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지음블로그

강남곱창 대치골 한우곱창 단골식당 한티역맛집 본문

맛집

강남곱창 대치골 한우곱창 단골식당 한티역맛집

한지음🌹 2022. 12. 15. 09:42

    대치골 한우곱창

    강남 곱창 맛집 대치골 한우곱창에 다녀왔어요. 대치동에 있는 정말 맛있는 곱창집 한우곱창을 먹을 수 있는 곳인데, 조금 비싼 값을 하는 곳이에요. 제가 좋아하는 곱창집이에요. 저녁에는 사람들이 많아서 시간 잘 맞춰서 가야 합니다. 여기는 먹고 나니까 진짜 엄청 맛있는 곱창집이라는 것을 뒤늦게 느꼈어요.

    다른 곱창집이랑 맛 차이가 어마어마하네요. 곱창집 맛있는 곳 찾으시는 분들은 꼭 참고하시길 바랍니다. 가격은 다른 곱창집보다는 약간 비싼 편이라고 생각해요. 깔끔한 식당 내부 저녁만 되면 사람들이 엄청 많이 와요. 여기는 다른 식당과는 다르게 단골손님이 굉장히 많이 찾아오는 것 같더라고요. 강남 시내에서 주차 가능한 식당 중에 한 곳인데, 주차 공간이 식당 뒤쪽에 위치하고 있어요.

    주차가 쉽진 않아요.

    골목 안쪽으로 들어가서 주차를 해야 하는데, 만차인 경우도 있고 차가 이중주차라서 나중에 차 빼고 나오기가 쉽지가 않아요. 주차공간이 있지만 사람들이 많이 오는 곳이라서 주차가 어려울 수 있다는 점 참고하세요.

    방송에서도 나왔던 곳

    ​나중에 알고 보니까 방송에서도 나왔던 곳이더라고요. 진짜 맛있는 곱창집이에요. 또 먹고 싶을 정도로 자꾸만 생각나는 곱창집인데 조만간 다시 가려고요. 강남에서도 쉽게 갈 수 있고 이사한 집에서도 가까운 한티역 근처라서 한티역 맛집으로도 유명한 곱창집이에요.

    여기는 돼지곱창이 아니라 한우곱창이라서 그런지 확실히 맛이라던지 질 적이면에서 차이가 크더라고요. 저는 곱창이라면 예전에는 다 똑같은 줄 알았는데 한우곱창과 돼지곱창의 차이가 엄청 많이 나는 것 같아요. 이거 먹고 나서 돼지곱창 먹으면 뭔가 심심한 느낌이 들 정도였답니다. 한우곱창 너무 먹고 싶더라고요. 진짜 맛있어요. 강남에 제대로 곱창집 하는 몇 곳 안 되는 집 중 하나라고 생각을 해요.

     

     

    맛있는 곱창과 몸에 좋은 간천엽

    양대창구이랑 여러 가지 주문이 가능해요. 한우곱창구이 무조건 꼭 드셔 보시고 저희 여기 방문한 또 다른 이유는 바로 간천엽과 부추 무한리필 때문에 그렇거든요. 특히 여자들은 생리 전후에 간이나 김을 많이 먹어줘야 해요. 안 그러면 빈혈 때문에 쓰러질 수도 있으니까 뭔가 간을 좋아하기도 하고 특별한 날이라서 또 방문을 했었거든요.

    이날은 어머니가 일본에서 온 날이에요. 그래서 남자 친구랑 맛있는 곱창을 먹으러 왔어요. 저도 곱창을 좋아하기도 하고 어머니도 곱창을 좋아하고 남자 친구도 곱창을 좋아하거든요. 특히, 곱창집에서 간이 제공되는 곱창집만 찾아다녀요. 천엽도 너무 맛있어서 자주 먹고 싶더라고요.

     

     

    간천엽 되게 푸짐하게 주네요.

    돼지곱창보다 한우곱창이 더 비싼 편이지만 여기에서 먹으면 전혀 비싼 느낌이 안 들어요. 왜냐하면 서비스도 엄청 푸짐하게 주시고 간천엽을 무한 리필해주는 곳이 얼마나 되겠어요. 부추도 무한리필이 가능해서 여기는 정말 단골집이라고 할 수밖에 없어요. 몇 번이나 리필을 해서 먹었답니다. 너무 맛있었던 곳이에요.

     

     

    간 천엽 무한 리필

    저처럼 간을 자주 드시는 분들은 꼭 오시면 좋을 강남 곱창 맛집 소스도 어찌나 맛있는지 청양고추 양념장에다가 넣어서 먹을 수 있는데 매콤한 거 좋아하시는 분들은 양념장이랑 믹스해서 드셔 보세요. 엄청 감칠맛이 납니다.

     

     

    어느 정도 살짝 구워져서 나와요.

    양깃머리는 바로 먹을 수 있고 깔끔하고 담백한 맛이에요. 질기지 않는 맛을 좋아하시는 분들은 양깃머리 드셔 보세요.
    부추는 리필이 가능해서 계속 부추 리필해서 먹었어요. 나중에 볶음밥 먹을 때까지 정말 제대로 곱창 맛있게 먹었어요.
    곱창도 딱 맛있게 구워져서 제가 좋아하는 맛이 제대로더라고요. 여기 곱창집 잡내 전혀 안 나고 맛 되게 깔끔하고 질기지도 않고 담백해요.

    다른 곱창집보다 훨씬 맛있다는 느낌이 드는 곳이에요.

     

    곱창 단골 식당

    곱창 단골 집 중에 하나인데 정말 맛있는 곱창 맛집이에요. 부추가 많이 나오는 곳이고, 부추는 계속 리필 가능해요. 고소한 맛이 일품인 강남 곱창 맛집, 대치골 한우곱창집이니까 가격은 좀 있지만 맛은 정말 고소하고 맛있더라고요! 소스도 조화가 잘 어울리고 느끼하거나 그러지 않았어요.​

    곱창 맛있게 먹으면서 사진도 찍었어요. 그리고 곱창이랑 간천엽 엄청 많이 먹고 배부른 상태에서 볶음밥까지 주문했어요. 볶음밥 하기 전에 기름을 모두 제거해주시고 너무 많이 하면 다 못 먹을 것 같아서 맛만 보려고 1인분만 주문했어요.

    직원분이 와서 직접 볶아주셨어요. 딱 맛있게 볶아져서 진짜 맛있는 볶음밥이 되었거든요. 제대로 맛있는 볶음밥을 먹을 수 있는 곳이기도 해요.

     

    맛있는 볶음밥

    진짜 방문할 때마다 맛에 놀라고 감동받고 나오는 곳, 그나마 주차되는 게 어디예요. 한우곱창이지만 한우곱창 먹는 이유가 다분한 곳이랍니다. 곱창이 얼마나 담백하고 쫄깃쫄깃한지 질기지도 않고 잡내도 없어서 너무 맛있어요. 간천엽이 당길 때에도 종종 오면 너무 좋더라고요.

    한티역 맛집이라 강남 쪽에서 여기 곱창집 잘 모르시는 분들이 많이 있으신데, 진짜 맛있어요. 저녁 피크타임에 가면 사람들 너무 많아서 시끄럽고 정신없으니 조금 일찍 가시는 것을 추천할게요.

     

    볶음밥도 다른 곱창집과 달리, 고소한 맛이 일품인 볶음밥이에요. 비 싹 익혀주고 먹으면 진짜 고소한 맛이 끝내줍니다. 너무 맛있는 곳 곱창과 볶음밥 모두 클리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