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지음블로그

강남역 쥬씨 딸기바나나 CGV 영화 강남역 데이트 본문

맛집

강남역 쥬씨 딸기바나나 CGV 영화 강남역 데이트

한지음🌹 2022. 12. 15. 09:42

    강남역 쥬씨

    강남역 쥬씨 맛있는 딸기바나나 강남역에서 먹은 딸기바나나 그리고 수박 과일음료도 먹었지요. 너무 시원하고 맛있고 건강한 맛! 쥬씨는 완전 사랑입니다. 딸기바나나와 딸기수박 둘다 맛있는데 딸기바나나가 조금 더 맛있는 맛 같아요. 강남역에 파리바게트 근처에 있는 쥬씨 사람들도 많이 있는 곳이예요.

     

     

    지나가는 길에 들렸던 쥬씨

    거리에 오픈 폴딩도어로 되어 있어서 훤히 보이더라구요. 접근성 너무 좋아요. 쥬씨는 자주 가지는 않지만 종종 과일음료가 마시고 싶을 때 쥬씨에서 한 두개 정도 음료를 주문하는데 그래도 가격도 제 생각에는 과일음료인데 저렴한 편이라고 생각을 해요. 다른 메뉴들도 많이 있는데 아직 다 먹어보지 못해서 무슨 맛인지 정말 궁금하기는 하네요. 되게 건강해지는 맛이예요.

     

     

    과일음료

    가끔 뭔가를 마시고 싶을 때 공차와 더불어서 종종 가게되는 쥬씨 한국에는 프랜차이즈 음료가 정말 많이 있어서 뭘 먹어야하는지 모르겠어요. 그리고 점점 가격이 많이 올라가서 한번 갈때 자꾸 싼 것 만 찾게 되는 것 같더라구요. 강남역에 여러군데 쥬씨가 있는 걸로 아는데 CGV 쥬씨밖에 안가봤어요. 요거트 시리지도 있어서 한번 먹어보고 싶었어요. 아보카도도 있었고 정말 다양한 과일음료를 팔고 있지요.

     

     

    다양한 메뉴

    이것저것 다 먹어보고 싶어라! 아바는 또 뭐고 수파는 또 뭐지?

    줄임말이 너무 많아서 뭐가몬지 모르겠어요. 아마 수딸은 수박딸기 그렇다면 아바는 뭘까요. 아사이베리바나나도 있고 오파도 있고 자파도 있어요, 그리고 쥬씨에서 케익바도 나왔더라구요. 정말 다양한 메뉴가 있어요. 메뉴들이 엄청 많아서 뭘 먹어야 할지 모르겠는데요. 토마토도 맛있을 것 같고 홍시도 맛있을 것 같은데 닥 상상이 가는 맛이랍니다.

     

     

    키오스크 주문

    뭘 먹을까, 메뉴는 이렇게 자동계산대에서 메뉴를 주문할 수 있어요. 바로 금방 결제가 끝났어요. 무인기계 완전 최고, 쥬씨에 있는 사람들 정말 많더라구요. 이렇게 많이 있는지 몰랐어요. 쥬씨 인기가 대단하구나 싶었답니다.

     

     

    쥬시 보면 떠나고 싶어지는 마음

    알로하도 있었어요. 뭔가 와이키키 느낌! 얼른 여행을 가고 싶은 생각이 들더라구요! 여행을 가고 싶어도 강아지들이 어리고 아직 마이크로칩도 안해서 해외여행을 갈 수 있을랑가 모르겠어요. 바다여행도 가고 싶고 여기저기 여행도 가고 싶고 별 생각이 다들더라구요.

     

    생과일쥬스 전문점

    이렇게 예쁘게 쥬씨를 배경으로 사진을 찍어봤어요. 여기 뭔가 앉을 수 있어서 좋았어요. 생과일쥬스 전문점이라고 써져있고 이 간판은 사람들이 여기서 사진도 많이 찍을 것 같아요. 주문를 받고 나서 메뉴가 나올 때까지 여기 앞에서 앉아서 기다리고 있었어요. 사진도 예쁘게 찍을 수 있는 곳이랍니다.

     

     

    건강한 과일음료

    확실히 커피 마시는 것보다 더 건강하고 다른 음료보다도 훨씬 저렴해요. 스타벅스에서 커피 한 잔 마실 가격으로 쥬씨음료는 2잔을 마실 수 가 있답니다. 건강한 과일음료이기는 한데, 뭔가 설탕을 조금 넣었을까요? 진짜 맛있어요!

     

     

    딸기 바나나와 딸기수박!

    두개 다 맛있지만 딸기바나나도 정말 맛있어요. 집 앞에 쥬씨가 있으면 자주 갈텐데 정말 아쉬워요. 되게 맛있는 과일음료 맛있는 강남역 쥬씨에 다녀왔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