디어 나온 차돌박이. 다들 소리 질러. 고기질이 보이시나요? 마블링이 와 고기질도 정말 좋고. 이 정도면 가성비 갑. 이번 아시안게임 금메달만큼이나 반가운 차돌박이. 캬 얼른 구워서 먹고 싶네요.

     

    키야아아아앗 드디어 고기를 굽는 이 순간. 지글지글 굽는 이 소리. 그리고 맛있는 냄새 정말 매력 있죠? 제가 차돌박이를 정말 좋아라 하는데 말이죠. 차돌박이는 얼른 구워서 빨리 먹는 게 제일 맛있다죠. 조금 기름이 많아서 먹는데 느끼할 수 있지만. 질도 좋고 해서 맛있게 잘 먹고 왔답니다.

     

    이 비주얼 보이시나요? 새콤새콤한 파절임. 깨도 뿌려져 있고 말이죠. 아삭아삭한 그 맛이 정말 매력적이죠. 제가 정말 좋아하는 맛인데. 하필 셀프바라서 더더욱 좋았었고 정말 맛있더라고요. 다들 소리 질러 이차돌. 진짜 제스타 일인 듯 계속 올 것 같아요. 캬.

     

    후후후 후후 저희는 많이 먹는 애들이니까. 사이드도 많이 주문했답니다. 랄라. 행복한 이 순간. 이것은 바로바로 쫄면. 새콤새콤한 매력이 있는 친구이죠. 아삭한 콩나물과 신선한 당근 등등. 맛있는 야채들과 함께. 주문하길 잘했다는 생각이 들더라고요.

     

    요렇게 비벼서 먹으면 정말 맛있는 쫄면 고기 먹으면서 쫄면도 먹고. 아니 근데. 사이드도 정말 맛있다는 사실. 안주로 먹을만한 게 너무나 많네요. 오늘 선택은 굿. 어디서 그러던데 선택과 집중을 잘하라고. 정말 선택과 집중을 잘한 것 같아요. 흐흐

     

    보이는 요 초밥은 뭘까요오오오. 이차돌은 초밥이 매력 있는 가게인데요. 요 초밥은 야끼 오니기리.. 주먹밥을 불판에 올려서 함께 구워서 고기와 함께 먹는 음식. 오니기리에 이차돌의 특제 양념이 되어있어서 고소하니 정말 맛있다고 해서 주문해보았답니다. 고기와 함께 먹으니. 또 다른 매력적인 맛일 듯. 오 이거 정말 맛있을 것 같아요.

     

     

    흐흐흐 고기 좋아하는 우리. 친구들이랑 고기도 한판 더 구워 먹고 그렇게 그렇게 우린 얼마나 먹은 거야? 그런 친구들 있지 않나요? 한번 만나면 계속 먹는? 설마 우리만? 아니라고 믿겠습니다.

     

     

    차돌박이는 좋은 점이 금방 익어서 좋아요. 성격 급한 저희에겐 딱 맞는 고기랄까 오 정말 맛있더라고요 야들야들한 고기 육즙도 팍팍 터지고 아 정말 좋은 점은 고기질이 매우 매우 좋다는 점 진짜 마음에 들더라고요. 굿굿 또 다른 초밥 등장. 이 친구는 돌 초밥 밥에다가 초를 해서 새콤한데 이 위에 구운 차돌박이를 얹어서 먹는다죠.

    새콤하고 고소한 맛이 어우러져서 매우 맛있다고 하더라고요. 저희는 오늘 계 탄 날.. 아 너무나 맛있을 것 같지 않나요? 일단 여기까지 공개해드리고 자세한 얘기는 좀 더 뒤에 들려드리죠 하하하 예고편 스멜.

     

    쿠오오오 아까 먹은 쫄면 차돌이랑 함께 먹어보았습니다.

    그 맛은 말 안 해도 알 것 같지만 굳이 말씀드리면 아 정말 정말 정말 정말 환상. 쫄면은 매콤하고 차돌박이는 쫄깃하고 고소하면서 입안에 넣으니 매우 환상 쫄면은 매운맛, 보통맛 선택 가능한데 말이죠. 매운맛은 좀 많이 맵데요 스트레스받으신 분들 매운 거 드시러. 아 얼마 전에 전참시에서 이영자 님이 말씀하셨다죠 차돌 삼합. 바로 이런 맛인가. 우 오오오 너무나 맛있어..

     

    우흐흐흐 드디어 돌 초밥을 맛볼 차례. 예고편 어떠셨나요. 본편. 아 우선 정말 너무 맛있어요. 진짜 감동적인 맛이랄까. 차돌박이와 함께 먹는 초밥이란 쫄깃쫄깃한 차돌박이와 새콤새콤한 밥과 함께. 아 너무나 맛있어요. 정말 잘 어우러지더라고요.

     

     

    전 친절하니까. 좋은 건 크으으으게. 한입. 오오오오 너무나 맛있는 차돌박이. 초밥이 정말 예술이네요. 친구들이랑 감탄에 감탄을 가성비도 넘나 좋고. 진짜 매력 있는 친구랄까. 이차돌 정말 딱인 듯 아 진짜 너무 좋아요.

     

     

    캬 잘 먹는 저희 또 다른 음식 주문. 된장을 주문했답니다. 정말 잘 먹죠? 이건 잘 먹는 게 아니라 돼돼ㅈ 아닙니다. 아니라고 믿고 싶은? 여하튼. 뚝배기 가득가득 차돌박이와 건더기가 들어간다는 사실. 위에 올라간 버섯도 좋고. 국물을 맘껏 퍼먹을 수 있어서 정말 매력 있었답니다. 아니 정말 크더라고요. 양에 놀랐던 이차돌. 역시 매력 있는 곳이야 후후.

     

     

    두부

    두부 보이시나요? 캬 이건 반칙이지 않을까? 친구들이랑 매우 진지하게 생각해보았답니다 대체 이차돌 어떤 곳 이길래 휴 비주얼부터 장난 아니죠? 얼마 전 화사님의 곱창 먹방이 떠오르더라고요. 그거 보면서 아 저희도 정말 잘 먹을 수 있는데 이렇게 생각하며 아 진짜 너무나 맛있었던 된장. 그냥 다 맛있는 곳이네요.

     

     

    꼬들꼬들한 차돌박이를 특제 소스에 찍어 먹는 맛도 매우 매력적임. 보시면 고추도 동동 띄워져 있거든요. 매콤 매콤 하니 느끼하지도 않고. 정말 잘 먹고 왔답니다. 같이 간 친구들도 넘나 넘나 만족하더라고요. 고기질이 정말 좋아서. 맛있었던 이차돌. 굿굿.

    이건 미쳤죠, 면이랑 말아서 먹는 차돌박이. 후루룩후루룩.. 아주아주 맛있더라고요 매콤 매콤 하면서 진짜 아. 정말 표현할 수가 없어요. 이건 정말 드셔 봐야 아는 맛이랄까 제가 진짜 아직도 기억에 남는 그런 맛이에요. 고기는 언제나 옳지만. 쫄면이랑은 정말 딱 잘 맞는 차돌박이는 사랑입니다.

     

     

    이것도 아까 예고편 때렸었죠. 야끼 오니기리. 오 넘나 맛있맛있 이건 돌 초밥이랑 다른 맛이었는데요. 오니기리에 이차돌 특제 양념이 되어있어서 고기를 올려서 먹는 맛이 넘나 매력 있었고요. 느끼하지도 않고. 정말 맛있었던 초밥.. 초밥이 진짜 짱이네요. 차돌박이랑 정말 잘 어울려서 좋았답니다 굿굿

     

     

    차돌박이

    마무리도 역시 차돌박이로. 아 정말 인생 차돌박이는 바로 이차돌? 친구들도 만족하고 저도 정말 맛있게 먹고 온 이차돌 초밥도 맛있고 무엇보다 차돌박이와 초밥의 알찬 조화에 매우 놀랬었답니다 이렇게 맛있어도 되나 할정도로 정말 맛있었던 이차돌 친구들이랑 아주아주 만족하면서 먹고온 이차돌- 꼭 한번 방문해보셔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