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지음블로그

제주도 펜션 엘쯔펜션 공항 가까운 독채펜션(+ 애월 독채펜션) 본문

여행

제주도 펜션 엘쯔펜션 공항 가까운 독채펜션(+ 애월 독채펜션)

알 수 없는 사용자 2022. 12. 15. 08:10

    애월독채펜션

    애월 독채펜션 엘쯔 펜션

    아름다운 정원 멋스럽고 분위기가 좋은 아늑한 애월 독채펜션 엘쯔 펜션 다녀온 후기 항상 쓴다고 쓴다고 했다가 이제야 글을 쓰네요. 추석을 맞아서 한 번에 포스팅! 낭만적인 분위기의 펜션을 찾다가 이곳을 다녀왔던 기억이 새록새록하네요. 인테리어도 너무 예쁘고 공항에서도 가깝고 분위기도 좋은 펜션 제주도에 있을 때는 뭔가 분위기 있는 시간을 보내고 싶었던 거지요.

    그래서 그런 분위기의 펜션을 찾다 보니까 역시 유럽풍 분위기의 펜션이 저한테 딱 끌렸답니다. 저는 약간 유럽 스타일인가 봐요. 해안도로를 신나게 드라이브하고 애월에 있는 엘쯔 펜션에 도착합니다. 펜션으로 들어가는 길도 분위기가 정말 좋았어요. 이 날은 날씨가 조금 흐렸는데도 불구하고 뭐랄까 동화 속에 있는 집을 방문한 느낌이 들었답니다.

    그렇게 설레는 마음을 안고 도착한 이곳!

     

     

    애월독채펜션

    건물이 진짜 너무 예쁘지 않나요?

    독채펜션은 정말 숙소 선택할 때 다른 펜션보다 조금 비싸도 정말 여유롭게 지낼 수 있어서 항상 선택지에 있는데요. 저희 커플도 정말 조용하고 여유롭게 여행하는 것을 좋아해서 독채펜션을 주로 선택하는 것 같아요. 그래도 여기가 가격도 저렴한 편이어서 다른 펜션보다 결정하는 것에 가장 도움이 되었어요.

    제주도에 오면 숙소가 정말 중요한 것 같아요. 여행을 다녀와서도 다음 날 여행을 해서도 그 연결고리가 아늑해야 하고 체력도 충분히 보충되어야 하거든요. 여행을 한다는 것은 정말 준비도 많이 해야 하지만 무엇보다도 체력이 받쳐줘야 하는 것 같답니다.

    힘이 없으면 여행을 다녀와도 소용이 없으니까요.

     

    애월독채펜션애월독채펜션애월독채펜션

    애월 독채펜션 엘쯔 펜션 인테리어

    오후에는 열심히 여행을 다닐 거라서 숙소에 짐을 내려놓고 바로 출발하기로 했어요.

    그렇지만 방이 너무 예뻐서 한참 인테리어 참고하려고 방 구경을 했던 것 같네요. 화이트톤의 안방도 너무 마음에 들었고 고풍스럽다고 해야 할까요? 아늑하다고 해야할까요? 깔끔하고 멋스러운 인테리어가 정말 마음에 들었던 거지요. 그래서 이 인테리어 나중에 참고하려고 열심히 공부도 하고 갔답니다.

     

    애월독채펜션

    애월 독채펜션 엘쯔 펜션 시설

    전체적으로 시설이 너무 깔끔했어요. 제가 사진을 잘 못 찍는 편이지만 주방도구와 식기들이랑 커피포트, 밥솥, 전자레인지, 드럼세탁기 등 풀옵션으로 갖춰져 있었고 새 제품처럼 깨끗해서 너무 좋았어요. 역시 숙소를 선택할 때는 청결도가 또 엄청 중요하다 보니까요. 저뿐만 아니라 다른 분들도 깨끗한 거 중요하게 생각하시는 분들 많으실 거라고 생각해요.

    숙소를 선택할 때 가장 먼저 보는 것이 바로 청결상태인데요. 보통 호텔 같은 곳도 요즘은 매스컴에서 하도 문제가 많아서 믿지 못하는 경우가 많은 것 같더라고요. 그렇지만 여기는 독채펜션이라서 훨씬 깨끗하고 꼼꼼하게 세밀하게 관리가 되고 있었어요.

    아무래도 이 날 날씨가 조금 흐려서 사진이 조금 어둡게 나왔는데 실제가 더 예뻐요. 화이트톤 깔끔하게 되어 있어서 마치 신축 아파트 같은 느낌이 들었어요. 복층구조로 되어 있어서 복층 체험도 많이 하고 복층 있는 것도 생각보다 괜찮아서 한 참을 눈여겨봤답니다.

     

     

    애월독채펜션애월독채펜션
    애월독채펜션
    애월독채펜션
    애월독채펜션

     

    그리고 그다음으로 중요한 것은 바로 화장실 침실도 확인했고 주방식기나 조리도구도 모두 확인했고 그다음에 가장 중요한 것은 바로 화장실이에요.

    화장실도 깨끗하고 시설도 괜찮고 샤워 도구도 잘 구비되어 있고 괜찮더라고요. 복층구조로 되어 있으니까 뭔가 엄청 넓은 느낌이 들었어요. 이런 말 하면 조금 오버 같지만 뭔가 궁전에 온 느낌 건물은 이렇게 지어야 하나 봐요. 또 이렇게 건축에 대해서 쓸데없이 관심만 가지게 됩니다.

    그리고 넓은 다락방도 있었고 뛰어놀기에도 좋았던 것 같아요. 복층이라서 2층에서 울릴 줄 알았는데 울리지도 않았고,
    정말 튼튼하고 아늑하다고 해야 할까요? 너무 예쁜 엘쯔 펜션. 1층과 2층에 모두 침실이 있어서 가족여행 오기에도 정말 좋고 커플여행도 좋을 것 같더라고요. 이번에는 저희끼리만 왔지만 다음에는 가족여행으로도 와보고 싶어요.

    1층에 주방이 있고 2층에 온돌도 있고 화장실도 1층에도 있고 2층에도 있어요.

     

    애월독채펜션
    애월독채펜션

    방이 얼마나 푹신푹신해 보이던지 아참 그리고 와이파이도 되고 사진은 못 찍었지만 다른 헤어용품 뭐 드라이기나 그런 것들도 모두 구비되어 있어요. 시설들도 모두 빌트인 되어 있고요.

     

    단독 복층 펜션

    단독복층 펜션이라서 얼마나 아늑한지 건물이 빌라 같기도 하고 나중에 서울에서 이런 집 지으면 너무 행복할 것 같은데 건물이 엄청 비싸겠죠? 일본에 여행을 가면 이런 느낌의 집들이 정말 많이 있거든요. 그래서 뭔가 한국에서 쉽게 볼 수 없던 그런 분위기였던 것 같아요. 요즘은 거의 다 아파트로 이사를 하니까요.

    복층 구조라서 4인이 사용하기에도 정말 좋고 가족단위로 오기에도 정말 좋아요. 2층도 엄청 넓어서 옹기종기 모여서 얘기하기에도 좋고 뭘 먹기에도 좋은 사이즈였어요.

     

    애월독채펜션애월독채펜션

    여기가 2층 복층에서 1층을 바라본 모습입니다. 1층은 층고가 엄청 높이다 보니까 시원시원하고 탁 트여서 정말 좋았어요. 복층구조의 최대의 장점이 바로 이런 것이겠죠? 저희는 빨리 이제 짐을 놓고 짐 정리를 간단하게 하고 애월 근처의 명소들을 다녀올 거예요.

    렛츠런 파크에 가서 예쁜 꽂도 보고 공룡랜드도 갈 수 있으면 가려고 하고 이호테우나 협재 곽지 금능도 모두 다녀오려고 해요 그리고 노을이 지는 저녁 타임에는 애월 해안도로를 드라이브하면서 기분전환도 하고 바다도 구경하려고 그렇게 계획을 짰답니다. 다른 펜션들도 모두 다 봤는데요.

    애월에서는 커플펜션으로 여기가 가장 예쁜 것 같아요. 적당히 프라이버시도 유지되면서 건물 분위기도 너무 좋고 시설도 깨끗하고 깔끔하고 오순도순 얘기하기에도 좋고 여기가 정말 제일 좋은 것 같아요. 저희도 고민 고민하면서 골랐던 펜션이라서 더 기억에 남네요.

     

    애월독채펜션

    바비큐 가능

    그리고 이곳에서 바비큐도 가능하고 궁금한 것이 있다면 관리실에 가서 여쭤볼 수도 있어요. 바비큐에 필요한 도구들도 있는지 물어볼 수도 있고 저희는 이날은 날씨가 흐려서 바비큐를 안했고 다음 날 바베큐를 해서 맛있게 먹었어요. 제주도 여행 갔다 온 사진이 너무 많아서 그걸 또 언제 다 정리해서 올릴지 모르겠지만 정말 마음에 든 펜션이었답니다.

    그리고 여기 주변에도 볼거리가 많아서 여행코스 짜기에도 편하실 거예요. 제주 불빛 정원도 꼭 다녀와보시는 것을 추천합니다. 제주 커플 여행코스로도 정말 추천하는 곳이에요. 공항에서도 가까워서 서울 올라가기에도 너무 편하고 좋았던 엘쯔펜션 여행코스 짜기에도 좋아서 위치도 정말 만족스러웠던 곳이예요.

     

    애월독채펜션

    제주도 애월 유수암 독채 복층펜션 엘쯔 펜션

    제주도 애월 유수암에 위치한 독채 복층펜션 엘쯔 펜션 분위기도 좋고 날씨가 훨씬 좋았으면 사진이 예쁘게 찍혔을 텐데, 그게 조금 아쉽네요. 다른 사람들이 찍은 사진 참고하시면 더 좋을 것 같고 저는 개인적으로 너무 마음에 든 그런 여행이었답니다.

    너무 예뻐서 마음에 들었던 곳이라 꼭 추천해드리고 싶은 유럽풍 펜션이었고 애월에서는 여기가 제일 예뻐요. 애월 여행 가시는 분들 많이 있으신 걸로 아는데, 여기 펜션 정말 추천해드립니다. 제주도 애월에서 제일 예쁜 애월 독채펜션 엘쯔 펜션 리뷰입니다.